검색

핫밴드! 울랄라세션, 용감한 녀석들, 장미여관을 한 무대에서 본다?! – 그린플러그드 페스티벌 2012

따뜻한 날씨 아래 한강변에서 바람과 음악을 즐기는 일! 5월에 할 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일이 아닐까? 축제가 곧 시작된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난지 한강공원에서 펼쳐지는 봄날의 음악축제, 그린플러그드 페스티벌2012이 다가오는 5월 26일, 27일 양일에 걸쳐 열린다. 매년 최대, 최고의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그린플러그드 페스티벌, 올해에도 104팀의 아티스트가 관객을 기다리고 있다.

01.jpg

난지 한강공원에서 펼쳐지는 봄날의 음악축제, 그린플러그드 페스티벌2012이 다가오는 5월 26일, 27일 양일에 걸쳐 열린다. 매년 최대, 최고의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그린플러그드 페스티벌, 올해에도 104팀의 아티스트가 관객을 기다리고 있다.

자우림, 노브레인, 델리스파이스, 부활, 크라잉넛 등 한국을 대표하는 아티스트와 이승열, 김지수, 옥상달빛, 김사랑, 박주원 등 무대에서만 볼 수 있는 반가운 아티스트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다. 그 뿐이랴? 또 몇몇 반가운 이름들이 눈에 띈다. <슈퍼스타 K3> 우승팀 울랄라세션, <탑밴드>의 브로큰 발렌타인, <개그콘서트>의 용감한 녀석들, 최근의 화제가 되고 있는 장미여관까지 ‘그린플러그드 페스티벌 2012’에서 만날 수 있다.

02.jpg

더 나은 내일과 착한 실천이라는 아름다운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세 번째 음악축제. 예매는 YES24 공연 사이트(☞ 예매하러 가기)에서 할 수 있다. 부지런히 축제를 준비하는 관객을 위한 즐거운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24일까지 진행되는 예매 이벤트에 응모하면 선착순 300명에게 축제를 즐길 때 필수품인 휴대용 방석을, 추첨을 통해 좋아하는 아티스트와 기념촬영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바로가기)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5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김수영

summer2277@naver.com
그럼에도 불구하고
올해는 중요한 거 하나만 생각하자,고 마음먹고 있습니다.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김기태라는 한국문학의 새로운 장르

2024년 가장 주목받는 신예 김기태 소설가의 첫 소설집. 젊은작가상, 이상문학상 등 작품성을 입증받은 그가 비관과 희망의 느슨한 사이에서 2020년대 세태의 윤리와 사랑, 개인과 사회를 세심하게 풀어냈다. 오늘날의 한국소설을 말할 때, 항상 거론될 이름과 작품들을 만나보시길.

제 17회 창비청소년문학상 수상작

제 17회 창비청소년문학상 수상작 『율의 시선』은 주인공 안율의 시선을 따라간다. 인간 관계는 수단이자 전략이라며 늘 땅만 보고 걷던 율이 '진짜 친구'의 눈을 바라보기까지. 율의 성장은 외로웠던 자신을, 그리고 타인을 진심으로 안아주는 데서 시작한다.

돈 없는 대한민국의 초상

GDP 10위권, 1인당 GDP는 3만 달러가 넘는 대한민국에 돈이 없다고? 사실이다. 돈이 없어 안정된 주거를 누리지 못하고, 결혼을 포기하고 아이를 낳지 않는다. 누구 탓일까? 우리가 만들어온 구조다. 수도권 집중, 낮은 노동 생산성, 능력주의를 지금이라도 고쳐야 한다.

잘 되는 장사의 모든 것

선진국에 비해 유독 자영업자의 비율이 높은 우리나라. 왜 대한민국 식당의 절반은 3년 안에 폐업할까? 잘 되는 가게에는 어떤 비결이 있을까? 장사 콘텐츠 조회수 1위 유튜버 장사 권프로가 알려주는 잘 되는 장사의 모든 것. 장사의 기본부터 실천법까지 저자만의 장사 노하우를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