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가정의 달 5월의 남진 청춘 콘서트 : 나야나

5월 20일 토요일 KBS부산홀에서 열려
영원한 젊은 오빠 남진의 히트곡 향연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부모님과 자녀가 함께 관람 시 제공되는 패밀리 할인을 비롯해 효도할인, 재관람 할인 등 다양한 할인혜택이 제공되어 어버이날 기회가 닿지 않았거나 감사의 마음을 아직 전달하지 못한 이들이라면 공연 선물로 소중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WSM] 남진 콘서트_보도용 이미지1.jpg

 

영원한 젊은 오빠 남진이 청춘 콘서트 <나야 나>로 오는 20일(토) KBS부산홀을 찾아온다. 켜켜이 쌓여가는 세월만큼 해를 거듭할수록 재미와 의미를 더하며 관객을 만나고 있는 남진은 방송활동과 신곡 발표로 바쁜 와중에도 콘서트 준비에 매진하며 올해도 어김없이 부산을 찾아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멋진 공연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120분간 쉴 새 없이 펼쳐지는 히트곡 퍼레이드는 물론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토크까지 더해져 보다 풍성한 무대를 꾸며 중장년층의 관객들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게다가 이번 공연을 더욱 특별하게 빛내줄 깜짝 게스트들의 방문이 예고 되어 관객들에게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한 층 더 불러일으키고 있다.

 

‘대한민국 엘비스 프레슬리’, ‘국민가수’ 등 수많은 수식어로 이름이 곧 브랜드가 된 남진은 한 인터뷰에서 “나이는 숫자에 지나지 않는다.” 라고 이야기하며 음악에 대한 열정을 내비친바 있어 이번 부산 공연에서 역시 20대 못지 않은 체력으로 관객 모두가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신명 나는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WSM] 남진콘서트_보도용 이미지2.jpg

 

남진은 1965년에 데뷔해 오빠 부대를 이끈 원조 국민가수로 ‘우수’, ‘가슴 아프게’, ‘님과 함께’, ‘둥지’ 등 전국민적인 히트곡을 발표하며 수 십 년 동안 화려한 수상 경력을 쌓으며 꾸준한 음반 발표와 방송 활동을 통해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가정의 달에 열리는 남진 부산공연은 부모님과 자녀가 함께 관람 시 제공되는 패밀리 할인을 비롯해 효도할인, 재관람 할인 등 다양한 할인혜택이 제공되어 어버이날 기회가 닿지 않았거나 감사의 마음을 아직 전달하지 못한 이들이라면 공연 선물로 소중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부모님들에게는 젊은 날을 기억하고 만끽하며 오래도록 기억될만한 특별한 추억이 될 것이다.


5월 20일 KBS부산홀에서 열리는 이번 남진 청춘 콘서트 <나야 나> 부산공연은 예스24, 인터파크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공연문의 1566-5490


공연개요


ㆍ공 연 명 : 2017 남진 청춘콘서트 : 나야나 - 부산
ㆍ공연일시 : 2017년 5월 20일(토) 오후 3시, 7시
ㆍ공연장소 : KBS부산홀
ㆍ티 켓 가 : R석 99,000원/ S석 88,000원 / A석 77,000원
ㆍ관람등급 : 만 7세 이상 관람가(미취학 아동 입장불가)
ㆍ예 매 처 : 인터파크, 예스24
ㆍ주    최 : ㈜KBS비즈니스, ㈜WSM
ㆍ문의번호 : 1566-5490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장사는 그렇게 하는 게 아닙니다

맛은 30%, 나머지 70%가 장사의 성패를 좌우한다! 국내 최고 외식 서비스 전문가가 16년간 2000개의 매장에서 찾아낸 성공하는 가게의 절대 노하우. 서비스와 공간 설계, 디테일한 장사 매뉴얼까지. 평범한 메뉴를 팔아도 10배 매출을 만드는 성공 전략의 모든 것.

초여름의 햇빛과 밤의 달빛을 머금은 이야기

『사서함 110호의 우편물』 이도우 작가 6년 만의 신작. 시골 마을 낡은 기와집에 자리한 작은 서점 '굿나잇책방'을 배경으로 용서와 치유,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서로에게 많이 미안한 이들이 오랫동안 하지 못했던 말들을 비로소 용기 내어 전하는 이야기.

세상에 맞서는 100명의 여자 이야기

예술가, 과학자, 인권 운동가, 운동선수 뿐만 아니라 다른 책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첩보원, 해적, 전사까지 용감하게 자신의 인생을 개척한 100명의 여자 이야기를 담았다. 미래의 딸들에게 들려줄 최고의 베드타임 스토리.

손님도 주인도 함께 울고 웃는 한국판 심야식당  

어쩐지 힘든 날, 잔잔하고 따뜻한 위로를 건네는 만화! 갑작스럽게 카페를 맡게 된 선화를 중심으로 매력적인 인물들의 일상이 따뜻한 파스텔 톤으로 그려진다. 단골손님들이 찾아오고 함께 먹고 마시고 웃고 떠들면서 친구가 되어가는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담았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