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거부할 수 없는 매혹적인 입맞춤, 뮤지컬 <드라큘라>

김준수X박지연, 눈빛만으로 압도하는 아우라! 전동석X조정은, 강렬하고 우아한 카리스마! 신성록X임혜영, 시크한 절제미로 시선 강탈!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5월 18일부터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공연 (2021.04.22)

뮤지컬 ,<드라큘라> 커플컷_'드라큘라'역 김준수X'미나'역 박지연, '드라큘라'역 전동석X'미나'역 조정은, '드라큘라'역 신성록X '미나'역 임혜영 |제공 =오디컴퍼니㈜ 

판타지 로맨스 뮤지컬의 새로운 역사를 쓴 뮤지컬 <드라큘라(프로듀서 신춘수, 연출/안무 데이빗 스완)>가 죽음을 초월한 사랑을 애절한 분위기와 함께 녹여낸 치명적인 멜로 감성의 커플컷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준수X박지연, 전동석X조정은, 신성록X임혜영 페어로 공개된 이번 커플컷은 마치 공연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하는 완벽한 케미스트리로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400년이 넘는 세월동안 한 여인만을 사랑한 ‘드라큘라’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그를 거부할 수 없는 ‘미나’의 눈빛이 어우러지며 숨이 멎을 듯한 분위기의 한 폭의 명화 같은 컷을 완성시켰다.


뮤지컬 <드라큘라> 커플컷 _ ‘드라큘라’역 김준수 X ‘미나’역 박지연|제공 =오디컴퍼니㈜ 

이번에 새롭게 호흡을 맞추게 된 김준수와 박지연 페어의 커플컷은 정적인 분위기 속에서 두 배우의 강렬하고 매혹적인 눈빛만으로 모든 것이 설명되는 듯 시선을 거둘 수 없는 드라마틱한 장면을 연출해내며 무대 위에서 펼쳐질 그들의 모습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뮤지컬 <드라큘라> 커플컷 _ ‘드라큘라’역 전동석 X ‘미나’역 조정은|제공 =오디컴퍼니㈜ 

지난 시즌 가슴을 파고드는 멜로 연기로 큰 사랑을 받았던 전동석과 조정은 페어의 커플컷은 운명적 사랑에 빠진 남녀의 모습을 두 배우만이 가진 신비로운 분위기와 우아한 카리스마로 가슴 설레는 여운을 남기며 벌써부터 많은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뮤지컬 <드라큘라> 커플컷 _ ‘드라큘라’역 신성록 X ‘미나’역 임혜영|제공 =오디컴퍼니㈜

마지막으로 이번 작품에서 또다른 케미를 기대하게 만드는 신성록과 임혜영 페어의 커플컷은 시선을 잡아 끄는 절제된 포즈와 시크한 표정을 통해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캐릭터에 대한 몰입도를 더욱 상승시켰으며 새로운 캐릭터로 만나는 두 배우의 호흡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뮤지컬 <드라큘라>는 수백년의 세월동안 오로지 한 여인만을 사랑한 드라큘라 백작의 이야기로 애절한 러브 스토리와 프랭크 와일드혼의 드라마틱한 음악, 스펙타클한 무대 장치까지 3박자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며 판타지 뮤지컬의 정수를 보여주는 매력적인 작품으로 2004년 브로드웨이 초연 이후 세계 각국에서 큰 사랑을 받았다. 국내에서는 2014년 초연 당시 2개월만에 10만 관객을 돌파, 2주간의 재연 공연에서는 3천석 이상의 객석을 가득 채우는 등 매 시즌 흥행성과 작품성을 동시에 입증하며 단숨에 스테디셀러 반열에 올랐다. 2021년 오디컴퍼니 창립 20주년의 두 번째 라인업으로 모두가 주목하는 역대급 캐스팅을 자랑하며 다시 한번 드라큘라 신드롬을 예고 하고 있다.

개막 전부터 막강한 비주얼의 완벽한 케미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뮤지컬 <드라큘라>는 오는 5월 18일부터 8월 1일까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된다.



뮤지컬 <드라큘라> 공연개요



                                                               공연개요

공연명

뮤지컬 <드라큘라> (Dracula : The Musical)

공연장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공연기간

2021년 5월 18일(화) ~ 2021년 8월 1일(일)

공연시간

주말/공휴일

 

14:30

 

 

14:00

19:30

19:30

19:30

19:30

19:00

(월 공연없음)

관람연령


14세 이상 관람가 / 2008년 포함 이전 출생자 관람 가능

* 내·외국 학교 재학 및 지난 시즌(2014, 2016, 2020년도 공연) 관람 여부와 관계없이

2009년 포함 이후 출생자 관람 불가 (미취학 아동, 초등학생 관람 불가)

프로듀서

신춘수

작곡

프랭크 와일드혼(Frank Wildhorn)

작사/극본

돈 블랙(Don Black), 크리스토퍼 햄튼(Christopher Hampton)

연출/안무

데이빗 스완(David Swan)

음악감독

원미솔

출연진


김준수, 전동석, 신성록, 조정은, 임혜영, 박지연, 강태을, 손준호,

조성윤, 백형훈, 선민, 이예은 외


제작

오디컴퍼니㈜, 씨제스엔터테인먼트, 티비씨, TJB

투자

㈜인터파크씨어터

제공

한국투자파트너스㈜, 피앤아이인베스트먼트(주)

홍보/마케팅

오픈리뷰㈜

예매

예스24 1544-6399, 인터파크 1544-1555, 티몬 1544-6240

문의

오픈리뷰㈜ 1588-5212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2020년 인터내셔널 부커상 수상작

가족의 죽음으로 폐허가 된 열 살 소녀의 세계. 작가는 그의 첫 소설인 이 작품으로 최연소로 인터내셔널 부커상을 수상했다. ‘한발 물러나 읽을 수 있는 소설이 아니’라는 부커상 심사평과 같이, 이야기는 상실과 폭력, 슬픔에 잠식된 세상, 그 피할 길 없는 삶의 가운데로 순식간에 독자를 데려간다.

고미숙이 동양 고전에서 찾아낸 지혜

고전평론가 고미숙이 독자와 함께 읽기를 제안한 작품은 『동의보감』과 『숫타니파타』다. 몸에 관한 동양의 담론을 집약해낸 『동의보감』, 2,6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인간의 마음과 고통의 문제를 고민해 온 불교의 사유를 지금 여기로 불러온다.

피터 슈라이어, 그의 삶과 디자인 철학

세계적인 디자이너 피터 슈라이어. 독일 시골의 식당 한 켠에서 그림을 그리던 소년이 유럽을 넘어 세계적인 디자이너가 되기까지, 그의 삶과 디자인 철학을 한 권에 담았다. 새로운 도전과 방향성을 제시해온 그의 디자인에서 예술적 영감은 물론 미래를 창조하는 질문에 대한 답을 얻게 될 것이다.

진심을 다해 투자한다

주식 입문 5년 만에 55억의 자산을 일군 평범한 가장의 주식투자 이야기. 의사가 되었지만 미래를 장담할 수 없는 현실에 투자를 시작했고, 그 결실로 내 집 마련에 성공한 성현우 저자가 지난 5년간의 주식투자 경험과 노하우, 기록에 간절함을 담아 전해준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