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피로회복제 박카스 모티프 굿즈 선보여

동아제약의 피로회복제 박카스 모티프로 한 북파우치, 북클립, 보냉백 등 굿즈 제작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 www.yes24.com)가 동아제약과의 협업을 통해 피로회복제 박카스를 모티프로 한 콜라보레이션 굿즈를 선보인다. 이번 박카스 굿즈는 지난 6월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빙그레 아이스크림 모티프 굿즈 이후 예스24가 두번째로 선보이는 이종간 콜라보레이션 사례다. (2020.10.15)



이번 굿즈는 박카스의 브랜드 이미지를 모티프로 제작한 북파우치, 북클립 3종 세트, 보냉백과 폴딩박스 세트 등의 상품으로 구성됐다. 굿즈를 보고 바로 박카스를 연상할 수 있도록 파란색과 빨간색 등 박카스의 로고 및 상표 컬러를 적극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북파우치와 북클립 3종 세트, 보냉백은 예스24 온라인몰에서 도서를 5만 원 이상 구매하거나 전자책을 3만 원 구매할 시, 그리고 오프라인 중고서점에서 2만 원 이상 구입했을 때 받아볼 수 있다. 폴딩박스 세트의 경우, 도서 10만 원 이상 또는 전자책 7만 원 이상 혹은 중고서점에서 5만 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제공되며, 굿즈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이희승 예스24 마케팅본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치고 힘든 모든 사람들을 응원하기 위해 피로회복제 박카스와의 콜라보레이션 굿즈를 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예스24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굿즈 증정 이벤트를 통해 독서에 재미를 더하고, 독서 문화 활성화에 기여할 예정”이라 말했다.

한편, 예스24는 올해 6월에도 독자들이 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게 독서를 즐길 수 있도록 식품회사 빙그레와 손잡고 인기 아이스크림인 붕어싸만코, 메로나, 생귤탱귤 등을 모티브로 한 서머(Summer)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예스24 X 동아제약 박카스 콜라보 굿즈 증정 이벤트> 바로가기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4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무라카미 하루키 6년 만의 소설집

무라카미 하루키가 새 소설로 돌아왔다. 장르를 넘나드는 음악과, 작가가 꾸준히 응원해온 야구팀 등 하루키 월드를 구성하는 다채로운 요소들을 한데 만나볼 수 있는 단편집. 특유의 필치로 그려낸 소설들과, 이야기를 아우르는 강렬한 표제작까지, 그만의 작품 세계가 다시 열린다.

변화의 핵심, 새로운 주도주는 무엇?!

올 한해 주식은 그 어느 때보다 우리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벤저민 그레이엄 역시 변덕스러운 사람에 빗대었을 정도로 예측이 어려운 시장, 미스터 마켓. 앞으로 또 어떻게 전개될까? '삼프로TV'로 입증된 전문가들이 양질의 분석과 통찰을 통해 2021년 변화의 핵심에 투자하는 방법을 공개한다!

김소연 시인의 첫 여행산문집

『마음사전』으로 시인의 언어를 담은 산문집을 선보였던 김소연 시인이 지난날에 떠난 여행 이야기를 담은 첫 여행산문집을 출간했다. 시인이 소환해낸 자유롭고 따뜻했던 시간들은 기억 속 행복했던 여행을 떠오르게 한다. 지금 당장 떠나지 못하는 답답한 일상에 더 없이 큰 위안을 주는 책.

차라투스트라, 니체 철학의 정수

니체를 다른 철학자와 구분짓는 두 가지는 혁명적인 사상과 이를 담은 문체다.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는 두 가지가 극대화된 작품으로, 니체 산문의 정수다. 니체 전문가 이진우 교수와 함께 차라투스트라를 만나자. 나다움을 지킬 수 있는 지혜를 얻게 될 것이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