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가정의 달 5월의 남진 청춘 콘서트 : 나야나

5월 20일 토요일 KBS부산홀에서 열려 영원한 젊은 오빠 남진의 히트곡 향연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부모님과 자녀가 함께 관람 시 제공되는 패밀리 할인을 비롯해 효도할인, 재관람 할인 등 다양한 할인혜택이 제공되어 어버이날 기회가 닿지 않았거나 감사의 마음을 아직 전달하지 못한 이들이라면 공연 선물로 소중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WSM] 남진 콘서트_보도용 이미지1.jpg

 

영원한 젊은 오빠 남진이 청춘 콘서트 <나야 나>로 오는 20일(토) KBS부산홀을 찾아온다. 켜켜이 쌓여가는 세월만큼 해를 거듭할수록 재미와 의미를 더하며 관객을 만나고 있는 남진은 방송활동과 신곡 발표로 바쁜 와중에도 콘서트 준비에 매진하며 올해도 어김없이 부산을 찾아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멋진 공연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120분간 쉴 새 없이 펼쳐지는 히트곡 퍼레이드는 물론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토크까지 더해져 보다 풍성한 무대를 꾸며 중장년층의 관객들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게다가 이번 공연을 더욱 특별하게 빛내줄 깜짝 게스트들의 방문이 예고 되어 관객들에게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한 층 더 불러일으키고 있다.

 

‘대한민국 엘비스 프레슬리’, ‘국민가수’ 등 수많은 수식어로 이름이 곧 브랜드가 된 남진은 한 인터뷰에서 “나이는 숫자에 지나지 않는다.” 라고 이야기하며 음악에 대한 열정을 내비친바 있어 이번 부산 공연에서 역시 20대 못지 않은 체력으로 관객 모두가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신명 나는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WSM] 남진콘서트_보도용 이미지2.jpg

 

남진은 1965년에 데뷔해 오빠 부대를 이끈 원조 국민가수로 ‘우수’, ‘가슴 아프게’, ‘님과 함께’, ‘둥지’ 등 전국민적인 히트곡을 발표하며 수 십 년 동안 화려한 수상 경력을 쌓으며 꾸준한 음반 발표와 방송 활동을 통해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가정의 달에 열리는 남진 부산공연은 부모님과 자녀가 함께 관람 시 제공되는 패밀리 할인을 비롯해 효도할인, 재관람 할인 등 다양한 할인혜택이 제공되어 어버이날 기회가 닿지 않았거나 감사의 마음을 아직 전달하지 못한 이들이라면 공연 선물로 소중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부모님들에게는 젊은 날을 기억하고 만끽하며 오래도록 기억될만한 특별한 추억이 될 것이다.


5월 20일 KBS부산홀에서 열리는 이번 남진 청춘 콘서트 <나야 나> 부산공연은 예스24, 인터파크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공연문의 1566-5490


공연개요


ㆍ공 연 명 : 2017 남진 청춘콘서트 : 나야나 - 부산
ㆍ공연일시 : 2017년 5월 20일(토) 오후 3시, 7시
ㆍ공연장소 : KBS부산홀
ㆍ티 켓 가 : R석 99,000원/ S석 88,000원 / A석 77,000원
ㆍ관람등급 : 만 7세 이상 관람가(미취학 아동 입장불가)
ㆍ예 매 처 : 인터파크, 예스24
ㆍ주    최 : ㈜KBS비즈니스, ㈜WSM
ㆍ문의번호 : 1566-5490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사람을 남기는 독서와 인생 이야기

손웅정 감독이 15년간 써온 독서 노트를 바탕으로 김민정 시인과 진행한 인터뷰를 묶은 책이다. 독서를 통해 습득한 저자의 통찰을 기본, 가정, 노후, 품격 등 열세 가지 키워드로 담아냈다. 강인하지만 유연하게 평생을 치열하게 살아온 손웅정 감독의 인생 수업을 만나보자.

쉿, 우리만 아는 한능검 합격의 비밀

한국사 하면 누구? 700만 수강생이 선택한 큰별쌤 최태성의 첫 학습만화 시리즈. 재미있게 만화만 읽었을 뿐인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가 저절로 풀리는 마법! 지금 최태성 쌤과 함께 전설의 검 ‘한능검’도 찾고, 한능검 시험도 합격하자! 초판 한정 한능검 합격 마스터팩도 놓치지 마시길.

버핏의 투자 철학을 엿보다

망해가던 섬유공장 버크셔 해서웨이가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난 과정을 보여준다. 버크셔의 탄생부터 버핏의 투자와 인수 및 확장 과정을 '숫자'에 집중한 자본 배분의 역사로 전한다.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의 진면목을 생생하게 담아 가치 투자자라면 꼭 봐야 할 필독서다.

뇌를 알면 삶이 편해진다

스트레스로 업무와 관계가 힘들다. 불안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다. 그냥 술이나 마시고 싶다. 이런 현대인을 위한 필독서. 뇌과학에 기반해 스트레스 관리, 우울과 불안으로부터 벗어나기, 수면과 식습관에 관해 알려준다. 처음부터 안 읽어도 된다. 어떤 장을 펼치든, 삶이 편해진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