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뮤지컬 <시라노>, 웹드라마 ‘잘빠진 연애’로도 즐기자!

뮤지컬 <시라노> 7월 9일(화) 오전 11시 두 번째 티켓오픈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뮤지컬 <시라노>와 tvN D와 합작한 웹드라마 ‘잘빠진 연애’가 오는 7월 16일(화)부터 18일(목)까지 방영을 앞두고 있다. (2019. 07. 09)

뮤지컬 시라노 X tvND 합작 웹드라마(1).png

 (이미지 제공 :: ㈜RG, CJ ENM / tvND 티저 캡쳐)

 

 

개막까지 약 한 달을 앞둔 뮤지컬  <시라노>  가 공연이 아닌 다양한 시점으로 미리  <시라노>  를 만날 수 있도록 색다른 컨텐츠들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뮤지컬 <시라노>  와 tvN D와 합작한 웹드라마 ‘잘빠진 연애’가 오는 7월 16일(화)부터 18일(목)까지 방영을 앞두고 있다.

 

웹드라마 ‘잘빠진 연애’는 뮤지컬  <시라노>  의 스토리를 토대로 만들어졌지만 실제 나의 일상 속에서 벌어지는 듯한 현실감 넘치는 스토리로 시청자의 공감과 몰입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전체 줄거리뿐만 아니라 뮤지컬  <시라노>  의 주옥 같은 명 대사들을 드라마 속에 녹여내 2019 시라노의 새로운 모습을 표현할 예정이다. 또한  <시라노>  의 대표 넘버 중 3곡을 새롭게 편곡해 OST로 삽입, 새로운 시청자들과 기존  <시라노>  를 사랑해준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 것이다.

 

한편, 뮤지컬  <시라노>  에 ‘시라노’ 역으로 출연 예정인 배우 조형균이 스페셜 까메오로 나서 ‘깨알’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어딜 가던지 분위기 메이커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드는 그는 짧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배우들과 특급 케미스트리를 선사하며 완벽한 연기를 펼쳤다는 후문이다.

 

 

뮤지컬 시라노 X tvND 합작 웹드라마(2).png
(이미지 제공 :: ㈜RG, CJ ENM / tvND 티저 캡쳐)

 

 

차세대 명품 웹드라마 행보를 이어갈 뮤지컬  <시라노>  X tvN D 합작 웹드라마 ‘잘빠진 연애’는 탄탄한 연기력을 갖추며 드라마 <배드파파>,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으로 이름을 알린 장의수가 애틋하면서도 낭만적인 사랑을 그려낼 ‘시란호’ 역을 맡는다. 두 남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당차고 아름다운 그녀 ‘노옥산’ 역에는 <연애의 참견> 시리즈에서 리얼한 연기로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주혜지가, 마지막으로 순수한 사랑을 만들어갈 ‘크리스’ 역은 <고,백 다이어리>로 성공적인 데뷔를 알린 신예 이종원이 출연한다.


뮤지컬 <시라노>와 tvN D 웹드라마의 콜라보레이션은 <시라노>를 17세기 고전작품이 아닌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해 아름답고 위트 있는 사랑이야기로 뉴제너레이션 시청층을 사로잡으며 새로운 반향을 이끌어 낼 것으로 보인다.

 

뮤지컬  <시라노>  는 지난 6월 26일(수)부터 CJ MUSICAL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웹툰 ‘시라노의 세포들’를 공개하며  <시라노>  의 재연을 기다리는 관객들에게 큰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보다 쉽고 재미있는 줄거리를 통해 개막 전 기대감을 증폭시키며, 성공적인 첫 콜라보레이션을 알린 뮤지컬  <시라노>  는 오는 7월 16일(화) 저녁 10시 tvN D 합작 웹드라마 ‘잘빠진 연애’를 선보일 예정이다.

