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현대카드와 쓸수록 책이 쌓이는 ‘예스24 현대카드’ 선보여

쓸수록 책이 쌓이는 ‘예스24 현대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5만원 이상 사용 고객 대상 최대 35,000원 상당의 혜택 제공 및 추첨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 마련 (2021.07.01)

쓸수록 책이 쌓이는 ‘예스24 현대카드’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현대카드와 함께 예스24 이용자들에게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예스24 현대카드’를 선보인다. 

‘예스24 현대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이나 한도 등 제한 없이 결제 금액의 최대 3%를 YES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카드다. 예스24 홈페이지에서 예스24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인 ‘seypay’로 ‘예스24 현대카드’를 사용 시 예스24에서 제공하는 기본 혜택과 더불어 3%의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일반 결제로 사용 시에는 2%를 적립해 준다. 그 외 일반 가맹점에서 사용 시에는 1%를 YES포인트로 제공한다. 적립된 YES포인트는 기간 제한 없이 예스24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예스24 현대카드’는 예스24 특화 서비스와 함께 현대카드의 차별화된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예스24 현대카드’ 회원에게 상품의 기본 혜택과 함께 합리적인 비용으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구독 서비스와 인공지능(AI) 기술 기반 고객 맞춤형 혜택으로 구성된 ‘3층 시스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현대카드 데이터 사이언스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개인화 마케팅과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예스24 현대카드’ 회원은 예스24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2가지 디자인의 플레이트 중 하나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으며,  연회비는 국내전용, 국내외겸용(VISA) 모두 1만 원이다.

‘예스24 현대카드’ 7월 이벤트로 최대 35,000원 상당의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누적 5만 원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는 1만 YES포인트와 25,000원 상당의 쿠폰 패키지(북클럽 이용권 커피쿠폰 음반/기프트 할인쿠폰)를 제공한다. 더불어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예스24 현대카드’로 가장 사고 싶은 책을 개인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SE(40mm)와 러쉬(LUSH) 선물세트,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예스24 이선재 마케팅본부이사는 “현대카드와 협력을 통해 예스24 특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정기적으로 도서를 구매하고 독서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카드 상품 협업 외에도 양사의 빅데이터 및 마케팅 역량을 결합해 향후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예스24 현대카드’와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예스24와 현대카드의 홈페이지 및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쓸수록 책이 쌓이는 ‘예스24 현대카드’ 바로가기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대한민국, 이제는 바뀌어야 할 때

경제 규모, 문화적 영향력으로 봤을 때 대한민국의 위상이 드높다. 그런데 한국인은 행복할까? 능력주의가 정당화해온 불평등, 반지성주의, 양 극단으로 나뉜 정치, 목표를 잃은 교육까지 문제가 산적하다. 김누리 교수는 이제는 변혁이 필요한 시점이라고 말한다.

더 나은 곳을 향한 상상, 그 담대한 목소리

그림책은 세계로 나올 준비를 하는, 다음 세대를 위한 책이다. 이들이 겪어나갈 사회는 좌절과 상실, 모욕과 상처가 필연적인 세상이지만 그림책은 절망 대신 희망을 속삭인다. 아이들에게 더 자유롭게 꿈꾸길 권하는 그림책 작가들. 이 강인하고 담대한 모험가들의 목소리를 듣는다.

모든 존재의 답은 ‘양자’ 에 있다

고등과학원 교수이자 세계적인 이론물리학자 박권 교수가 쓴 양자역학 교양서. 우리가 어떻게, 그리고 왜 존재하는지 양자역학을 통해 논증한다. 과학, 철학, 영화, SF소설, 개인적인 일화와 함께 이야기로 풀어낸 양자역학의 세계는 일반 독자들도 흥미롭게 읽기에 충분하다.

당신의 사랑은 무엇인가요?

사랑이 뭐예요? 아이의 물음에 할머니는 세상에 나가 답을 찾아보라고 말한다. 사랑에 대한 답을 찾아 떠난 긴 여정 끝에 아이가 찾은 답은 무엇일까? 칼데콧 아너상을 수상한 맥 바넷과 카슨 앨리스가 함께 만든 사랑스러운 그림책. 사랑의 의미를 성찰하는 아름다운 이야기.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