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아이가 좋아하는 그림책] 『산으로 오르는 길』 외

아이가 좋아하는 그림책이 궁금해요 5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어른도 아이도 좋아하는 그림책. 여러 번 읽어도 좋은 책. (2018. 10. 12)

배너_그림책-카드뉴스.jpg

 

배너_그림책-카드뉴스_02.jpg

 

배너_그림책-카드뉴스_03.jpg

 

배너_그림책-카드뉴스_04.jpg

 

배너_그림책-카드뉴스_05.jpg

 

배너_그림책-카드뉴스_06.jpg

 

 

 

 

 

 

『산으로 오르는 길』

 

누군가의 보폭에 맞춰 같이 걸어본 기억. 그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그림책. 주인공 ‘블레로 할머니’는 룰루가 산을 즐겁고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룰루의 속도에 맞춰 천천히 산을 오른다. 어느덧, 두 사람의 입장은 달라 지게 되는데. (마리안느 뒤비크 저, 고래뱃속)

 

 

『좋아해』

 

담백한 그림으로 우리의 마음을 환하게 밝혀주는 화가 노석미의 그림책. 간결함의 끝을 보여주는 글과
큼직하고 선명한 그림. 좋아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고백하고 싶을 때, 편지 대신 그림책은 어떨까. (노석미 저, 사계절)

 

 

『열다섯 생쥐 가족과 아주 특별한 인형의 집』

 

‘패딩턴 베어’의 작가 마이클 본드가 선사하는 귀여운 사고뭉치들의 인형 집 되찾기 대소동. 웃음 가득한 생쥐 가족의 이야기가 정교하고 서정적인 그림체로 탄생한 명작. 귀여운 그림을 보고 싶다면, 바로 이 그림책. (마이클 본드 외 저, 바둑이하우스)

 

 

『앗! 줄이다!』

 

앗! 꼭 이 줄을 넘어야 하나요? 악! 꼭 이 줄을 팽팽하게 당겨야 하나요? 제1회 웅진주니어 그림책 공모전 대상작. 심사위원들이 이 작품에 압도적인 지지를 보낸 이유가 선명하게 보인다. (조원희 저, 웅진주니어)

 

 

『아빠의 이상한 퇴근길』

 

아빠는 왜 맨날 늦게 퇴근하는 거죠? 설마 제가 보고 싶지 않은 거예요? 퇴근을 빨리 하고 싶지만, 못하는 아빠라면 이 책을 아이와 함께 읽자. 오해가 풀릴지도 모른다. (김영진 저, 책읽는곰)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엄지혜

태도를 읽어요.

오늘의 책

클래스가 다른 SF, 테드 창 17년 만의 소설집

『당신 인생의 이야기』 이후 쓴 작품 9편을 수록한 테드 창 두 번째 소설집. 시간여행, 인공지능, 기계 보모 등의 소재에 독보적인 상상력과 예언적 통찰을 더해 삶을 향한 묵직한 질문을 던진다. "낯선 테크놀로지가 넘쳐나는 새로운 세상에서 인간은 어떻게 살아가야 할 것인가?"

책 읽지 않는 디지털 문명에 던지는 경고

점점 더 인류는 디지털 기기에 시간을 빼앗기고 있다. 그럴수록 ‘깊이 읽는 능력’을 상실한다. 이해력 부족은 불통으로 이어진다. 건강한 사회를 위해 우리는 더 늦기 전에, 더 자주 책을 읽어야 한다. 책 제목처럼, 우리는 다시 책으로 가야 한다.

재미주의자 김민식 PD의 '여행'

"인생에 위기가 닥칠 때마다 나를 구해주는 3개의 요술 주머니가 있다." 영어와 글쓰기에 관한 전작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김민식PD가 가장 좋아하는 요술주머니, 여행으로 돌아왔다. 동네 뒷산부터 아프리카까지 이번에도 우리의 마음을 두드리는 이야기가 가득하다.

17년 동안 일한 매미는 어디로 떠났을까?

세계적인 작가 숀 탠의 신작 그림책. 매미는 회색 빌딩에서 인간들과 함께 17년 동안 단 하루도 쉬지 않고, 실수 없이 일했습니다. 하지만 헌신적으로 일한 매미가 떠날 때는 파티도, 인사도 없었습니다. 갑자기 회사의 높은 층으로 올라간 매미, 무엇을 위해 오른걸까요?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