 

 

2019 <시라노>, 당신의 사랑을 전하세요


뮤지컬  <시라노>  는 탄탄한 원작을 바탕으로 하는 스토리와 뮤지컬 역사상 가장 매력적이고 아름다운 캐릭터, 주옥 같은 뮤지컬 넘버들로 관객들의 큰 호응을 받으며, 작품성과 대중성을 인정받았다. 유쾌하면서도 가슴 따뜻한 매력을 선보이는  <시라노>  는 오는 7월 9일 오전 11시에 예스24, 인터파크 티켓, 하나티켓에서 2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다. 지난 1차 티켓오픈 당시 예매처 1위를 기록한 뮤지컬 <시라노>  는 관람객에게 미니 OST를 증정한 데 이어, 이번 2차 티켓 오픈 기념으로 ‘시라노 러브레터 세트’를 선물한다. 시라노 러브레터 세트는 시라노 역 배우들의 자필편지와 편지지(4매), 편지봉투(2매), 명대사 마스킹 테이프가 포함된 구성품으로 7월 9일(화)부터 7월 25일(목)까지 뮤지컬  <시라노>  를 예매하는 관람객들에게 증정될 예정이다. (9/3~9/22 공연에 한함)

 

2017년 여름 성공적인 한국 초연에 이어 2년 만에 화려한 귀환을 알린 뮤지컬  <시라노>  는 ‘프랭크 와일드혼’, ‘레슬리 브리커스’ 등의 최고의 창작진과 탄탄한 캐스트들이 관객들과 함께 뜨거운 사랑으로 올 여름을 불태울 준비를 하고 있다. 모든 것이 완벽하지만 크고 볼품없는 코에 대한 콤플렉스로 사랑하는 여인 앞에 나서지 못하는 ‘시라노’와 ‘록산, 그리고 ‘크리스티앙’ 세 남녀의 유쾌하고 설레는 로맨스는 다시 한번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낭만 뮤지컬’  <시라노>  의 진가를 선사할 것이다. 대본, 음악, 캐릭터의 완벽한 하모니’, ‘잊을 수 없는 넘버’, ‘최고의 인생작’ 등의 수식어를 협력한 뮤지컬  <시라노>  는 오는 8월 10일부터 10월 13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된다. ‘시라노’ 역에는 류정한, 최재웅, 이규형, 조형균이, ‘록산’ 역에는 박지연, 나하나가, ‘크리스티앙’ 역에는 송원근, 김용한이 출연한다.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 뮤지컬 [시라노]
    • 부제:
    • 장르: 뮤지컬
    • 장소: 광림아트센터 BBCH홀
    • 등급: 8세 이상 관람가능(미취학아동관람불가)
    공연정보 관람후기 한줄 기대평

오늘의 책

수많은 사랑의 사건들에 관하여

청춘이란 단어와 가장 가까운 시인 이병률의 일곱번째 시집. 이번 신작은 ‘생의 암호’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사랑에 관한 단상이다. 언어화되기 전, 시제조차 결정할 수 없는 사랑의 사건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아름답고 처연한 봄, 시인의 고백에 기대어 소란한 나의 마음을 살펴보시기를.

청춘의 거울, 정영욱의 단단한 위로

70만 독자의 마음을 해석해준 에세이스트 정영욱의 신작. 관계와 자존감에 대한 불안을 짚어내며 자신을 믿고 나아가는 것이 결국 현명한 선택임을 일깨운다. 청춘앓이를 겪고 있는 모든 이에게, 결국 해내면 그만이라는 마음을 전하는 작가의 문장들을 마주해보자.

내 마음을 좀먹는 질투를 날려 버려!

어린이가 지닌 마음의 힘을 믿는 유설화 작가의 <장갑 초등학교> 시리즈 신작! 장갑 초등학교에 새로 전학 온 발가락 양말! 야구 장갑은 운동을 좋아하는 발가락 양말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호감은 곧 질투로 바뀌게 된다. 과연 야구 장갑은 질투심을 떨쳐 버리고, 발가락 양말과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위기는 최고의 기회다!

『내일의 부』, 『부의 체인저』로 남다른 통찰과 새로운 투자 매뉴얼을 전한 조던 김장섭의 신간이다. 상승과 하락이 반복되며 찾아오는 위기와 기회를 중심으로 저자만의 새로운 투자 해법을 담았다. 위기를 극복하고 기회 삼아 부의 길로 들어서는 조던식 매뉴얼을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