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뮤지컬 <드라큘라>의 완성도를 높이는 씬스틸러!

‘렌필드’ 역 김도현, 조성린 ‘뱀파이어 슬레이브’ 역 권오경, 양성령, 김소연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명품 배우들의 열연이 빛나는 뮤지컬 <드라큘라>는 6월 7일(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한다.

 [드라큘라] 공연사진_렌필드 역_김도현(제공.오디컴퍼니(주)).jpg
뮤지컬 <드라큘라>공연사진_’렌필드’ 역의 김도현|제공 = 오디컴퍼니㈜

 

 

판타지 로맨스 뮤지컬 <드라큘라(프로듀서 신춘수, 연출 데이빗 스완)>에서 다소 어렵고 난해할 수 있는 캐릭터를 탄탄한 실력으로 현실감 있게 그려내며 무대 위에서 강렬한 존재감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조연들이 주목받고 있다.

 

그 중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조연은 ‘렌필드’ 역의 신예 배우 김도현과 조성린이다. 기이한 행동으로 인해 정신병원에 갇힌 ‘렌필드’는 영생을 꿈꾸며 ‘드라큘라’를 주인님으로 섬기고 복종하는 인물이다. 김도현과 조성린은 안정적인 연기력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렌필드’의 광기를 분출한다. 또한, 폭발적인 가창력과 시원한 샤우팅으로 난이도 높은 넘버 ‘주인님의 노래(The Master’s Song)’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짜릿한 쾌감을 선사하기도 한다.
 

 

[드라큘라] 공연사진_렌필드 역_조성린(제공.오디컴퍼니(주)).jpg
뮤지컬 <드라큘라>공연사진_’렌필드’ 역의 조성린|제공 = 오디컴퍼니㈜

 

 


항상 ‘드라큘라’와 함께 등장하는 ‘뱀파이어 슬레이브’ 역의 권오경, 양성령, 김소연도 관객의 시선을 잡아 끈다. 실제 뱀파이어를 연상케 하는 유연하고 관능적인 움직임은 물론 격렬한 움직임 속에서도 한 치의 흔들림 없이 뻗어 나오는 노래는 감탄을 자아내며, 관객들로부터 ‘갓뱀슬(God과 뱀파이어 슬레이브 약어의 조합)’이라 극찬 받고 있다.

 

 

[드라큘라] 공연사진_영원토록 젊으리라(Forever Young)_이충주, 뱀파이어 슬레이브(제공.오디컴_.jpg
뮤지컬 <드라큘라>공연사진_’영원토록 젊으리라(Forever Young)’|제공 = 오디컴퍼니㈜

 

 


뮤지컬 <드라큘라> 는 아일랜드 소설가 브램 스토커의 동명소설을 각색한 작품으로 수백 년 동안 오직 한 여인만을 사랑한 뱀파이어, ‘드라큘라’ 백작의 이야기를 다룬다. 독특한 캐릭터와 흥미진진한 스토리, 프랭크 와일드혼의 아름다운 음악과 화려하고 웅장한 무대까지 고루 갖췄으며, 김준수, 전동석, 조정은, 임혜영, 린지(임민지), 강태을, 손준호와 더불어 스페셜 캐스트 류정한까지 내로라하는 실력파 스타 배우들의 열연으로 흥행의 날개를 달고 순항 중이다.

 

수준 높은 프로덕션과 명품 배우들의 열연이 빛나는 뮤지컬  <드라큘라> 는 6월 7일(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한다.


 

 

 

뮤지컬<드라큘라> 공연 예매하러 가기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스티븐 킹이 그린 현대인의 일그러진 자화상

스티븐 킹이 ‘리처드 바크만’의 이름으로 발표한 소설 중 하나. 이야기는 고속도로 공사 계획 때문에 자신의 터전과 가정을 잃게 된 한 남자가 분노로 파멸에 이르는 과정을 담아내며, 거대 자본의 이익 논리 앞에서 무력해지고 마는 개인의 모습, 현대인의 심리를 밀도 있게 그린다.

세계 최고 혁신 전문가가 발견한 변곡점의 시그널

마이크로소프트, 아마존, 넷플릭스, 애플… 세계적인 혁신 기업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바로 변곡점을 빨리 발견하고 그에 맞춰 비즈니스 모델에 변화를 일으켜 시장을 장악했다는 점이다. 세계 최고의 혁신 전문가이자 컬럼비아 비즈니스 스쿨 교수가 쓴, 변곡점의 모든 것을 다룬 책.

인생은 뇌에 달렸다

청중의 눈높이에 맞는 재미난 강연으로 뇌과학을 알려온 김대수 카이스트 교수가 쓴 책. 뇌를 이해하면 인생을 주체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 세계를 정확하게 인식하고, 욕망을 조절하여, 창의적으로 세상을 즐기는 데 뇌과학이 힘을 준다. 구체적인 해법이 책 속에 담겼다.

뮤지션 유희열과 함께 걷는 밤 산책

뮤지션 유희열이 서울의 동네 구석구석을 걸으며 마음 속에 들어온 풍경을 글로 담아냈다. 천천히 밤을 걸으며 우연히 마주친 순간은 지난 추억을 떠오르게 하고, 친한 친구를 생각나게 한다. 시원한 밤 공기가 더욱 그리운, 지금 이 계절에 어울리는 유희열의 심야 산책 에세이.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