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뮤지컬 <머더 발라드> 프리뷰 티켓오픈 2분 만에 전석 매진!

16일(목) 오후 2시 1차 티켓 오픈 8월 11일, 세종S씨어터에서 개막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이번 공연은 4년 만에 돌아오는 만큼 한층 더 강렬해진 록 음악과 업그레이드된 미장센으로 관객들에게 짜릿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뮤지컬 <머더 발라드> 메인포스터 / 제공 :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뮤지컬 <머더 발라드>가 지난 10일(금) 프리뷰 티켓 오픈 2분 만에 전석 매진되며 올여름 최고 기대작으로서의 저력을 입증했다. 오는 16일(목) 오후 2시 1차 티켓 오픈 분에는 마티네, 심야 공연 등 특별 회차를 포함하여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어갈 예정이다. 

뮤지컬 <머더 발라드>는 2012년 뉴욕 브로드웨이 맨하튼 씨어터 클럽에서 초연되어 호평을 받았다. 국내 초연 이후 핏빛 로맨스를 그리는 파격적이고 대담한 스토리 전개와 귀를 사로잡는 강렬한 음악을 통한 압도적 몰입감을 선사하며 탄탄한 마니아층을 형성해왔다. 이번 공연은 4년 만에 돌아오는 만큼 한층 더 강렬해진 록 음악과 업그레이드된 미장센으로 관객들에게 짜릿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머더 발라드>는 김재범, 김경수, 고은성, 김소향, 김려원, 이예은, 허혜진, 이건명, 에녹, 정상윤, 조형균, 장은아, 문진아, 소정화까지 다시없을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을 발표해 관객들의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올여름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뮤지컬 <머더 발라드>는 오는 16일 오후 2시 1차  티켓 오픈(오전 11시 세종시즌 패키지 구매자 선예매)하며, 전 예매처 연동으로 판매한다


ㅣ공연 INFORMATIONㅣ 

공 연 명

뮤지컬 <머더 발라드>

공연기간

2020년 8월 11일(화) - 2020년 10월 25일(일)

공 연 장

세종S씨어터

공연시간

평일 8시│주말, 공휴일 2시 6시 (월 공연 없음) 

관람등급

만 16세 이상

러닝타임

총 90분 예정 (인터미션 없음)

원작

Julia Jordan (줄리아 조단) 

작곡

Juliana Nash (줄리아나 나쉬) 

연출. 음악감독

김은영

안무

홍유선


출연

김재범, 김경수, 고은성, 김소향, 김려원, 이예은, 허혜진, 

이건명, 에녹, 정상윤, 조형균, 장은아, 문진아, 소정화




뮤지컬 <머더발라드> 공연 예매하러 가기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나의 모든 것을 잃어버려도 좋을 단 하나, 사랑

임경선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주인공의 일기를 홈쳐보듯 읽는 내내 휘몰아치는 사랑의 감정에 휩싸이게 된다.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 자기 자신을 잃어가면서도 그 마음을 멈추지 못하는, 누구나 겪었을 뜨거운 시간을 작가 특유의 감각적인 문체로 표현해낸 소설.

매혹적인 서울 근현대 건축물

10년째 전국의 건축물을 답사해온 김예슬 저자가 서울의 집, 학교, 병원, 박물관을 걸으며 도시가 겪은 파란만장한 근현대사를 살펴본다. 이 책은 도시의 풍경이 스마트폰 화면보다 훨씬 매력적이라는 사실을 일깨우며, 당신의 시선을 세상으로 향하게 해줄 것이다.

2024 비룡소 문학상 대상

비룡소 문학상이 4년 만의 대상 수상작과 함께 돌아왔다. 새 학교에 새 반, 새 친구들까지!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처음’을 맞이하고 있는 1학년 어린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섬세한 시선이 눈부신 작품. 다가오는 봄, 여전히 교실이 낯설고 어색한 친구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한다.

마음까지 씻고 가는 개욕탕으로 오시개!

『마음버스』 『사자마트』 로 함께 사는 세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린 김유X소복이 작가의 신작 그림책. 사람들이 곤히 잠든 밤, 힘들고 지친 개들의 휴식처 개욕탕이 문을 엽니다! 속상한 일, 화난 일, 슬픈 일이 있을 때, 마음까지 깨끗히 씻어 내는 개욕탕으로 오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