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아이가 좋아하는 그림책] 『산으로 오르는 길』 외

아이가 좋아하는 그림책이 궁금해요 5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어른도 아이도 좋아하는 그림책. 여러 번 읽어도 좋은 책. (2018. 10. 12)

배너_그림책-카드뉴스.jpg

 

배너_그림책-카드뉴스_02.jpg

 

배너_그림책-카드뉴스_03.jpg

 

배너_그림책-카드뉴스_04.jpg

 

배너_그림책-카드뉴스_05.jpg

 

배너_그림책-카드뉴스_06.jpg

 

 

 

 

 

 

『산으로 오르는 길』

 

누군가의 보폭에 맞춰 같이 걸어본 기억. 그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그림책. 주인공 ‘블레로 할머니’는 룰루가 산을 즐겁고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룰루의 속도에 맞춰 천천히 산을 오른다. 어느덧, 두 사람의 입장은 달라 지게 되는데. (마리안느 뒤비크 저, 고래뱃속)

 

 

『좋아해』

 

담백한 그림으로 우리의 마음을 환하게 밝혀주는 화가 노석미의 그림책. 간결함의 끝을 보여주는 글과
큼직하고 선명한 그림. 좋아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고백하고 싶을 때, 편지 대신 그림책은 어떨까. (노석미 저, 사계절)

 

 

『열다섯 생쥐 가족과 아주 특별한 인형의 집』

 

‘패딩턴 베어’의 작가 마이클 본드가 선사하는 귀여운 사고뭉치들의 인형 집 되찾기 대소동. 웃음 가득한 생쥐 가족의 이야기가 정교하고 서정적인 그림체로 탄생한 명작. 귀여운 그림을 보고 싶다면, 바로 이 그림책. (마이클 본드 외 저, 바둑이하우스)

 

 

『앗! 줄이다!』

 

앗! 꼭 이 줄을 넘어야 하나요? 악! 꼭 이 줄을 팽팽하게 당겨야 하나요? 제1회 웅진주니어 그림책 공모전 대상작. 심사위원들이 이 작품에 압도적인 지지를 보낸 이유가 선명하게 보인다. (조원희 저, 웅진주니어)

 

 

『아빠의 이상한 퇴근길』

 

아빠는 왜 맨날 늦게 퇴근하는 거죠? 설마 제가 보고 싶지 않은 거예요? 퇴근을 빨리 하고 싶지만, 못하는 아빠라면 이 책을 아이와 함께 읽자. 오해가 풀릴지도 모른다. (김영진 저, 책읽는곰)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엄지혜

태도를 읽어요.

오늘의 책

“조금 먼저 사는 사람” 박준 신작 시집

『당신의 이름을 지어다가 며칠은 먹었다』 이후 6년 만의 신작 시집. 그만의 "돌봄을 위한 작정"(신형철)으로 가득하다. "내가 아직 세상을/좋아하는 데에는/우리의 끝이 언제나/한 그루의 나무와/함께한다는 것에 있다"는데, 박준의 시를 함께 읽을 수 있어서 참 다행이다.

눈 오는 날을 놓친 아이를 위한 눈들의 변신!

겨울날 아침, 잠에서 깬 아이가 창밖을 보다가 울기 시작해요. 온 마을에 밤새 내린 눈이 소복이 쌓여 있었는데, 아이는 눈이 오는 순간을 또 보지 못한 거에요. 눈송이들이 아이가 눈 오는 걸 알아채도록 “멍멍! 냐옹!”소리를 내며 내린다는 상상력이 귀여운 겨울 그림책입니다.

일상과 환상의 접점을 황홀하게 그려낸 이야기

가장 주목받는 SF 환상문학 작가 켄 리우의 소설집.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휴고 상, 네뷸러 상, 세계환상문학상을 40년만에 첫 동시 수상한 대표작 「종이 동물원」을 비롯하여 SF에서부터 하드보일드, 대체 역사, 전기(傳奇)소설에 이르기까지 그의 걸작 단편 14편을 수록했다.

우리를 끌어당기는 중력, 디테일

디테일은 성실함이다! 도쿄 구석구석에서 찾아낸, 고객을 감동시키는 작지만 깊은 배려가 담긴 디테일과 아이디어의 현장을 소개한다. 3박 4일간 저자의 동선을 여행하듯 따라가며 도쿄의 숨겨진 디테일과 인사이트를 발견하는 경험을 선사한다. 2018년 PUBLY 최고의 화제작.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