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조지 클루니, 현실 정치의 한계를 꼬집다 - 킹메이커

조지 클루니가 4번째로 연출한 영화로, 대권 후보 경선 과정 중에 벌어지는 추악한 음모와 스캔들을 보여준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화제작은 드물지만 최근 개봉작이 많다. 눈여겨 볼 만한 작품은 조지 클루니가 연출과 주연을 맡은 <킹메이커>이다. 조지 클루니가 4번째로 연출한 영화로, 대권 후보 경선 과정 중에 벌어지는 추악한 음모와 스캔들을 보여준다. 현실 정치의 한계를 꼬집는 정치스릴러다.

지난 주는 오랜만에 외화가 박스오피스 정상에 올랐다. 총선 휴일부터 관객몰이를 시작한 <배틀쉽>이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1위를 차지했다. 경쟁작을 따돌리며 지금도 예매율 1위를 고수하고 있다. 함께 개봉한 영화 중 화제작이 드물었다는 점도 <배틀쉽>의 독주에 기여했다.

 

화제작은 드물지만 최근 개봉작이 많다. 눈여겨 볼 만한 작품은 조지 클루니가 연출과 주연을 맡은 <킹메이커>이다. 조지 클루니가 4번째로 연출한 영화로, 대권 후보 경선 과정 중에 벌어지는 추악한 음모와 스캔들을 보여준다. 현실 정치의 한계를 꼬집는 정치스릴러다.

 

movie_image.jpg

 

인도의 SF 코미디 <로봇>도 관객 앞에 모습을 드러냈다. 프랑켄슈타인을 인도식으로 재해석한 SF 영화다. 만화의 상상력을 넘어서는 파격적인 장면을 볼 수 있는 작품이다. 이 밖에 프랑스 버전의 '시라노 연애조작단' <하트 브레이커>와 카메론 디아즈 주연의 스릴러 <더 박스>가 개봉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4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손민규(인문 PD)

티끌 모아 태산.

오늘의 책

장재현 감독의 K-오컬트

2015년 〈검은 사제들〉, 2019년 〈사바하〉, 2024년 〈파묘〉를 통해 K-오컬트 세계관을 구축해온 장재현 감독의 각본집. 장재현 오컬트의 시작과 현재 그리고 미래를 보여준다. 디테일이 살아 있는 오리지날 각본은 영화를 문자로 다시 읽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독자를 오컬트 세계로 초대한다.

위기의 한국에 던지는 최재천의 일갈

출산율 꼴찌 대한민국, 우리사회는 재생산을 포기했다. 어쩌다 이렇게 됐을까. 원인은 갈등이다. 대한민국의 대표 지성인 최재천 교수는 오랜 고민 끝에 이 책을 펴냈다. 갈등을 해결할 두 글자로 숙론을 제안한다. 잠시 다툼을 멈추고 함께 앉아 대화를 시작해보자.

어렵지 않아요, 함께 해요 채식 테이블!

비건 인플루언서 정고메의 첫 번째 레시피 책. 한식부터 중식,일식,양식,디저트까지 개성 있는 101가지 비건 레시피와 현실적인 4주 채식 식단 가이드등을 소개했다. 건강 뿐 아니라 맛까지 보장된 비건 메뉴들은 처음 채식을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안내서가 될 것이다.

할 말, 제대로 합시다.

할 말을 하면서도 호감을 얻는 사람이 있다. 일과 관계, 어른으로서의 성장을 다뤄온 작가 정문정은 이번 책에서 자기표현을 위한 의사소통 기술을 전한다. 편안함이 기본이 되어야 하는 대화법, 말과 글을 더 나은 곳으로 이끄는 방식을 상세히 담아낸 실전 가이드를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