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2023 한국 문학의 미래가 될 젊은 작가' 온라인 투표 진행

독자들이 직접 선택하는 '올해의 젊은 작가'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매 투표 시 리워드 지급... SNS 소문내기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 함께 진행 (2023.06.12)

예스24 '2023 한국 문학의 미래가 될 젊은 작가' 투표 행사

문화 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2023 한국 문학의 미래가 될 젊은 작가' 선정을 위한 온라인 투표를 오는 7월 9일까지 약 한 달간 실시한다.

독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한국 문학의 미래가 될 젊은 작가' 투표는 문학 활동을 갓 시작한 젊은 작가들을 소개 및 응원하고 소통 기회를 제공하고자 매년 진행돼 온 예스24의 대표 문화 행사다. 2015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9회째를 맞았으며, 특히 올해는 투표 방식을 챌린지 형태로 변경해 더욱 풍성한 리워드를 제공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올해 후보자는 첫 문학 작품을 펴낸 지 10년이 지나지 않은 작가 16인으로 추려졌다. 가나다순으로 고명재, 김지연, 김화진, 박상영, 백온유, 성해나, 양안다, 이꽃님, 이두온, 이미상, 이슬아, 이유리, 임선우, 정현우, 조예은, 한정현 작가가 후보에 올랐다.

온라인 독자 투표는 6월 12일부터 7월 9일까지 총 4주간 진행되며, 매주 1회씩 총 4회 투표가 가능하다. 매 투표 참여 시 투표 횟수에 따라 리워드를 차등 지급하는 챌린지 형태다. 4회의 투표를 모두 완료할 경우 총 3,000원의 YES상품권과 크레마클럽 30일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응원하는 작가를 널리 홍보할 수 있도록 '최고의 국민 에디터를 찾습니다' 이벤트도 실시한다. 투표한 작가 사진 아래 '내 작가 알리기' 버튼을 클릭하고 홍보 문구를 작성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공유한 뒤, 예스24 홈페이지에 해당 게시물 URL을 적어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 '내가 뽑은 작가 친필 사인 도서' 1부와 YES상품권 10만원(1명), 2등에게 '내가 뽑은 작가 친필 사인 도서' 1부와 YES상품권 5만원(3명)을 선물한다. 그 밖에 참가상 100명에게도 YES상품권 3000원을 증정한다.



▼ 관련 페이지 바로 가기 




<문화 콘텐츠 플랫폼 예스24 소개>



예스24는 1999년 '대한민국 최초의 인터넷 서점'으로 시작해 24년간 업계 1위를 지속해왔으며, 올해 창립 24주년을 맞이해 다시 한번 고객과 함께하는 새로운 가치를 향해 나아가고자 새로운 BI를 지난 4월 3일 발표했다. 긍정의 스마일과 눈을 내재한 'Y'를 포함한 새로운 BI는 읽고 보는 경험을 통해 삶의 영감과 동기를 부여해주는 문화 콘텐츠 플랫폼으로서의 예스24를 상징한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산업의 흐름으로 반도체 읽기!

『현명한 반도체 투자』 우황제 저자의 신간. 반도체 산업 전문가이며 실전 투자가인 저자의 풍부한 산업 지식을 담아냈다. 다양한 용도로 쓰이는 반도체를 각 산업들의 흐름 속에서 읽어낸다.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산업별 분석과 기업의 투자 포인트로 기회를 만들어 보자.

가장 알맞은 시절에 전하는 행복 안부

기억하기 위해 기록하는 사람, 작가 김신지의 에세이. 지금 이 순간에 느낄 수 있는 작은 기쁨들, ‘제철 행복’에 관한 이야기를 전한다. 1년을 24절기에 맞추며 눈앞의 행복을 마주해보자. 그리고 행복의 순간을 하나씩 늘려보자. 제철의 모습을 놓치지 않는 것만으로도 행복은 우리 곁에 머무를 것이다.

2024년 런던국제도서전 화제작

실존하는 편지 가게 ‘글월’을 배경으로 한 힐링 소설. 사기를 당한 언니 때문에 꿈을 포기한 주인공. 편지 가게에서 점원으로 일하며, 모르는 이와 편지를 교환하는 펜팔 서비스를 통해 자신도 모르게 성장해나간다. 진실한 마음으로 쓴 편지가 주는 힘을 다시금 일깨워주는 소설.

나를 지키는 건 결국 나 자신

삶에서 가장 중요한 건 무엇일까? 물질적 부나 명예는 두 번째다. 첫째는 나 자신. 불확실한 세상에서 심리학은 나를 지키는 가장 확실한 무기다. 요즘 대세 심리학자 신고은이 돈, 일, 관계, 사랑에서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을 위해 따뜻한 책 한 권을 펴냈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