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김석환 대표, 코로나19 극복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SNS 통해 개인 위생의 중요성 강조하고, 코로나19 종식을 위한 연대 메시지 전달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 덕분에 챌린지 참여, 성금 기탁, 도서 기획전 등 코로나19 극복 위한 활동 지속할 계획. (2020.10.28)

27일 SNS 채널을 통해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동참한 김석환 대표의 모습

스테이 스트롱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연대를 촉구하는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시키고자 2020년 3월 외교부가 시작한 캠페인이다. 코로나19 극복 메시지가 적힌 팻말을 든 사진을 SNS에 올린 후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슈페리어 김대환 대표의 지목으로 캠페인에 참여한 김석환 대표는 27일 예스24 채널예스의 공식 SNS를 통해 개인 위생과 사회적 거리두기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연대를 기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김석환 대표가 지목한 다음 참여자는 다산북스의 김선식 대표, 대원미디어의 정동훈 대표, 주한 싱가포르 대사관의 에릭 테오(Eric Teo) 대사, 한국 콜마의 윤상현 부회장이다. 

김석환 대표는 “코로나19의 백신이나 치료제가 아직 개발되지 않은 상황 속에서 코로나19를 예방하기 위한 최선책은 바로 철저한 개인 위생과 책과 함께하는 집콕 독서생활로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는 것”이라며,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기원하는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지목해주신 김대환 대표님께 감사 인사를 전하며, 예스24도 코로나19 종식을 위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예스24는 지난 6월에도 코로나19 환자 케어에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을 격려하기 위한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도 참여한 바 있다. 또한, 대구 지역의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성금 1억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하고, 코로나19 위기에도 자신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사람들을 격려하기 위한 도서 기획전 ‘BOOK 백신’을 진행하기도 했다. 


예스24 채널예스 공식 SNS 내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게시글
페이스북 바로가기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대한민국, 이제는 바뀌어야 할 때

경제 규모, 문화적 영향력으로 봤을 때 대한민국의 위상이 드높다. 그런데 한국인은 행복할까? 능력주의가 정당화해온 불평등, 반지성주의, 양 극단으로 나뉜 정치, 목표를 잃은 교육까지 문제가 산적하다. 김누리 교수는 이제는 변혁이 필요한 시점이라고 말한다.

더 나은 곳을 향한 상상, 그 담대한 목소리

그림책은 세계로 나올 준비를 하는, 다음 세대를 위한 책이다. 이들이 겪어나갈 사회는 좌절과 상실, 모욕과 상처가 필연적인 세상이지만 그림책은 절망 대신 희망을 속삭인다. 아이들에게 더 자유롭게 꿈꾸길 권하는 그림책 작가들. 이 강인하고 담대한 모험가들의 목소리를 듣는다.

모든 존재의 답은 ‘양자’ 에 있다

고등과학원 교수이자 세계적인 이론물리학자 박권 교수가 쓴 양자역학 교양서. 우리가 어떻게, 그리고 왜 존재하는지 양자역학을 통해 논증한다. 과학, 철학, 영화, SF소설, 개인적인 일화와 함께 이야기로 풀어낸 양자역학의 세계는 일반 독자들도 흥미롭게 읽기에 충분하다.

당신의 사랑은 무엇인가요?

사랑이 뭐예요? 아이의 물음에 할머니는 세상에 나가 답을 찾아보라고 말한다. 사랑에 대한 답을 찾아 떠난 긴 여정 끝에 아이가 찾은 답은 무엇일까? 칼데콧 아너상을 수상한 맥 바넷과 카슨 앨리스가 함께 만든 사랑스러운 그림책. 사랑의 의미를 성찰하는 아름다운 이야기.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