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세금 재테크 상식 사전 2019] ‘세금’은 ‘폭탄’이 아닙니다

두려워하지 않고 당당하게 하는 납세와 절세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세금 아껴보려다 ‘철컹철컹’. 뉴스에 연신 나오는 기업가들과 정치인들의 탈세 소식. (2019. 05. 17)

세금재테크-카드뉴스수정1.jpg

 

세금재테크-카드뉴스수정2.jpg

 

세금재테크-카드뉴스수정3.jpg

 

세금재테크-카드뉴스수정4.jpg

 

세금재테크-카드뉴스수정5.jpg

 

세금재테크-카드뉴스수정6.jpg

 

세금재테크-카드뉴스수정7.jpg

 

세금재테크-카드뉴스수정8.jpg

 

세금재테크-카드뉴스수정9.jpg

 

세금재테크-카드뉴스수정10.jpg

 

세금재테크-카드뉴스수정11.jpg

 

세금재테크-카드뉴스수정12.jpg

 

 

세금은 종류가 다양해서 어떤 세금을 내야하고, 또 내고 있는지 정확하게 알기 어렵다. 그래서 어떤 이는 꼭 내야 할 세금을 내지 않아 벌금을 내고, 내지 않아도 될 세금을 직접 ‘폭탄’으로 만들어 내기도 한다. 이런 세금을 우리는 평생 내야 한다. 직장인, 사업가, 투자가, 프리랜서 등 어떤 직업을 가진 사람도 마찬가지. 그 말은 세금에 대해서 알고 있는 만큼 ‘평생’을 절약하게 된다는 말이다.

 

  『세금 재테크 상식사전 2019』  에서는 세금에 대한 기초적인 상식부터 직장인을 위한 연말정산과 퇴직소득세, 자영업자와 프리랜서를 위한 사업소득세와 부가가치세, 세테크에 필요한 사업소득세, 양도소득세, 종합부동산세, 부자들을 위한 상속ㆍ증여세 세테크와 기타 생활 속 세테크 방법까지 147개의 상식으로 나눠서 정리했다. 우리가 자주 접하는 다양한 상황별 예시와 표로 세법을 정리해 쉽게 이해할 수 있으며, 내 상황에 맞는 방법을 바로바로 확인하고 해법을 찾을 수 있다.


 

 

세금 재테크 상식사전 2019유종오 저 | 길벗
17년 내공의 공인회계사이자 세무사인 저자가 엄선한 절세 상식을 하나하나 읽어나가다 보면, 세금이 절약되면서 자연스럽게 재테크의 첫걸음을 떼는 자신을 보게 될 것이다.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세금 재테크 상식사전 2019

<유종오> 저16,650원(10% + 5%)

탈세와 절세 사이에서 불안한 사업가부터 마음껏 쓰고도 마음 한 구석이 찜찜한 직장인까지 쓰고, 벌면서 하는 똑똑한 절약! ‘세금’은 ‘폭탄’이 아닙니다! 두려워하지 않고 당당하게 하는 납세와 절세! 제대로 내고, 잘 아끼는 것이 재테크의 첫걸음이다! 세금 아껴보려다 ‘철컹철컹’. 뉴스에 연신 나..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20세기 가장 위대한 시인의 대표작

짐 자무시의 영화 〈패터슨〉이 오마주한 시집. 황유원 시인의 번역으로 국내 첫 완역 출간되었다. 미국 20세기 현대문학에 큰 획을 그은 비트 세대 문학 선구자, 윌리엄 칼로스 윌리엄스의 스타일을 최대한 살려 번역되었다. 도시 패터슨의 역사를 토대로 한, 폭포를 닮은 대서사시.

본격적인 투자 필독서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 경제/재테크 최상위 채널의 투자 자료를 책으로 엮었다. 5명의 치과 전문의로 구성된 트레이딩 팀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최신 기술적 분석 자료까지 폭넓게 다룬다. 차트를 모르는 초보부터 중상급 투자자 모두 만족할 기술적 분석의 바이블을 만나보자.

타인과 만나는 황홀한 순간

『보보스』, 『두 번째 산』 데이비드 브룩스 신간. 날카로운 시선과 따뜻한 심장으로 세계와 인간을 꿰뚫어본 데이비드 브룩스가 이번에 시선을 모은 주제는 '관계'다. 타인이라는 미지의 세계와 만나는 순간을 황홀하게 그려냈다. 고립의 시대가 잃어버린 미덕을 되찾아줄 역작.

시는 왜 자꾸 태어나는가

등단 20주년을 맞이한 박연준 시인의 신작 시집. 돌멩이, 새 등 작은 존재를 오래 바라보고, 그 속에서 진실을 찾아내는 시선으로 가득하다. 시인의 불협화음에 맞춰 시를 소리 내어 따라 읽어보자. 죽음과 생, 사랑과 이별 사이에서 우리를 기다린 또 하나의 시가 탄생하고 있을 테니.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