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최하람 비올리스트, 드뷔시와 피아졸라 사이

2017년 7월 2일 일요일 오후 7시30분 금호아트홀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이번 공연에서는 일본의 거장 작곡가인 토루 타케미츠, 프랑스 작곡가 다리우스 미요, 탱고 음악으로 유명한 아르헨티나 작곡가 아스토르 피아졸라, 독일 작곡가 파울 힌데미트 등 다양한 근현대 작곡가의 곡을 연주할 예정이다. (2017.06.28)

0702 최하람 비올라 독주회_포스터.jpg

 

비올리스트 최하람은 선화예술학교를 거쳐 프랑스 파리국립음악원에서 전문과과정을 마쳤다. 이후 미국의 줄리어드 음대에서 학사과정 및 석사과정을 취득했다. 일찍이 음악춘추콩쿨, 선화실내악 콩쿨, 한미음악콩쿨, 예가콩쿨 등에서 입상을 하며 두각을 나타낸 최하람은 줄리어드 음대 재학시절 전액 장학금을 수여받기도 했다.


귀국 후 금호아트홀 독주회, 아시아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정명훈 지휘), Schleswig-Holstein Music Festival Orchestra (Christopher Eschenbach, Evan Fischer 지휘)의 유럽투어, L’Ensemble Nouvelle G?n?ration ? Paris, 앙상블 유니송 초청 연주회, 클래시칸 앙상블 등 국내외에서 다양한 오케스트라 및 실내악 무대를 통해 활발한 연주활동을 정진하고 있다.


최하람은 현재 클래시칸 앙상블, Ensemble Unisson 단원, 화음쳄버오케스트라, 통영 페스티발 오케스트라 객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선화예중.고에 출강하며 후학양성에도 열정을 쏟고 있다.


이번 공연을 같이 꾸밀 신상일 피아니스트는 선화예술학교를 졸업하고 오스트리아 빈국립음대에서 학사, 석사, 최고연주자과정을 졸업했다. 현재 Schwingungen Trio 멤버, 유럽 및 한국에서 솔로이스트로 다양한 연주활동을 하고 있다.


안영지 플루티스트는 예원학교를 수석졸업하고 미국 줄리어드 음대 석사를 졸업했다. 현재 한경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수석이다.


조윤희 하피스트는 미국 뉴욕대학교 연주자과정을 졸업했다. NEC trio Chamber, Dynamic Music Festival, NYU harp and flute duo 등으로 연주 활동을 했으며, 현재 코리아쿱오케스트라, 심포니송 오케스트라 객원 단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일본의 거장 작곡가인 토루 타케미츠, 프랑스 작곡가 다리우스 미요, 탱고 음악으로 유명한 아르헨티나 작곡가 아스토르 피아졸라, 독일 작곡가 파울 힌데미트 등 다양한 근현대 작곡가의 곡을 연주할 예정이다.


공연 문의 : 클래시라운지
 ▶ 예매하기

 

<채널예스> 베스트 기사를 댓글로 알려주세요! (~6월 30일까지)

 

//ch.yes24.com/Article/View/33720
위 링크 하단에 댓글로 ‘2017년 기사 중  가장 좋았던 기사 1개’를 꼽아주세요!
해당 기사 URL과 이유를 댓글로 남겨주시면, 1회 응모시마다, YES포인트 200원을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 클릭!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오늘의 책

수학 좋아하는 아이로 키우는 엄마표 유아수학 공부

국내 최대 유아수학 커뮤니티 '달콤수학 프로젝트'를 이끄는 꿀쌤의 첫 책! '보고 만지는 경험'과 '엄마의 발문'을 통해 체계적인 유아수학 로드맵을 제시한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수학 활동을 따라하다보면 어느새 우리 아이도 '수학을 좋아하는 아이'로 자랄 것이다.

나를 바꾸는 사소함의 힘

멈추면 뒤처질 것 같고 열심히 살아도 제자리인 시대. 불안과 번아웃이 일상인 이들에게 사소한 습관으로 회복하는 21가지 방법을 담았다. 100미터 구간을 2-3분 이내로 걷는 마이크로 산책부터 하루 한 장 필사, 독서 등 간단한 습관으로 조금씩 변화하는 내 모습을 느끼시길.

지금이 바로, 경제 교육 골든타임

80만 독자들이 선택한 『돈의 속성』이 어린이들을 위한 경제 금융 동화로 돌아왔다. 돈의 기본적인 ‘쓰임’과 ‘역할’부터 책상 서랍 정리하기, 용돈 기입장 쓰기까지, 어린이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재로 자연스럽게 올바른 경제관념을 키울 수 있다.

삶의 주인공은 내가 아니야

저마다 삶의 궤적이 조금씩 다르지만 인간은 비슷한 생애 주기를 거친다. 미숙한 유아동기와 질풍노동의 청년기를 거쳐 누군가를 열렬하게 사랑하고 늙어간다. 이를 관장하는 건 호르몬. 이 책은 시기별 중요한 호르몬을 설명하고 비만과 우울, 노화에 맞서는 법도 함께 공개한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