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명사의 서재
주로 타인의 경험을 훔쳐본다거나 평소 동경하는 삶에 대한 내용의 책을 선호해요. 영화에 대한 취향은 책과는 조금 달라서 SF영화나 스릴러물 등 보고 즐길 수 있는 블록버스터가 끌리더라고요. 음악은 요조나 리사 오노처럼 잔잔하고 편안한 여성보컬의 음악이 좋아요.

명사 소개

박희란 ( ~ )

  • 작가파일보기

국내작가 : 가정/건강/취미 저자

최신작 : 시작해요 베란다 채소밭

개구쟁이 도연이의 엄마이자 채소 소믈리에로 활동하고 있다. 베란다에서 짓는 채소 농사와 베란다 이야기를 담은 '바키의 베란다채소밭' 블로그를 통해 도심에서도 쉽게 농사를 짓는 재미와 행복이 무엇인지 전하고 있다. 이후 점점 베란다라는 공간 자체에도 주목하게 되어 채소 ..

명사인물 정보보기

명사의 추천

그 많던 싱아는 누가 다 먹었을까

박완서 저

어린 시절에 대한 기억을 되짚게 했고, 참 많이 공감하고 웃음 지었던 책이에요. 최근 뒤늦게 읽었는데, 책을 덮고 나니, 박완서 선생님을 꼭 한 번 뵙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타샤의 정원

타샤 튜더,토바 마틴 저/리처드 브라운 사진/공경희 역

자연과 조화롭게 살며 동화를 그렸던 그녀의 삶은 이상적인 노년의 꿈같은 풍경이에요.

이기적 식탁

이주희 글,사진

광고회사 출신의 저자가 자유로운 일상과 요리이야기를 솔직하고 맛깔스럽게 풀어냈어요. 에세이와 레시피가 어우러진 책인데, 그 어떤 요리책보다 요리를 만들어 보고 싶게 만드는 이야기가 있어서 잊을 만하면 뒤적이게 돼요.

끌림

이병률 저

사진과 짧은 글이 어우러진 에세이집인데, 읽고 있으면 메말랐던 감성이 하나둘 깨어나는 느낌이 들어요.

관련기사



독자 리뷰

(2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