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스테디셀러가 궁금해] arte : 새로운 감각의 문학을 선보인다

북이십일의 문학 브랜드 ‘아르테’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술적인 유산을 되찾기 위해 취재기행부터 집필하는 시리즈 「Arte Classic Cloud」를 론칭하고 영역을 확대하려는 기획을 준비중이다. (2018. 01. 12.)

arte는 문학 타이틀을 라인업 한, 2014년부터 시작된 북이십일의 문학 브랜드다. 유럽문학의 대가나 동시대의 화제작, 문학상 수상작과 오리지널 기획물, 일본문학 작품 등 다양한 작품을 진행하고 있다. 2018년에는 인류의 가장 위대한 문학적, 사상적, 예술적인 유산을 되찾기 위해 취재기행부터 집필하는 시리즈 「Arte Classic Cloud」를 론칭하고 영역을 확대하려는 기획을 준비중이다.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jpg

 

1.jpg

 

2.jpg

 

3.jpg

 

 55555.jpg

 

 

5.jpg

 

 

 

『빨강머리 앤이 하는 말』

 

친근하고 사랑스러운 빨강머리 앤은 3040세대에게 추억으로 깊이 새겨진 캐릭터.  백영옥 작가를 통해 추억 속 앤의 말을 다시 불러왔고, 앤 특유의 따스한 위로와 희망의 말이 독자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백영옥 저, arte)

 

『고슴도치의 소원』

 

먼저 다가가는 것이 두려운 세상의 모든 어른아이를 위한 이야기. 먼저 손 내미는 것은 두려워하는 현대인들의 미묘한 마음을 잘 표현한 작품. (톤 텔레헨 저, arte)

『비하인드 도어』

 

완벽한 남편, 완벽한 결혼, 그리고 완벽한 거짓말. 닫힌 문 뒤로 흘러나오는 숨막히는 공포의 냄새. 스토리라인이 명쾌한 심리 스릴러로 사랑 받았다. 통쾌한 복수를 넘어서는 마지막 결정적 한 문장은 많은 독자들에게 큰 여운을 남겼다. (B. A. 패리스 저, arte)

『애프터 유』

 

사지마비 환자를 돌보다 사랑에 빠진 루이자의 이야기 『미 비포 유』의 두 번째 이야기. 기자 출신 작가의 간결하고 깊이 있는 글이 여성 독자들에게 폭발적으로 사랑을 받았다. 여주인공 루이자의 독백이
SNS를 통해 많이 공유되기도 했다. (조조 모예스 저, arte)

 

『침묵의 기술』

 

250년이 지난 지금도 끊임없이 재해석되는 ‘침묵론’의 대표 고전. 난무하는 말과 글에 지친 사람들이 침묵에 대해 깊이 탐구했다. KBS <TV 책>에 선정되면서 더욱 인기를 끌었다. (조제프 앙투안 투생 저, arte)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2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엄지혜

태도를 읽어요.

오늘의 책

하버드가 알려주는 논픽션 글쓰기

매년 가을 하버드 대학교 니먼재단이 연 논픽션 콘퍼런스에서의 발표 내용으로 만들어진 책이다. 기고자 면모가 화려하다. 말콤 글래드웰 등 51명의 고수가 글쓰기 방법을 공개한다. 소재 선택과 취재, 취재 윤리와 글 구성, 편집 등 논픽션 글쓰기의 모든 것을 담았다.

재테크보다 시급한 '돈과 나'의 관계

돈을 벌고, 소비하는 형태는 사람마다 다르다. 그것이 오래 전 우리의 유년 시절의 경험으로 이미 형성 된 것이라면? 실제 상담 사례들을 바탕으로 심리학 측면에서 접근하여 개개인의 머니패턴을 진단하고, 부자의 머니패턴을 배울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을 담고 있다.

더없이 맑을, 우리의 오월을 위하여

다음 세대를 위해 새로 쓴 5·18 이야기. 하늘이 맑아서 더욱 슬펐던 그해 5월 18일부터 열흘 동안 펼쳐진 항쟁, 그리고 현재 진행형인 진실과 명예 회복을 위한 노력과 그날의 죽음을 기억하며 세상을 더욱 맑은 곳으로 만들고자 애써 온 사람들의 이야기를 꼼꼼하게 들려준다.

부모도 아이도 상처받지 않는 훈육법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의 아동심리 전문가, ‘찹쌀떡 선생님’ 정유진의 훈육 가이드북. 내 아이의 행동에 훈육이 필요한지 판단하는 방법부터 상황 별 솔루션까지, 오랜 기간 현장에서 아이들의 변화를 이끌어 내 온 저자가 친절하고 꼼꼼하게 실전 육아법을 알려준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