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서울 DDP에 <스파이더맨> 톰홀랜드가 뜬다!

6/30(일)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 개최 전 무료 예매 및 초대 이벤트 6/17(월) 오픈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주연배우 톰 홀랜드의 내한 소식을 알리며 기대를 높이고 있는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이 6/30(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이하 DDP)에서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를 개최한다. (2019. 06. 14)

스파이더맨-본포스터최종7월2일.jpg

 

 

오는 7월 2일 미국과 동시 개봉하는 올해 최고의 기대작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이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 개최 확정과 이벤트 참여를 위한 사전 티켓 예매 및 초대 이벤트 오픈 소식을 함께 전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엔드게임’ 이후 변화된 일상에서 벗어나 학교 친구들과 유럽 여행을 떠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톰 홀랜드)가 정체불명의 조력자 ‘미스테리오’(제이크 질렌할)와 세상을 위협하는 새로운 빌런들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마블 액션 블록버스터.

 

오는 6월 30일(일), 7월 1일(월) 양일간 영화의 주역인 톰 홀랜드의 내한 소식을 전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킨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이 6월 30일(일) 국내 관객들을 더욱 가까이 만날 수 있는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 개최를 확정 지었다. 이번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는 지난 2017년 <스파이더맨: 홈커밍> 개봉 당시 처음 내한하며 친근한 매력으로 한국 팬들을 사로잡은 바 있는 톰 홀랜드가 두 번째 솔로 무비인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을 통해 다시 한번 한국을 찾은 행보에 대한 환영의 뜻을 표현하는 것으로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행사는 그간 여타 다른 배우들이 보여주었던 내한 행보와는 달리 DDP라는 색다른 장소에서 진행되는 만큼 스파이더맨을 상징하는 ‘레드’로 드레스 코드가 지정되어 있는 것은 물론, 팬심을 한껏 자극하는 다채로운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 참여를 위한 사전 선착순 무료 티켓 예매는 오는 6월 17일(월) 오후 3시 예스 24에서 단독 오픈 된다. 이는 국내에서 열린 내한행사 중 최초로 진행되는 예매 오픈 방식으로 예비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예상된다. 또한 소니 픽쳐스 공식 SNS 채널에서는 같은 날 오후 7시 2분부터 팬페스트 초대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스파이더맨을 향한 나의 팬심을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로 응모가 가능하며, 사전 예매에 성공하지 못한 팬들에게는 또 한 번의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 개최 소식을 알리며 국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는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오는 7월 2일 미국과 한국에서 동시 개봉한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 개요

 

● 일정: 6/30(일) 오후 2시 30분 (약 90분 진행)
● 장소: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알림터 알림 1관
● 참석자: 톰 홀랜드 外 (* 참석자 최종 명단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드레스 코드: 레드(의상, 액세서리, 소품 등 가능)

● 예매처: 예스24 단독 진행
● 예매 오픈: 6/17(월) 오후 3시 (1인 1석 예매 가능/650석 선착순 무료)
● 예매 링크:
//ticket.yes24.com/Pages/Perf/Detail/Detail.aspx?IdPerf=33900

 

 

예매하러 가기 ▶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오늘의 책

사람을 남기는 독서와 인생 이야기

손웅정 감독이 15년간 써온 독서 노트를 바탕으로 김민정 시인과 진행한 인터뷰를 묶은 책이다. 독서를 통해 습득한 저자의 통찰을 기본, 가정, 노후, 품격 등 열세 가지 키워드로 담아냈다. 강인하지만 유연하게 평생을 치열하게 살아온 손웅정 감독의 인생 수업을 만나보자.

쉿, 우리만 아는 한능검 합격의 비밀

한국사 하면 누구? 700만 수강생이 선택한 큰별쌤 최태성의 첫 학습만화 시리즈. 재미있게 만화만 읽었을 뿐인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가 저절로 풀리는 마법! 지금 최태성 쌤과 함께 전설의 검 ‘한능검’도 찾고, 한능검 시험도 합격하자! 초판 한정 한능검 합격 마스터팩도 놓치지 마시길.

버핏의 투자 철학을 엿보다

망해가던 섬유공장 버크셔 해서웨이가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난 과정을 보여준다. 버크셔의 탄생부터 버핏의 투자와 인수 및 확장 과정을 '숫자'에 집중한 자본 배분의 역사로 전한다.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의 진면목을 생생하게 담아 가치 투자자라면 꼭 봐야 할 필독서다.

뇌를 알면 삶이 편해진다

스트레스로 업무와 관계가 힘들다. 불안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다. 그냥 술이나 마시고 싶다. 이런 현대인을 위한 필독서. 뇌과학에 기반해 스트레스 관리, 우울과 불안으로부터 벗어나기, 수면과 식습관에 관해 알려준다. 처음부터 안 읽어도 된다. 어떤 장을 펼치든, 삶이 편해진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