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2020 서울국제도서전 응원 위한 특별 기획전 진행

‘다시, 이 책’ 기획전 통해 도서전에서 추천한 리커버 도서 소개하고 구매 시 굿즈 증정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특별 장르 기획 대담자로 나선 김용언 편집장 초청해 10/23 책읽아웃 방송 특별편을 구성했다. (2020.10.22)



예스24는 ‘다시, 이 책’ 기획전을 열고 2020 서울국제도서전에서 추천하는 리커버 도서를 소개한다. 소개 도서는 『라틴어 수업』『산딸기 크림봉봉』『그믐, 또는 당신이 세계를 기억하는 방식』『우리가 글을 몰랐지 인생을 몰랐나』『섬 LES ILES』『28』 , 『간호사라서 다행이야』『우리 아들이 미술로 달라졌어요』『몸, 한의학으로 다시 태어나다』『박종관 교수의 Let’s go 지리여행』 등 10종이다. 

또한, 기획전 도서 1권 이상을 포함해 국내 도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도서전 에코백을,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도서전을 기념해 밀레니얼 세대 작가 11명이 펴낸 기획 도서 리미티드 에디션 『혼돈 삽화』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출판사와 도서전 강연에 참여한 작가, 인문-사회-과학자들이 추천하는 특별 주제에 관한 책들을 소개하는 온라인 기획 전시도 진행된다. 세대와 젠더를 조명한 ‘XYZ : 얽힘’ 주제 전시에서는 예스24의 분야 별 MD 및 <월간 채널예스> 엄지혜 편집장 등이 추천한 15종을 만나볼 수 있고, ‘크라임 : 가정 스릴러’를 주제로 한 특별 기획 전시에서는 가족의 굴레에서 벌어지는 범죄를 조명한 책들이 소개된다. 

이 밖에도, 예스24는 도서전의 추리·미스터리·스릴러·호러 장르 기획 중 오프라인 강의 ‘한국의 가정 스릴러’ 대담자로 나선 김용언 <미스테리아> 편집장을 팟캐스트 ‘책읽아웃 - 오은의 옹기종기’의 10월 23일 금요일 방송, 특별 출연자로 초대해 장르 문학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최세라 예스24 도서본부이사는 “대한민국 최대 책 문화 축제인 ‘2020 서울국제도서전’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는 만큼, 다양한 기획전 및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도서전에 대한 독자들의 흥미를 계속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20 서울국제도서전 ‘다시, 이 책’ 기획전 바로가기


2020 서울국제도서전 기획 특별 전시 : 가정 스릴러 바로가기


2020 서울국제도서전 주제 특별 전시 : XYZ 얽힘 바로가기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슬프지만, 아름다운 스물여덟 편의 시극(詩劇)

『시와 산책』으로 사랑을 받은 한정원 작가의 시집. 한 소녀와 소년이 만나 서로에게 인사를 건네며 시가 시작된다. 그렇게 그들이 만난 여러 목소리를 따라가다 보면, 마침내 ‘가장 아름다운 꿈’이 무엇인지 알게 될 것이다. 아름답지만 처연한, 스물여덟 막의 연극 무대를 상상하게 만드는 시집.

2022 황금도깨비상 수상작

대한민국 치킨 판매 1위 ‘냠냠 치킨’에서 개최한 황금 닭 선발대회, 천하제일 치킨쇼. 이곳에 시골 허름한 양계장에서 스타를 꿈꾸며 상경한 주홍 닭이 등장했다! 그리고 그런 그의 1호팬이자, ‘장래희망=치킨왕’ 인 어린이 염유이. 꿈을 꾸기에, 결코 후지지 않은 그들의 일생일대 멋진 쇼가 지금 시작된다.

모든 경계를 허물어버린 가상 역사 SF 소설

휴고상 후보에 한국계 최초 3회 연속 오른 이윤하 작가의 신작 소설. 식민 피지배국의 국민인 주인공이 제국을 위해 일하게 되면서, 역사 속 격변에 휘말리게 된다. 가상 역사지만 일제강점기가 떠오르는 요소들을 SF라는 틀에 훌륭하게 녹여냈다. 주인공의 성장과 사랑 이야기도 놓치지 마시길.

지나보니 좋았고, 앞으로는 두렵다

출간한 책마다 화제를 모은 지정학 전문가 피터 자이한. 그가 그리는 미래는 밝지 않다. 『붕괴하는 세계와 인구학』에서 밝힌 전망은 어둡다. 세계는 가난해진다. 부족한 자원을 둘러싼 분쟁도 늘어난다. 우크라이나 전쟁은 시작일 뿐, 더 나쁜 소식이 줄줄이 기다리고 있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