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스테디셀러가 궁금해] 김영사 : 길을 만드는 책

행복을 만드는 책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김영사의 도서 목록은 곧 양서 목록이어야 한다”는 신념 아래 자신있게 타인에게 전할 수 있는 책을 만들 계획이다. (2018. 04. 13)

김영사는 출판을 통해 사람이 사는 바른 길, 행복한 삶의 길을 걷고, 실험하고, 널리 나누기 위해 1982년 설립됐다. 김영사는 종합 출판미디어그룹을 지향하며 지금까지 문학, 인문, 사회, 과학, 경제 경영, 실용, 종교, 어린이 등의 분야에서 총 4,000여 종의 책을 발간했다. 문학 브랜드 ‘비채’, 기독교 브랜드 ‘포이에마’, 어린이 브랜드 ‘주니어김영사’가 있다. ‘행복한 기업’이라는 새로운 모델을 실천하고 있는 김영사는 “김영사의 도서 목록은 곧 양서 목록이어야 한다”는 신념 아래 자신있게 타인에게 전할 수 있는 책을 만들 계획이다.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jpg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_01.jpg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_03.jpg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_04.jpg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_05.jpg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_06.jpg

 

 

 


『사피엔스』

 

사피엔스는 어떻게 세상의 지배자가 되었는가. 역사와 현 세계에 가장 중요한 질문을 던진 책. 빌 게이츠, 재레드 다이아몬드 등 전 지식인들의 찬사와 세계적인 열풍 속에 초대형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았다.
국내 45만 부 판매. (유발 하라리 저, 김영사)

 

 

『생각에 관한 생각』

 

우리의 행동을 지배하는 생각의 반란. 행동경제학의 시작이자 끝에 위치한 단 한 사람의 모든 정수가 담긴 명저. 지식인부터 비즈니스맨, 학생까지 인간의 행동과 심리에 관심을 가진 사람이라면 찾게 되는 필독서.  (대니얼 카너먼 저, 김영사)

 


『먼나라 이웃나라 1~15』

 

유럽을 지나 미국과 중국, 일본, 대한민국까지, 멀게만 느껴졌던 나라들이 모두 이웃이 된다. 집집마다 한 권씩, 도서관마다 한 세트씩. 부모가 아이에게 먼저 읽고 권한 온가족 교양만화. 1천 5백만 부 판매.

(이원복 저, 김영사)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

 

처세술서를 덮어버리게 하고 성공학의 패러다임을 바꾼 인생 지침서. 40개 국어로 번역. 대기업 CEO부터 청소년까지 국경과 세대, 지위를 초월하여 전 세계 독자들을 사로잡은 성공학의 명저. 150만 부 판매.

(스티븐 코비 저, 김영사)

 

 

『유혹하는 글쓰기』

 

“나는 이렇게 독자를 사로잡았다” 영화보다 재밌고 박진감 넘치는 소설을 쓰는 세계적 베스트셀러 작가 스티븐 킹의 글쓰기 비결. 독자를 사로잡는 글쓰기의 핵심 기법을 담았다. 2002년 출간, 현재까지 10만 부 판매. (스티븐 킹 저, 김영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엄지혜

태도를 읽어요.

오늘의 책

환경을 바꿔라. 당신의 인생도 달라질 것이다

“바보들은 노력만하고, 똑똑한 사람들은 환경을 바꾼다.” 저자는 성공을 위해 필요한 것은 더 많은 노력, 열정, 의지가 아니라 환경의 변화라고 강조하며, 더 나은 삶을 가로막고 있는 익숙한 환경에서 벗어나 좀 더 빠르고, 확실하게 성공하기 위한 최적의 전략을 제시한다.

『언어의 온도』 이기주 작가의 신작 산문집

지금은 곁에 없지만 누구나의 가슴속에서 사라지지 않는 것들에 대한 이야기. 지금 우리를 아프게 하는 것들은 지난날 그만큼 우리를 행복하게 해준 것들이라고 말한다. 행복했던 기억의 힘이 세기 때문에, 아물지 않은 상처를 끌어안은 채 삶을 계속해나갈 수 있는 것이다.

제24회 황금도깨비상 수상작

내 마음 몰라주는 엄마, 날 힘들게 하는 친구, 상대방과 몸이 바뀌면 통쾌하게 복수할 수 있을까? 엄마와 딸이 몸이 바뀐 일주일. 아이들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을법한 마음을 톡톡 유쾌하게 건드린 이야기가 웃음과 감동을 주는 동화.

남편도 결혼도 없는 세상

남자 중심으로 돌아가는 법조계에서 여성 변호사로 성공한 저자는 돌연 사직서를 내고 중국 변방인 원난 지역으로 떠난다. 가모장제 모계사회를 유지해온 모쒀족이 어떻게 사는지를 확인하기 위해서다. 이 책은 가모장제 사회가 어떻게 가능한지를 보여주는 흥미로운 기록이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