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지브리 최초 3D 애니메이션 ‘아야와 마녀’ 스페셜 굿즈 5종 선보여

‘아야와 마녀’ 영화 개봉을 기념해 스페셜 굿즈와 영화 예매권으로 구성된 패키지 출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영화 속 명장면과 캐릭터를 담은 무비팩·북램프·북엔드·패프릭 포스터·북파우치 등 다양한 굿즈로 구성 (2021.06.01)

예스24 단독 ‘아야와 마녀’ 한정판 굿즈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6년 만에 찾아온 스튜디오 지브리의 신작 ‘아야와 마녀’ 영화 개봉을 앞두고 한정판 굿즈 5종을 선보인다. 

이번 선보인 스페셜 굿즈는 스튜디오 지브리의 최초 3D 애니메이션 ‘아야와 마녀’ 영화 개봉을 기념해 기획됐다. 영화 속 주요 장면과 매력적인 캐릭터 이미지를 담아 스페셜 굿즈로서의 소장 가치를 높였으며, 한정판 굿즈와 영화 예매권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패키지로 구성되어 애니메이션과 한정판 굿즈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야와 마녀’ 스페셜 굿즈는 영화 속 명장면을 담은 엽서·데코 스티커·노트로 구성된 ‘무비팩’부터 영화 캐릭터 토마스의 눈과 램프에 조명이 들어와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북램프’, 영화 캐릭터 아야와 토마스 모양의 ‘북엔드’, 인테리어 데코용으로 제격인 ‘패브릭 포스터’, 책이나 소지품을 간편하게 넣을 수 있는 ‘북파우치’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스페셜 굿즈와 '아야와 마녀' 영화 예매권 1매가 각각 하나의 패키지로 판매된다.

다양한 품목으로 준비된 ‘아야와 마녀’ 스페셜 굿즈는 6월 1일부터 예스24 홈페이지에서 단독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무비팩 패키지’와 ‘북엔드 패키지’는 21,000원, ‘북램프 패키지’와 ‘패브릭 포스터 패키지’는 25,000원, ‘북파우치 패키지’는 23,000원에 각각 구매 가능하다.

예스24 마케팅본부 사은품파트의 현향숙 파트장은 “지난 4월 진행한 ‘아야와 마녀’ 성우 챌린지에 이어 영화 개봉을 앞두고 영화 시청뿐 아니라 소장의 기쁨을 제공하고자 한정판 굿즈를 기획했다”며, “영화 속 명장면과 개성이 넘치는 영화 캐릭터들의 특징을 살려 제작한 ‘아야와 마녀’ 스페셜 굿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다가오는 6월 10일 개봉 예정인 ‘아야와 마녀’는 지브리 사상 최초로 73회 칸영화제 오피셜 셀렉션에 초청받은 초청작이며, 국내에서 스튜디오 지브리 작품 중 최대 관객 수를 기록한 '하울의 움직이는 성'의 작가 다이애나 윈 존스 원작의 화제작이다.



3D 애니메이션 ‘아야와 마녀’ 스페셜 굿즈 5종 출시 바로가기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영화가 삶에 답하다

『어른이 되면 괜찮을 줄 알았다』, 『서른살이 심리학에게 묻다』 등 인기 심리서로 130만 독자와 만나온 김혜남 저자. 이번 책에서는 영화를 다뤘다. 영화 속 인물 심리를 분석하면서 우리네 삶을 반추했다. 불안과 맞서며 삶을 즐기는 영화 주인공처럼 우리 삶도 아름답길 응원한다.

슈퍼개미 김정환이 알려주는 투자에 관한 모든 것

'트렌디한 가치 투자'로 자신만의 독보적인 투자 방식을 개척한 슈퍼개미 김정환의 실전 주식 투자서이다. 오랜 시간 경험과 분석을 통해 쌓아올린 자신만의 핵심 투자원칙을 담고 있으며, 누구나 이해하기 쉽게 구체적인 투자 사례를 들어 설명하고 있다.

압도하는 이야기의 힘, 웰메이드 심리스릴러

제9회 대한민국콘텐츠대상 대상 수상작. 피카소의 〈게르니카〉에 매료되어 화가가 된 한국계 미국인 케이트, 소설은 그가 꿈과 현실을 오가며 겪는 욕망과 광기, 불안과 분노의 순간들을 강렬하고 세련되게 그린다. 주저없이 뻗어가는 문장과 탄탄하고 흡인력 있는 전개가 인상적인 작품.

가드닝은 감각이 아니라 과학이다.

날 때부터 ‘그린 핑거’인 사람은 없다. 부쩍 추워진 날씨에 우리 집 안으로 초록 식물들을 들이고 싶은 초보 집사를 위한 실천서. 물주기부터 우리 집 환경에 딱 알맞은 식물 선택법까지, 16년차 가드너와 플로리스트 부부가 홈가드닝 인생 꿀팁을 전수한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