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채널 공지

채널예스의 새로운 소식과 서비스 점검, 이벤트 당첨자 공지 등을 안내 드립니다.

제목 [공지] 채널예스 사진 사용 가이드라인
등록일 2014.04.24

채널예스에 등록된 워터마크가 표시된 이미지의 저작권은 예스24에 있으며, 사용시에는 하단에 명시된 가이드라인을 지켜주셔야 합니다.


저작권법 제 46조에 의하면 저작재산권자는 다른 사람에게 그 저작물의 이용을 허락할 수 있고, 이용허락을 받은 자는 "허락 받은 이용방법 및 조건의 범위 안에서" 저작물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법에 위배되지 않도록 유의 바랍니다.


[채널예스 사진 사용 가이드 라인]


◆ 무료 (채널예스 출처를 반드시 밝혀야 합니다)
1. 작가와 계약을 맺은 출판사가 자사 홈페이지나 커뮤니티 카페, 공식 블로그, SNS 등 출판사가 직접 운영하는 온라인 매체에 사진을 게시할 경우 (해당 도서에 한함)
2. 사진에 등장한 작가 또는 개인이 비영리적인 목적(개인 참고, 교육 등)으로 블로그나 커뮤니티 카페, SNS 등에 사진을 게시하는 경우 (기사 스크랩 포함)


유료 (온라인 및 오프라인 인쇄매체 모두 해당합니다)
3. 타사 서점이나 쇼핑몰 등에 사진을 사용하는 경우
4. 도서 홍보용 띠지나 앞날개 저자 사진 등의 목적으로 사진을 사용하는 경우
5. 도서에 사진을 삽입할 경우 (프로필 사진 포함)
6. 기타 위 무료 사유 혹은 저작권법상 무료 사유에 해당되지 않은 경우


유의사항
- 유료 및 무료로 사용하는 경우 사진을 왜곡하거나 개작, 변조하지 않아야 합니다.
- 유료로 사용하는 경우 허가된 목적으로만 사용 가능합니다.


사진 구매 및 이용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컨텐츠미디어팀 (chyes@yes24.com, 02-3215-931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참고사이트 : 한국저작권위원회 http://www.copyright.or.kr
▶ 채널예스 갤러리 : http://ch.yes24.com/Gallery/PhotoIndex


 

목록
이전글 『당신의 그림자는 월요일』 김중혁 작가와의 만남 행사 취소 안내
다음글 『깊은 마음의 생태학』김우창 교수님 강연회 당첨자 발표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