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비운의 프랑스 천재 시인, 뮤지컬 <랭보> 9월 개막!

9월 7일 예스24스테이지 1관 개막 랭보의 ‘영원’을 담은 감각적인 메인 포스터 공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프랑스의 천재 시인 ‘랭보’와 시인의 왕 ‘베를렌느’의 이야기를 다룬 뮤지컬<랭보>(제작:라이브㈜,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가 오는 9월 7일 개막을 예고하며 새로워진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2019. 07. 10)

2019 뮤지컬 랭보_메인 포스터.jpg

 

 

공개된 뮤지컬 <랭보>의 메인 포스터는 고행의 길을 걸으며 진정한 시를 찾기 위해 방랑을 시작하는 시인 랭보의 삶을 감각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어두운 터널 속을 거침없이 걸어가는 ‘랭보’의 뒷모습은 눈앞의 울창한 숲과 저 멀리서 어렴풋이 보이는 푸른 바다와 상반돼 마치 그가 미지의 세계를 찾기 위해 방랑을 떠나는 것처럼 보인다. 특히, 터널 밖으로 보이는 숲은 ‘랭보’가 ‘들라에’와 어린 시절을 함께 보낸 아르덴을, 그리고 저 멀리 보이는 바다는 ‘베를렌느’와 함께 시를 써내려 간 런던의 어느 해변을 연상하게 해 작품의 배경을 아름답게 그려내고 있다. 메인 포스터 상단에 위치한 ‘그리하여 나는 벗어난다. 세상 모든 것으로부터’라는 메인 카피는 실제 랭보의 명시 ‘영원(L’Eternite)’을 인용한 것으로 ‘랭보’가 그토록 염원하던 ‘영원’과 완벽한 시를 찾아 방랑을 멈추지 않았던 ‘랭보’의 파란만장한 삶을 담아내고 있다.

 

뮤지컬<랭보>는 2016년 기획을 시작으로 ‘2017 공연 예술 창작 산실 올해의 신작’ 쇼케이스에 이어 2018년 첫 공연까지, 3년 간의 제작기간을 거쳐 초연 당시 대형 라이센스 뮤지컬 사이에서 총 누적 관객 3만명 동원, 30회차 이상 전 석 매진 사례를 기록해 창작 뮤지컬의 가능성을 제시했다. 특히, 초연 개막 43일만에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에 공연하는 이례적 행보를 보이며, 최단 기간 해외 진출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글로벌 콘텐츠로 자리매김 하였다.

 

파란만장한 삶을 살았던 프랑스 문단의 천재 시인 ‘랭보’의 삶을 다룬 뮤지컬 <랭보>는 ‘시인의 왕’이라 불린 ‘베를렌느’ 그리고 ‘랭보’의 둘도 없는 친구 ‘들라에’의 여정을 통해 그들 기억 속 ‘랭보’에 대해 다루고 있다. 뮤지컬 <랭보>는 캐스팅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오는 9월 7일부터 예스24스테이지 1관에서 공연된다.

 

 

 

뮤지컬 <랭보> 공연개요

 

공연명 

뮤지컬 <랭보> 

공연장 

예스24스테이지 1관  

공연기간 

2019년 09월 07일 ~ 12월 01일 

공연시간 

화, 목, 금 8시 / 수 4시, 8시 / 토 3시, 7시 / 일 2시, 6시

러닝타임 

120분 

티켓가격 

R석 66,000원 S석 44,000원 

관람등급 

만 13세 이상 

예매처 

인터파크 티켓, 예스24 공연 

제작 

라이브㈜,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홍보/마케팅 

㈜로네뜨 

공연문의 

클립서비스 1577-3363 

제작진

프로듀서 강병원, 김수로
작가     윤희경
작곡가   민찬홍
연출     성종완
안무     신선호
음악감독 신은경
외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오늘의 책

사람을 남기는 독서와 인생 이야기

손웅정 감독이 15년간 써온 독서 노트를 바탕으로 김민정 시인과 진행한 인터뷰를 묶은 책이다. 독서를 통해 습득한 저자의 통찰을 기본, 가정, 노후, 품격 등 열세 가지 키워드로 담아냈다. 강인하지만 유연하게 평생을 치열하게 살아온 손웅정 감독의 인생 수업을 만나보자.

쉿, 우리만 아는 한능검 합격의 비밀

한국사 하면 누구? 700만 수강생이 선택한 큰별쌤 최태성의 첫 학습만화 시리즈. 재미있게 만화만 읽었을 뿐인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가 저절로 풀리는 마법! 지금 최태성 쌤과 함께 전설의 검 ‘한능검’도 찾고, 한능검 시험도 합격하자! 초판 한정 한능검 합격 마스터팩도 놓치지 마시길.

버핏의 투자 철학을 엿보다

망해가던 섬유공장 버크셔 해서웨이가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난 과정을 보여준다. 버크셔의 탄생부터 버핏의 투자와 인수 및 확장 과정을 '숫자'에 집중한 자본 배분의 역사로 전한다.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의 진면목을 생생하게 담아 가치 투자자라면 꼭 봐야 할 필독서다.

뇌를 알면 삶이 편해진다

스트레스로 업무와 관계가 힘들다. 불안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다. 그냥 술이나 마시고 싶다. 이런 현대인을 위한 필독서. 뇌과학에 기반해 스트레스 관리, 우울과 불안으로부터 벗어나기, 수면과 식습관에 관해 알려준다. 처음부터 안 읽어도 된다. 어떤 장을 펼치든, 삶이 편해진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