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이 삶을 다시 한 번] 인디 만화계의 스타 ‘도다 세이지’의 데뷔작

오늘을 살아가는 이들에게 바치는 휴먼 단편 30선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이 삶을 다시 한번』은 이 모든 순간들을 한 스푼씩 떠서 담아놓은 듯한 만화다. (2017.09.08)

Ecard 01.jpg

 

Ecard 02.jpg

 

Ecard 03.jpg

 

Ecard 04.jpg

 

Ecard 05.jpg

 

Ecard 06.jpg

 

Ecard 07.jpgEcard 08.jpgEcard 09.jpgEcard 10.jpgEcard 11.jpgEcard 12.jpgEcard 13.jpg

 

 

『이 삶을 다시 한번』은 일본 인디 만화계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는 작가 도다 세이지의 데뷔작이다. 2000년대 중반에 『몇 번이라도 좋다 이 지독한 삶이여, 다시』라는 제목으로 국내에 한 차례 소개되었으나 절판된 바 있다. 이번 재출간은 『스토리』『설득게임』 등 도다 세이지의 작품을 국내에 소개해온 애니북스에서 도다 세이지와 그의 작품이 다시 한번 조명 받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그의 신작 『스키엔티아』와 함께 기획하였다.

 

총 서른 편의 짧고 긴 단편으로 구성된 단편집 『이 삶을 다시 한번』은 제목 그대로 지금 내가 살고 있는 ‘이 삶을 다시 한번’ 되돌아보게 한다. 결혼, 이혼, 질병 등 인생의 중대사부터 부모와 자식, 친구, 연인 등 다양한 인간관계, 사는 것과 죽음 그 자체까지. 우리는 이 사회 속에서 태어나 죽는 그 순간까지 끝없는 사건을 경험하고, 타인과 수없이 많은 관계를 맺으며 살아간다. 그 속에서 기쁨과 행복을 발견하기도 하고 불안과 고통에 시달리기도 하며, 자신만의 삶의 의미를 발견하기도 한다. 『이 삶을 다시 한번』은 이 모든 순간들을 한 스푼씩 떠서 담아놓은 듯한 만화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이 삶을 다시 한번

<도다 세이지> 글,그림/<조은하> 역8,100원(10% + 5%)

오늘을 살아가는 이들에게 바치는 휴먼 단편 30선 『이 삶을 다시 한번』은 일본 인디 만화계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는 작가 도다 세이지의 데뷔작이다. 2000년대 중반에 『몇 번이라도 좋다 이 지독한 삶이여, 다시』라는 제목으로 국내에 한 차례 소개되었으나 절판된 바 있다. 이번 재출간은 『스토..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다시 시작된 전설의 〈밀레니엄〉 시리즈

스티그 라르손를 잇는 새로운 이야기꾼 다비드 라게르크란츠에 의해 전설의 밀레니엄 시리즈가 다시금 이어진다. 드디어 만난 쌍둥이 자매 리스베트와 카밀라, 그리고 밝혀지는 충격적인 과거. 리스베트와 미카엘의 새로운 이야기라니 어찌 반갑지 않으랴.

알고리즘의 역습이 시작됐다

수학과 데이터, IT기술의 결합으로 탄생한 빅데이터는 과연 공정할까? 저자는 인간이 가진 편견과 차별 의식을 그대로 코드화한 알고리즘을 사용하는 모형은 '대량살상무기'와 같다며, 불평등을 확산하고 민주주의를 위협하는 알고리즘의 특징을 상세히 설명한다.

불확실성의 시대, 일의 미래를 준비하라!

전문직 신화가 종말을 고하고 학위의 가치가 사라져 가는 시대. 당신은 10년 후를 위해 무엇을 준비할 것인가? 저자는 안정적인 직업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고 강조하며, 직업을 계획하는 대신 창업가정신을 구현해 자신만의 비즈니스를 구축하라고 주문한다.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아낸 힐링 그림책

도시에 사는 소년이 어느 날, 시골의 조부모님 댁을 방문하게 됩니다. 부모님이 이야기를 나누는 사이 창 밖의 나무숲 속으로 여행을 떠나게 된 소년이 바라본 나무, 햇살, 호수, 물결, 물속, 수영 후의 햇빛, 칠흑같이 어두운 밤하늘의 별 등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아낸 그림책.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