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피로회복제 박카스 모티프 굿즈 선보여

동아제약의 피로회복제 박카스 모티프로 한 북파우치, 북클립, 보냉백 등 굿즈 제작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 www.yes24.com)가 동아제약과의 협업을 통해 피로회복제 박카스를 모티프로 한 콜라보레이션 굿즈를 선보인다. 이번 박카스 굿즈는 지난 6월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빙그레 아이스크림 모티프 굿즈 이후 예스24가 두번째로 선보이는 이종간 콜라보레이션 사례다. (2020.10.15)



이번 굿즈는 박카스의 브랜드 이미지를 모티프로 제작한 북파우치, 북클립 3종 세트, 보냉백과 폴딩박스 세트 등의 상품으로 구성됐다. 굿즈를 보고 바로 박카스를 연상할 수 있도록 파란색과 빨간색 등 박카스의 로고 및 상표 컬러를 적극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북파우치와 북클립 3종 세트, 보냉백은 예스24 온라인몰에서 도서를 5만 원 이상 구매하거나 전자책을 3만 원 구매할 시, 그리고 오프라인 중고서점에서 2만 원 이상 구입했을 때 받아볼 수 있다. 폴딩박스 세트의 경우, 도서 10만 원 이상 또는 전자책 7만 원 이상 혹은 중고서점에서 5만 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제공되며, 굿즈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이희승 예스24 마케팅본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치고 힘든 모든 사람들을 응원하기 위해 피로회복제 박카스와의 콜라보레이션 굿즈를 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예스24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굿즈 증정 이벤트를 통해 독서에 재미를 더하고, 독서 문화 활성화에 기여할 예정”이라 말했다.

한편, 예스24는 올해 6월에도 독자들이 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게 독서를 즐길 수 있도록 식품회사 빙그레와 손잡고 인기 아이스크림인 붕어싸만코, 메로나, 생귤탱귤 등을 모티브로 한 서머(Summer)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예스24 X 동아제약 박카스 콜라보 굿즈 증정 이벤트> 바로가기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엔딩 그 다음, 새로운 이야기가 열린다

『아몬드』, 『우아한 거짓말』 등 오래 사랑받는 작품들의 뒷이야기를 담은 소설집. 『두 번째 엔딩』은 깊은 인상을 남긴 소설 속 인물들을 한번 더 불러낸다. 주인공의 언니, 친구 등 주변인들의 목소리로 새로운 세계를 그리고 다시금 그 보통의 삶들을 보듬어 살피는 위로와 공감의 이야기

토니 모리슨 국내 첫 산문집

노벨문학상 수상 작가 토니 모리슨의 산문집이 국내에 처음으로 출간되었다. 미국 흑인 문학을 대표하는 작가로, 여성으로, 비평가로 살아온 그가 남긴 에세이, 연설, 강연 등을 한 권에 담았다. 독자들에게 ‘보이지 않는 잉크에 민감한 사람이 되길’ 당부했던 그의 위엄 있고, 강인한 목소리를 전한다.

나만의 음악이 시작되는 순간

음악을 배우고 가르쳐온 저자가 동네 음악 선생님의 따뜻한 목소리로 음악의 언어를 이해하는 법을 들려준다. 음악을 통해 배워나가는 매일의 이야기를 통해 음악이 우리의 일상에 자연스레 스며들게 한다. 인생에서 나만의 음악이 시작되는 순간을 경험하게 해 줄 책.

세계는 왜 분노하는가

이스라엘 기자 나다브 이얄은 10여 년 동안 세계화로 고통받는 세계 곳곳의 사람들을 취재했다. 책에 실린 사례는 우리가 어렴풋이 아는 내용이다. 불평등, 노동 착취, 생태계 파괴 등 세계화는 많은 사람의 생존을 위협한다. 파국을 막기 위해 이제는 현실을 직시해야 한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