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문구/ GIFT 서포터즈 ‘그래잇’ 1기 모집

오는 7월 4일까지 예스24 문구/GIFT 서포터즈 ‘그래잇’ 1기 20명 모집 진행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문구/GIFT 상품을 구매 가능한 YES포인트 30만 원과 직배송 기프트 상품 체험 기회 제공 (2021.06.21)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오는 7월 4일까지 예스24의 다양한 문구/GIFT 상품들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서포터즈 ‘그래잇’ 1기를 모집한다. 

올해 처음 모집하는 예스24 문구/GIFT 서포터즈 ‘그래잇’은 소비자들에게 예스24의 다양한 문구/GIFT 상품들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한 상품들을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서포터즈 ‘그래잇’ 지원은 평소 문구와 생활용품에 관심이 많고 개인 SNS 활동이 활발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예스24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제출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최종 20명을 서포터즈 ‘그래잇’ 1기로 선발하며, 선발된 인원은 7월 12일부터 9월 9일까지 약 2개월간 제품 체험 후 개인 유튜브·인스타그램·블로그 중 1개 채널을 활용해 제품을 알리는 홍보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서포터즈 ‘그래잇’ 1기에게는 문구/GIFT 상품 구매 시에만 사용할 수 있는 YES포인트 30만 원과 예스24 직배송 기프트 상품을 제공한다. 특히 제공되는 YES포인트를 활용해 예스24 단독 굿즈부터 문구·취미·잡화·생활용품 등 다양한 상품들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어 아기자기한 상품들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예스24 문구/GIFT 이은혜 파트장은 “이번 서포터즈는 예스24 한정 굿즈뿐 아니라 문구, 생활용품 등 다양한 상품들을 널리 알리고 고객들이 보다 다양한 예스24의 상품들을 체험해 보기를 바라는 마음에 기획하게 됐다”며, “특히 정해진 미션과 상품이 아닌 개인의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제품을 선택해 체험할 수 있어 보다 다채로운 소비자들의 후기를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예스24 문구/GIFT 서포터즈 ‘그래잇’ 1기 바로가기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확장하는 김초엽의 세계

김초엽 작가의 두 번째 단편집. 책에 실린 일곱 편의 소설에는 다르다는 이유로 ‘소수자’가 된 이들, 안주하는 대신 변화를 꿈꾸며 탈피하는 이들이 있다. 그들을 중심에 둔 이야기를 통해 우리는 사고의 경계를 허물고 상상과 이해의 영역을 넓히며, 다시 또 한걸음 서로의 우주에 가까워진다.

진정한 친구에게 외치는 사랑스러운 주문

어린이의 마음을 경쾌한 상상으로 해소하는 작품을 선보이는 최민지 작가의 신작. 아이들의 시선에서 서로 함께하는 삶의 소중함과 눈부신 우정을 사랑스럽게 담아냈다. 또한 우정이 어떻게 시작되고 이해가 깊어지는지 다정하고 따뜻한 이야기로 전한다.

읽다보면 공부 제대로 하고 싶어지는 책

『나는 합격하는 공부만 한다』로 9개월 만에 사법고시를 패스한 공부법을 소개한 이윤규 변호사의 이번 신간은 자신에게 맞는 공부법을 찾아가는 책이다. 그 시작은 “이미 이루었다고 상상하는 것”이다. 이후 소개된 과정도 공부의 길에서 헤매고 있을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기본을 지키는 손웅정의 삶의 철학

손흥민 선수의 아버지이자 축구 지도자로서, 그리고 그 자신으로서의 삶의 자세를 담은 손웅정 감독의 에세이. “축구와 가족, 책만 있으면 되는 사람” 손웅정의 책은 어떨까. 많은 이들이 궁금해하고 알고 싶어 했던 그의 축구 철학, 교육 철학, 삶의 철학을 모두 꺼냈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