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여름방학에 돌아온 소피루비 <샤르르 마을의 대축제>

7월 14일부터 8월 15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
인터파크, 예스24 통해 티켓 오픈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뮤지컬 소피루비 <샤르르 마을의 대축제>가 오는 7월 14일, 광림아트센터 BBCH홀 무대에 다시 오른다.

뮤지컬 소피루비 업그레이드 공연 포스터.jpg

 

지난 4월 21일부터 5월 21일까지 같은 장소에서 공연된 바 있는 뮤지컬 소피루비가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여름방학을 맞아 다시 한번 어린이 관객들을 찾아간다.


초연에서 선 보인 화려한 무대 세트,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안무, 입가를 맴도는 신나는 노래 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풍성한 무대를 선 보일 예정이다. 


가장 크게 업그레이드 되는 부분은 관객들과의 호흡이다.  중계 카메라를 통해 관객들을 무대 위 대형 LED패널에 비추며 재미있는 레크리에이션을 진행하고, 특히 자신의 꿈을 소원엽서에 적어 그 꿈을 꼭 이루기를 빌어 주는 순서에서는 특수효과를 통해 관객들을 깜짝 놀라게 하는 이벤트가 마련된다. 


또 공연장 로비에는 잔디 위에 세워진 루비의 캠핑카 포토존과 소피루비의 메인 로고 ‘SR’을 배경으로 한 포토존이 마련되어 누구든 멋진 사진을 담아갈 수 있다.


소피루비는 2016년 8월 EBS를 통해 방송되기 시작해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며 여자 아이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3D 애니메이션이다.  우연히 얻게 된 마법의 스케치북을 통해 느닷없이 꼬마왕자를 만나고 미션까지 얻게 된 소녀와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가려는 마법에 걸린 왕자가 함께 다양한 직업인으로 변신하여 선행 미션을 수행해 가는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뮤지컬 초연 당시, 애니메이션과 거의 흡사하게 표현된 배우들의 모습과 연기, 안무 등에 관객들의 찬사가 쏟아진바 있으며, 뮤지컬 실황으로 편집된 오프닝곡 ‘트윙클’과 엔딩곡 ‘빠졌어’의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에서 40만회의 조회수를 돌파하며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어 그 인기는 공연이 종료된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다.


6월 1일, 인터파크와 예스24를 통해 티켓이 오픈 되며, 공연 전까지 조기예매 할인, 재관람 할인, 엄마아빠만원 할인 등 다양한 권종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연 기간은 7월 14일부터 8월 15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된다.  VIP석 66,000원 / R석 55,000원 / S석 33,000원



공연 정보

공 연 명 : 소피루비 <샤르르 마을의 대축제>
기    간 : 2017년 7월 14일(금) ~ 8월 15일(화)
장    소 : 광림아트센터 BBCH홀
러닝타임 : 70분 (인터미션 없음)
관람연령 : 24개월 이상
관 람 료 : VIP석 66,000원 / R석 55,000원 / 33,000원 

예     매 : 예스24(1544-6399) ticket.yes24.com
공연문의 : ㈜웨이즈비 (02)2261-1393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북한의 일상, 어디까지 알고 있을까

한국 TV 프로그램의 유행어를 말하고, 이동식 책방에서 만화책을 읽으며, 카페에 앉아 휴대폰에 시선을 빼앗긴 사람들. 저자는 핵과 미사일에 가려진 북한 주민들의 일상을 파헤치면서 우리도 잘 몰랐던 북한 사회의 변화에 주목한다. 과연 북한의 미래는 어떤 모습일까.

어쩌면 당신을 구원할지도 모를 이야기들

놀라운 상상력으로 무장한 작가들-듀나, 김보영, 배명훈 그리고 장강명-이 '태양계 안의 각기 다른 공간에서 일어나는 일'이라는 규칙을 정하고 쓴 SF 소설집. 금성과 화성 등 태양계를 배경으로 한 이야기지만 결국 차별과 폭력으로 가득한 '여기'의 현실을 날카롭게 꼬집는다.

내일은 얼마나 멋진 날이 우리를 기다릴까?

한국인 최초 2016 안데르센 상 최종 후보까지 올랐던 대표 그림책 작가 이수지 신작. 어떤 날씨에도 즐거움을 찾아내는 아이들의 보석 같은 능력을 보여준다. 넘쳐나는 행복 에너지로 가득찬 이 책을 보고 있노라면 소소한 일상도 감사함으로 물든다.

신버블의 시대, 부의 재편이 시작된다

부동산 시장은 고점인가? 주식시장 강세는 지속될 것인가? 금리와 환율은 어떻게 될 것인가? 현 경제 상황과 새 정부의 정책 및 경제 전망. 그리고 세계 경제의 흐름까지. 대한민국 3대 이코노미스트가 날카롭게 분석한 인플레이션 시대의 위기와 기회, 현명한 투자 전략.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