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조국의 시간>이 여전히 화제 모으며 2주 연속 1위

<완전한 행복>, <종의 기원>, <문명>, <달러구트 꿈 백화점> 등 인기 작가들의 소설 인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전자책 분야에서는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퍼스트룩 220호>가 새롭게 1위 기록 (2021.06.10)


예스24 6월 2주 종합 베스트셀러에는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의 회고록 『조국의 시간』이 여전히 화제를 모으며 2주 연속 1위에 올랐다. 이어 가장 완벽한 삶을 찾는 여정을 그린 『미드나잇 라이브러리』 가 전주와 동일하게 2위 기록했으며, 양희은 데뷔 51주년 현재진행형 에세이 『그러라 그래』 가 예능 프로그램 ‘북유럽 with 캐리어’ 출연의 영향을 받아 새롭게 3위에 올랐다. 여의도 최고 트레이더 박병창이 알려주는 투자 노하우 『매매의 기술』 이 한 계단 하락해 4위, 금융천재 오건영의 투자 포트폴리오 『부의 시나리오』 가 아홉 계단 상승해 5위에 나타났다. 

최근 인기 작가들의 신작 소설이 잇따라 출간되며 소설 카테고리가 독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정유정 작가의 신작 소설, 나르시시스트가 ‘완전한 행복’을 추구하며 일어나는 ‘악’에 대한 이야기 『완전한 행복』이 세 계단 하락해 7위에 안착했고, 정유정 작가의 ‘악의 3부작’ 중 하나인 『 종의 기원』이 아홉 계단 하락해 14위에 안착했다. 국내 두터운 독자층을 확보하고 있는 프랑스 작가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신작 장편소설 『문명 1』은 아홉 계단 상승해 10위에 올랐고, 뒤이어 시리즈인 『문명 2』가 12위로 새롭게 차트에 진입했다. 또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어른을 위한 힐링 판타지 소설 『달러구트 꿈 백화점』은 전주와 동일하게 8위를 기록했다.

식지 않는 재테크 열기를 증명하듯 금주 종합 베스트셀러 상위에 오른 『매매의 기술』과 『부의 시나리오』 외 다수의 경제경영서가 차트에 올랐다. 무한매수법을 쉽고 정확하게 정리한 책 『라오어의 미국주식 무한매수법』이 아홉 계단 하락해 18위를 기록했고,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경제경영서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20주년 특별판』이 19로 차트에 재진입했다. 산전수전 다 겪은 30년 내공 월가 투자자의 지혜를 담은 『주식투자의 지혜』의 경우 출간과 동시에 20위로 차트에 새롭게 진입했다.  

이 밖에도 육아 현실을 반영한 130가지 ‘부모의 말’을 담은 『어떻게 말해줘야 할까』가 다섯 계단 올라 6위를 기록했고, 세계적인 논픽션 작가이자 뉴욕타임스 기자인 에릭 와이너의 『소크라테스 익스프레스』가 네 계단 상승해 9위에 안착했다. 유튜브 구독자수 20만 명 국내 최고 타로마스터 정회도의 『운의 알고리즘』이 출간 후 11위로 새롭게 차트인했으며, 전직 대통령 연설비서관의 말하기 특강 『강원국의 어른답게 말합니다』가 13위로 새롭게 나타났다. 흔한남매와 함께 쉽고 재밌게 배우는 과학 지식 『흔한남매 과학 탐험대 1 우주』가 세 계단 상승해 15위, 디디미니의 101가지 초간단 다이어트 레시피를 담은 『디디미니의 초간단 인생맛 고단백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레시피』가 출간과 동시에 16위를 기록, 100만 학부모가 선택한 『동아 연세 초등 국어사전』이 다섯 계단 하락해 17위에 안착했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세븐틴 정한의 데뷔 후 첫 단독 화보가 팬들에게 주목받으며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퍼스트룩 2021년 06월호 220호』가 새롭게 1위에 올랐고, 평생에 걸친 숙제이자 물음인 ‘살아가는 방법’을 기상천외한 상상력으로 제시한 역작 『시간을 멈추는 법』이 지난주와 동일하게 2위를 기록했다.



