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오디오 기능 특화된 전자책 단말기 출시

- 예스24·알라딘·반디앤루니스 서점 3사 공동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사운드' 12일부터 예판 - 전자책 단말기 최초 오디오 기능으로 TTS 기능은 물론 독서와 음악 동시에 즐길 수 있어 - 물리키 버튼으로 사용자 편의성 강화하고 파일 전송 앱 탑재해 열린서재 편의성 높여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 알라딘, 반디앤루니스 등 국내 서점 3사가 설립한 전자책 전문기업 한국이퍼브(대표 김동녕)가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사운드(Crema Sound)'를 출시한다.

1.jpg2.jpg3.jpg

 

예스24, 알라딘, 반디앤루니스 등 국내 서점 3사가 설립한 전자책 전문기업 한국이퍼브(대표 김동녕)가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사운드(Crema Sound)'를 출시한다.

 

크레마 사운드는 오디오 기능이 특화된 전자책 단말기다. 국내 출시된 전자책 단말기 중 최초로 오디오 기능을 탑재했다. 이를 통해 독서와 음악을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전자책을 읽어 주는 TTS(Text-to-Speech)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크레마 사운드의 TTS 기능은 고객의 편의에 맞게 국영문 및 남녀 화자 선택, 속도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크레마 사운드에는 물리키 버튼을 둬 매번 화면을 터치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단말기 양 옆의 좌우 넘김 버튼을 누르면 앞뒤로 책장이 넘어간다. 이와 함께 전용 케이스를 사용하면 별도의 전원 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케이스를 열고 닫는 것만으로 크레마 사운드가 자동으로 실행되고 종료되는 스마트 웨이크업(Smart Wake Up)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크레마 사운드는 특화된 기능만큼이나 전자책 단말기의 기본기도 탄탄하게 갖췄다. 6인치 HD 카르타 패널에 프론트 라이트가 탑재되어 어두운 밤에도 쾌적하게 책을 읽을 수 있다. e-ink 패널은 눈부심이 없어 장시간 책을 읽는데 편하고, 태양 아래서도 선명한 독서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휴대성도 탁월하다.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에 책 한 권보다도 가벼운 180g의 무게와 9.5mm의 두께는 오랫동안 들고 단말기를 들고 책을 읽어도 부담이 없다. 1,700mAh 배터리에 8GB의 저장 용량을 기본 제공하며 최대 32GB까지 저장 용량 확장이 가능하다.

 

풍부한 전자책 컨텐츠와 저렴한 가격도 이점이다. 예스24, 알라딘, 반디앤루니스는 문학, 경제경영, 인문, 장르소설, 만화 등 국내 최대 35만종의 ebook 컨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며, 5만종의 무료 컨텐츠도 제공한다. WIFI가 연결된 곳 어디라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구매한 책은 물론 공공도서관과 대학도서관, 정부기관을 대상으로 공급하고 있는 예스24, 알라딘 전자도서관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크레마 사운드에 타 전자책 유통사의 뷰어를 사용자가 직접 설치하면 해당 서점의 전자책을 읽을 수 있는 열린서재 기능과 더불어, 파일 전송 앱 ‘Send to 크레마’를 탑재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Send to 크레마’는 PC와 연결하지 않아도 안드로이드 앱이나 사용자가 원하는 파일을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전자책 단말기로 바로 전송하고 설치하여 열린서재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파일 전송 어플리케이션이다. 열린서재를 이용하지 않아도 예스24, 알라딘, 반디앤루니스의 전자책은 기본으로 함께 이용이 가능하다. 판매 가격은 10만 8천원이다.

 

예스24, 알라딘, 반디앤루니스는 지난 12일부터 각 서점 홈페이지에서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19일부터 정식 판매에 나선다. 예약 판매 기간에 구매 시 1만원 YES포인트를 제공하며, 2만9천원 상당의 전용 케이스를 1만7천원 할인해준다. 출시 이후에는 온라인 서점뿐 아니라 신논현역사에 위치한 예스24 크레마 라운지와 예스24 중고서점, 알라딘 중고서점, 반디앤루니스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크레마 사운드(Crema Sound)' 소개 페이지

 

▶ '크레마 사운드(Crema Sound)' 제품 사양 (크레마 카르타 비교)

0000.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수학 좋아하는 아이로 키우는 엄마표 유아수학 공부

국내 최대 유아수학 커뮤니티 '달콤수학 프로젝트'를 이끄는 꿀쌤의 첫 책! '보고 만지는 경험'과 '엄마의 발문'을 통해 체계적인 유아수학 로드맵을 제시한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수학 활동을 따라하다보면 어느새 우리 아이도 '수학을 좋아하는 아이'로 자랄 것이다.

나를 바꾸는 사소함의 힘

멈추면 뒤처질 것 같고 열심히 살아도 제자리인 시대. 불안과 번아웃이 일상인 이들에게 사소한 습관으로 회복하는 21가지 방법을 담았다. 100미터 구간을 2-3분 이내로 걷는 마이크로 산책부터 하루 한 장 필사, 독서 등 간단한 습관으로 조금씩 변화하는 내 모습을 느끼시길.

지금이 바로, 경제 교육 골든타임

80만 독자들이 선택한 『돈의 속성』이 어린이들을 위한 경제 금융 동화로 돌아왔다. 돈의 기본적인 ‘쓰임’과 ‘역할’부터 책상 서랍 정리하기, 용돈 기입장 쓰기까지, 어린이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재로 자연스럽게 올바른 경제관념을 키울 수 있다.

삶의 주인공은 내가 아니야

저마다 삶의 궤적이 조금씩 다르지만 인간은 비슷한 생애 주기를 거친다. 미숙한 유아동기와 질풍노동의 청년기를 거쳐 누군가를 열렬하게 사랑하고 늙어간다. 이를 관장하는 건 호르몬. 이 책은 시기별 중요한 호르몬을 설명하고 비만과 우울, 노화에 맞서는 법도 함께 공개한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