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오뚜기 콜라보레이션 굿즈 증정 이벤트 진행

맛있는 간식과 함께하는 즐거운 독서 생활 지원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오뚜기와 콜라보레이션 한 라면3종&라면기 세트/쉐이크앤팬 핫케이크믹스&접시 세트/보냉백/레시피 노트세트 등 굿즈 마련 (2021.04.15)


이번 콜라보를 통해 선보이는 굿즈는 오뚜기 진라면 매운맛과 순한맛, 진비빔면과 친환경pp소재의 라면기 세트, 누구나 간편하게 간식으로 만들어 먹기 쉬운 쉐이크앤팬 핫케이크믹스와 케이크 접시 세트, 넉넉한 수납공간과 토트/숄더 투웨이 사용으로 실용성을 높이고 화사한 노란색으로 눈길을 끄는 보냉백, 레시피를 기록하거나 필요한 내용을 메모하기 좋은 레시피 노트 세트 등이다. 

오뚜기 콜라보 라면기 세트, 핫케이크 세트, 보냉백, 레시피 노트 세트는 예스24 온라인몰에서 도서 5만원 이상 또는 전자책 3만원 이상 구매 시 그리고 오프라인 중고서점에서 2만원 이상 구입 시 YES포인트 차감 또는 추가 결제 후 받아볼 수 있다. 

이희승 예스24 마케팅본부장은 “오뚜기 굿즈 세트는 오직 예스24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굿즈로, 누구나 좋아하는 간식 메뉴로 고객들의 독서 생활에 또 다른 재미를 주고자 했다”“앞으로도 다양한 이종간 콜라보레이션 굿즈로 고객들의 흥미를 유도하고 독서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겠다”고 다짐을 밝혔다.

예스24는 월트 디즈니 컴퍼니, 빙그레, 박카스 등 연이은 이색 콜라보를 통한 색다른 굿즈 개발로 독서 문화 활성화를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예스24 오뚜기 콜라보레이션 굿즈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오직 침묵 속에서만 들려오는 목소리가 있다면

노벨문학상 수상작가 욘 포세의 신작. 어느 초겨울, 한 남자가 숲에서 고립된다. 방법을 찾기 위해 길을 나서지만, 결국 길을 잃는다. 끊임없는 선택과 방황 속에서 그는 신비로운 만남을 경험하게 된다. 우리 역시 침묵 속에서 불가해한 삶이 가져다주는 문장들을 하나씩 마주하게 될 소설.

'내가 원하는 나'를 만드는 뇌의 비밀

자아란 무엇인가. 뇌 과학자 그레고리 번스는 자아를 수많은 기억에서 특정한 부분을 편집한, '나에 대한 편집된 이야기'라고 정의한다. 이를 토대로 뇌의 매커니즘을 이해한다면 '내가 원하는 나'를 만들 수 있다고 주장한다. 내가 먹는 것이 곧 내가 되는 뇌과학의 비밀로 독자를 초대한다.

나의 불행은 생각 때문이다

독립출판물로 미국에서 입소문만으로 베스트셀러가 된 화제작. 현대인은 바쁘게 살아도 불행해지기만 하는 딜레마에 갇혔다. 저자는 우리가 너무 많은 생각을 하기 때문이라고 진단한다. 이 책은 최신 연구와 본인의 경험을 바탕으로 효과적으로 생각을 줄이는 방법을 전달한다.

꿈이 돈이 되는 이야기

하고 싶은 일로 즐겁게 돈 버는 『혁명의 팡파르』의 작가 니시노 아키히로의 신간이다. 사람들이 갖고 있는 돈에 대한 편견과 불편한 시선을 날카롭게 꼬집으며 꿈을 돈으로 연결시킨 원리를 들려준다. 모두가 비웃었지만 보기 좋게 성공한 천재 사업가의 이야기를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