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고객과 독서 취향 소통을 위해 ‘요즘 독자를 찾습니다’ 기획전 진행

오는 18일까지 ‘ZOOM 토크 데이트’ 참여 고객 모집 및 ‘독서 취향 밸런스 게임’ 진행 7월 22일 오후 7시 30분, ‘ZOOM 토크 데이트’ 진행을 통해 고객들과 독서 취향 소통의 기회 마련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고객들과 친밀한 소통을 위해 ‘요즘 독자를 찾습니다 : 고객 취향 찾기’ 기획전을 진행한다. (2021.07.08)

예스24 ‘요즘 독자를 찾습니다 : 고객 취향 찾기’ 기획전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고객들과 친밀한 소통을 위해 ‘요즘 독자를 찾습니다 : 고객 취향 찾기’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진행되는 ‘요즘 독자를 찾습니다’ 기획전은 고객들의 독서 취향을 파악하고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로, 고객들이 직접 참여해 자신의 독서 타입과 취향 공유를 할 수 있는 ‘독서 취향 밸런스 게임’ 및 ‘ZOOM 토크 데이트’ 등 다양한 이벤트들로 구성됐다. 

고객들과 독서 취향 소통을 위해 준비한 ‘ZOOM 토크 데이트’ 참여 신청은 오는 16일 오전까지 가능하다. 더불어 독서 타입을 알아볼 수 있는 ‘독서 취향 밸런스 게임’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돼 비대면 토크 데이트 참여 전 간단한 밸런스 게임을 통해 자신의 독서 취향을 미리 파악해 볼 수 있다. 

‘ZOOM 토크 데이트’는 7월 22일 오후 7시 30분부터 약 2시간가량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의 독서 취향을 재미있고 심도 있게 알아볼 수 있는 취향 빙고 게임, 독서 골든벨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고객에게는 1천 원 상품권부터 호텔 숙박권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예스24 최세라 도서사업본부 상무는 “고객들과 더욱 친밀한 소통을 하기 위해 이번 ‘요즘 독자를 찾습니다 : 고객 취향 찾기’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고객들의 취향을 파악해 더욱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인 만큼 기획전 기간 동안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예스24, ‘요즘 독자를 찾습니다 : 고객 취향 찾기’ 기획전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기욤 뮈소의 매혹적 스릴러

센 강에서 익사 직전에 구조된 한 여인, 유전자 검사 결과는 그가 일 년 전 항공기 사고로 사망한 유명 피아니스트라 말한다. 두 사람의 관계는, 이 의문의 사건이 가리키는 진실은 무엇일까. 고대 그리스의 디오니소스 신화와 센 강을 배경으로 전해 내려오는 데스마스크 이야기를 결합한 소설.

박완서의 문장, 시가 되다

박완서 작가의 산문 「시의 가시에 찔려 정신이 번쩍 나고 싶을 때」의 문장과 이성표 작가의 그림을 함께 담은 시그림책. 문학에 대한, 시에 대한 애정이 담뿍한 문장을 읽으며 그와 더불어 조용히 마음이 일렁인다. 가까이에 두고 '정신이 번쩍 나고 싶'을 때마다 꺼내볼 책.

‘나’를 잊은 모두에게 건네는 위로

베스트셀러 『긴긴밤』 루리 작가가 글라인의 글을 만나 작업한 신작 그림책. 사람들의 기준에 맞춰 살기 위해 발버둥 치는 악어가 자신의 모습을 인정하고 자아를 회복해 나가는 과정을 담담하게 그렸다. 고독과 절망, 그리고 자유의 감정까지 루리 작가 특유의 색채와 구도로 다양하게 표현했다.

바다를 둘러싼 인류의 역사

『대항해 시대』로 바다의 역할에 주목하여 근대사를 해석해낸 주경철 교수가 이번에는 인류사 전체를 조망한다. 고대부터 21세기 지금에 이르기까지 인류의 여정을 바다의 관점에서 재해석했다. 이 책은 그간 대륙 문명의 관점으로 서술해온 역사 서술의 한계를 극복한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