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오르는 부동산의 법칙] 딱 세 가지만 체크하면 보인다

고수익을 불러오는 부동산 투자 비법
『오르는 부동산의 법칙』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결론부터 말하면, “시장 상황이 폭등을 예고하고 있으니 상승에 베팅하라. 다만 정책 변화에 따라 치고 빠지는 단타 전략이 필요하다”가 이 책의 핵심이다. (2017.09.08)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10.jpg

 

결론부터 말하면, “시장 상황이 폭등을 예고하고 있으니 상승에 베팅하라. 다만 정책 변화에 따라 치고 빠지는 단타 전략이 필요하다”가 이 책의 핵심이다. 바로 이것이 이 책 『오르는 부동산의 법칙』을 읽어야 하는 이유다. 상황은 주어졌다. 이제는 이를 어떻게 활용해 자산을 불려나갈 것인지 고민할 타이밍이다. 저자는 국내외 정치ㆍ경제 상황까지 아우르는 치밀한 논리를 바탕으로, ‘제대로 부동산을 보는 법’과 함께 이번 기회를 가장 효과적으로 이용할 방법에 대해 밝힌다. 특히 ‘타이밍, 입지, 정책’ 딱 3가지만 생각하면 흔들림 없는 수익이 가능하다고 강력히 주장한다.

 

서문은 본격적으로 타이밍, 입지, 정책 등 3가지 요소를 설명하기 전 알아두어야 할 부동산 투자 전반에 대한 설명이다. 파트 1 ‘타이밍’은 폭락의 시점을 어떻게 예측해 이용할지 그리고 매매 타이밍은 어떻게 잡아낼지 설명하는 장이다. 파트 2 ‘입지’는 ‘부촌’이 입지의 제1조건인 이유와 함께 이를 어떻게 공략할지에 대해 다룬다. 파트 3 ‘정책’에선 과거 참여정부와 현 정부 정책의 공통점을 찾아보고 향후 어떤 변화가 있을지 예측해본다. 파트 4는 그동안 살펴본 3가지 조건이 대한민국에 어떻게 작용할지 디테일하게 살펴보고 이에 대한 대응법, 더 나아가 예측이 어긋날 경우의 시나리오까지 분석하고 있다.

 


 

 

오르는 부동산의 법칙조현철 저 | 매일경제신문사
결론부터 말하면, “시장 상황이 폭등을 예고하고 있으니 상승에 베팅하라. 다만 정책 변화에 따라 치고 빠지는 단타 전략이 필요하다”가 이 책의 핵심이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오르는 부동산의 법칙

<조현철> 저13,500원(10% + 5%)

데이터에 근거한 부동산 가치분석부터 새 정권 규제책 대응법까지 “새 술은 새 부대에… 이제 당신의 부동산 투자는 달라야 한다!” 결론부터 말하면, “시장 상황이 폭등을 예고하고 있으니 상승에 베팅하라. 다만 정책 변화에 따라 치고 빠지는 단타 전략이 필요하다”가 이 책의 핵심이다. 바로 이것이 이 책 『..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거리와 사람, 상점이 함께 살아가는 법

똑같은 가게에서 같은 물건을 사고, 같은 책과 영화를 즐길 수 밖에 없다면 우리의 삶은 얼마나 건조할까?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서점 10에 선정된 교토 이치조지 게이분샤 서점이 전하는 사람과 거리를 살아 숨 쉬게 하는 작은 가게의 참된 가치, 거리와 사람의 공생법.

권력 저격자 우석훈이 돌아왔다

권력은 시장으로 넘어간 적이 없다. 국가는 여전히 현대 자본주의에서 주요한 행위자다. 국가가 사기를 친다면? 분배가 악화되고 국민의 생활 전반이 하락할 수밖에 없다. 모피아, 토건족, 자원외교, 4대강 등등 저자는 지난 두 정권에서 국가가 어떻게 사기를 쳤는지 고발한다.

『괭이부리말 아이들』 김중미 작가 신작

아이들에 대한 관심과 사랑으로 따뜻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김중미 작가가 오랜만에 어린이 책으로 찾아왔다. 언제나 이름처럼 좋은 일만 있을 순 없지만 누군가에게 내가 ‘행운’과 ‘복’이 되어줄 수 있다면 행복은 저절로 찾아올 거라는 가슴 따뜻한 이야기.

봄을 기다리며, 마음으로 읽는 문태준 시집

"서정시의 대가"가 펼쳐보이는 믿음직스러운 시 세상. "세계가 연주하는, 아니 노동하는 소리"를 詩란 노래로 듣는달까. "낮밤과 계절을 잊고 사랑하며 계속 피어"나는 꽃들과 "흰 미죽을 떠먹일 때의 그 음성" 속, 우리가 잃지 말아야 할 따스한 '사랑'이 마음에 고이 스며든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