<예스24 6월 2주 종합 베스트셀러 >   

 

순위상품명저자출판사
1조국의 시간조국 저한길사
2미드나잇 라이브러리매트 헤이그 저/노진선 역인플루엔셜
3그러라 그래양희은 저김영사
4매매의 기술박병창 저포레스트북스
5부의 시나리오오건영 저페이지2
6어떻게 말해줘야 할까오은영 저/차상미 그림김영사
7완전한 행복정유정 저은행나무
8달러구트 꿈 백화점이미예 저팩토리나인
9소크라테스 익스프레스에릭 와이너 저/김하현 역어크로스
10문명 1베르나르 베르베르 저/전미연 역열린책들
11운의 알고리즘정회도 저소울소사이어티
12문명 2베르나르 베르베르 저/전미연 역열린책들
13강원국의 어른답게 말합니다강원국 저 웅진지식하우스
14종의 기원정유정 저 은행나무
15흔한남매 과학 탐험대 1 우주흔한남매 원저/이재국,이현진 글/김덕영 그림주니어김영사
16디디미니의 초간단 인생맛 고단백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레시피미니 박지우 저빅피시
17동아 연세 초등 국어사전연세대학교 언어정보개발 연구원 편동아출판
18라오어의 미국주식 무한매수법라오어 저알키
19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20주년 특별 기념판로버트 기요사키 저/안진환 역 민음인
20주식투자의 지혜천장팅 저/김재현,양성희 역에프엔미디어



<소설/시/희곡>   

 

순위상품명저자출판사
1미드나잇 라이브러리매트 헤이그 저/노진선 역인플루엔셜
2완전한 행복정유정 저 은행나무
3달러구트 꿈 백화점이미예 저팩토리나인
4문명 1베르나르 베르베르 저/전미연 역열린책들
5문명 2베르나르 베르베르 저/전미연 역열린책들
6종의 기원정유정 저은행나무
7고구려 7김진명 저이타북스
87년의 밤정유정 저은행나무
9아몬드손원평 저 창비
10불안한 사람들프레드릭 배크만 저/이은선 역다산책방



 <에세이> 

 

순위상품명저자출판사
1그러라 그래양희은 저김영사
2어린이라는 세계김소영 저사계절
3작은 별이지만 빛나고 있어소윤 저북로망스
4사물의 뒷모습안규철 저현대문학
5지구인만큼 지구를 사랑할 순 없어정세랑 저위즈덤하우스
6오늘은 이만 좀 쉴게요 (10만 부 기념 스페셜 에디션)손힘찬 (오가타 마리토) 저/이다영 그림스튜디오오드리
7떠난 후에 남겨진 것들김새별,전애원 저청림출판
8우리, 이토록 작은 존재들을 위하여사샤 세이건 저/홍한별 역문학동네
9그게 너였으면 좋겠다일홍 글그림 피카(FIKA)
10잘했고 잘하고 있고 잘 될 것이다정영욱부크럼



<eBook> 

 

순위상품명저자출판사
1퍼스트룩(1st Look) 2021년 06월호 220호(주)씨제이이엔엠 저(주)씨제이이엔엠
2시간을 멈추는 법매트 헤이그 저/최필원 역북폴리오
3매매의 기술박병창 저포레스트북스
4이사마리 유키코 저/김은모 역작가정신
5고맙습니다, 그래서 나도 고마운 사람이고 싶습니다원태연 저 자음과모음
6오래 머금고 뱉는 말박솔미 저/김민정 그림 빌리버튼
7그러라 그래양희은 저김영사
8종의 기원정유정 저은행나무
9미드나잇 라이브러리매트 헤이그 저 / 노진선 역 저인플루엔셜
10나는 주식 대신 달러를 산다박성현 저알에이치코리아(RHK)



*분야별 베스트셀러


경제 경영 보러가기
자기계발 보러가기
인문 보러가기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수많은 사랑의 사건들에 관하여

청춘이란 단어와 가장 가까운 시인 이병률의 일곱번째 시집. 이번 신작은 ‘생의 암호’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사랑에 관한 단상이다. 언어화되기 전, 시제조차 결정할 수 없는 사랑의 사건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아름답고 처연한 봄, 시인의 고백에 기대어 소란한 나의 마음을 살펴보시기를.

청춘의 거울, 정영욱의 단단한 위로

70만 독자의 마음을 해석해준 에세이스트 정영욱의 신작. 관계와 자존감에 대한 불안을 짚어내며 자신을 믿고 나아가는 것이 결국 현명한 선택임을 일깨운다. 청춘앓이를 겪고 있는 모든 이에게, 결국 해내면 그만이라는 마음을 전하는 작가의 문장들을 마주해보자.

내 마음을 좀먹는 질투를 날려 버려!

어린이가 지닌 마음의 힘을 믿는 유설화 작가의 <장갑 초등학교> 시리즈 신작! 장갑 초등학교에 새로 전학 온 발가락 양말! 야구 장갑은 운동을 좋아하는 발가락 양말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호감은 곧 질투로 바뀌게 된다. 과연 야구 장갑은 질투심을 떨쳐 버리고, 발가락 양말과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위기는 최고의 기회다!

『내일의 부』, 『부의 체인저』로 남다른 통찰과 새로운 투자 매뉴얼을 전한 조던 김장섭의 신간이다. 상승과 하락이 반복되며 찾아오는 위기와 기회를 중심으로 저자만의 새로운 투자 해법을 담았다. 위기를 극복하고 기회 삼아 부의 길로 들어서는 조던식 매뉴얼을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