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김석환 대표, 코로나19 극복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SNS 통해 개인 위생의 중요성 강조하고, 코로나19 종식을 위한 연대 메시지 전달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 덕분에 챌린지 참여, 성금 기탁, 도서 기획전 등 코로나19 극복 위한 활동 지속할 계획. (2020.10.28)

27일 SNS 채널을 통해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동참한 김석환 대표의 모습

스테이 스트롱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연대를 촉구하는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시키고자 2020년 3월 외교부가 시작한 캠페인이다. 코로나19 극복 메시지가 적힌 팻말을 든 사진을 SNS에 올린 후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슈페리어 김대환 대표의 지목으로 캠페인에 참여한 김석환 대표는 27일 예스24 채널예스의 공식 SNS를 통해 개인 위생과 사회적 거리두기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연대를 기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김석환 대표가 지목한 다음 참여자는 다산북스의 김선식 대표, 대원미디어의 정동훈 대표, 주한 싱가포르 대사관의 에릭 테오(Eric Teo) 대사, 한국 콜마의 윤상현 부회장이다. 

김석환 대표는 “코로나19의 백신이나 치료제가 아직 개발되지 않은 상황 속에서 코로나19를 예방하기 위한 최선책은 바로 철저한 개인 위생과 책과 함께하는 집콕 독서생활로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는 것”이라며,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기원하는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지목해주신 김대환 대표님께 감사 인사를 전하며, 예스24도 코로나19 종식을 위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예스24는 지난 6월에도 코로나19 환자 케어에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을 격려하기 위한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도 참여한 바 있다. 또한, 대구 지역의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성금 1억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하고, 코로나19 위기에도 자신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사람들을 격려하기 위한 도서 기획전 ‘BOOK 백신’을 진행하기도 했다. 


예스24 채널예스 공식 SNS 내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게시글
페이스북 바로가기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수많은 사랑의 사건들에 관하여

청춘이란 단어와 가장 가까운 시인 이병률의 일곱번째 시집. 이번 신작은 ‘생의 암호’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사랑에 관한 단상이다. 언어화되기 전, 시제조차 결정할 수 없는 사랑의 사건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아름답고 처연한 봄, 시인의 고백에 기대어 소란한 나의 마음을 살펴보시기를.

청춘의 거울, 정영욱의 단단한 위로

70만 독자의 마음을 해석해준 에세이스트 정영욱의 신작. 관계와 자존감에 대한 불안을 짚어내며 자신을 믿고 나아가는 것이 결국 현명한 선택임을 일깨운다. 청춘앓이를 겪고 있는 모든 이에게, 결국 해내면 그만이라는 마음을 전하는 작가의 문장들을 마주해보자.

내 마음을 좀먹는 질투를 날려 버려!

어린이가 지닌 마음의 힘을 믿는 유설화 작가의 <장갑 초등학교> 시리즈 신작! 장갑 초등학교에 새로 전학 온 발가락 양말! 야구 장갑은 운동을 좋아하는 발가락 양말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호감은 곧 질투로 바뀌게 된다. 과연 야구 장갑은 질투심을 떨쳐 버리고, 발가락 양말과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위기는 최고의 기회다!

『내일의 부』, 『부의 체인저』로 남다른 통찰과 새로운 투자 매뉴얼을 전한 조던 김장섭의 신간이다. 상승과 하락이 반복되며 찾아오는 위기와 기회를 중심으로 저자만의 새로운 투자 해법을 담았다. 위기를 극복하고 기회 삼아 부의 길로 들어서는 조던식 매뉴얼을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