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이은결 20주년 기념, 나이와 성별을 넘어선 패밀리 콘텐츠

〈ILLUSIONIST 이은결 – Beyond the Track〉 5월 4일 개막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공연 15분 전에 마련된 깜짝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많은 사람 앞에서 사랑을 고백받는 여자의 로망, ‘프러포즈 이벤트’부터 친구 사이를 더욱 돈독하게 하는 ‘생일 축하 이벤트’까지,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공연 전 이벤트를 주목해도 좋다.

[이은결-20주년_ILLUSIONIST-이은결]-포스터(제공.이은결프로젝트).jpg

 

가족의 의미를 새삼 생각할 수 있는 특별한 달 5월. 평소 가족과 연인, 친구에게 감사와 사랑을 제대로 표현하지 못했다면 공연장 나들이로 마음을 나누는 것은 어떨까. 아이부터 어른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마법 같은 감동의 무대 <ILLUSIONIST(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이 오는 5월 4일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막을 올린다.

 

10년 주기마다 특별히 제작되는 프로젝트의 일환인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은 그의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는 공연이기에 더욱 특별하다. 이은결의 20년 마술 내공이 집약된 환상적인 마술, 국립극장 규모에 맞게 특화된 무대, 독창적인 상상력과 기술력이 만들어낸 퍼포먼스 등은 나이와 성별의 한계를 뛰어넘어 관객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번 20주년 기념 공연에서는 베일에 싸여 있던 초대형 규모의 마술(Grand Stage Illusion)이 세계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제껏 시도되지 않은 놀라운 퍼포먼스를 눈앞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역사적인 현장에 관객들을 초대한다.

 

세계가 인정한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은 지난 20년간 정형화된 마술에서 벗어나, 장르를 뛰어넘는 도전과 실험으로 대한민국 마술의 대중화를 이끌어왔다. 총 800회 이상의 단독 공연, 누적 관객 80만 명이라는 경이로운 기록으로 공연계에 새로운 역사를 써온 그는 이미 오래전부터 독자적인 하나의 ‘마술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끊임없이 연구하고 시도하며 발전해온 이은결 최근 조르주 멜리에스를 오마주로 한 작품 ‘멜리어스 일루션 ? 에피소드’에서 ‘이은결’이라는 이름을 잠시 내려두고 작가 ‘EG’로 무대 올라, 또 한 번 혁신적인 일루션 무대를 선보였다.

 

 

가정의 달 5월, 가족, 연인, 친구가 함께 즐길 수 있는 NO1. 공연 ‘일루셔니스트 이은결’
동심의 마술부터 깜짝 이벤트까지, 팍팍한 현실을 잊게 하는 환상과 감동의 무대!

 

마술을 넘어선 환상과 감동이 공존하는 유일무이한 무대, <ILLUSIONIST 이은결>은 아이들에게는 상상력을, 어른들에게는 유년의 따뜻한 기억을 상기시켜줄 수 있는 최고의 패밀리 콘텐츠다. 아이들을 무대 위로 불러 그들의 생각을 눈앞에서 실현해주는 ‘상상 동화’와 같은 일루션은 아이들의 창의력을 심어주기에도 손색이 없다. 중년의 부모님들도 함께 웃으며 즐길 수 있는 추억의 마술 들은 관객들을 동심의 세계로 인도한다. 가족 관객을 위해 마련된 ‘3, 4인 가족패키지권’은 VIP, R 등급 좌석의 30% 할인 혜택도 포함되어 있어 공연장을 향하는 가족 관객의 발걸음을 가볍게 해준다.

 

공연 15분 전에 마련된 깜짝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많은 사람 앞에서 사랑을 고백받는 여자의 로망, ‘프러포즈 이벤트’부터 친구 사이를 더욱 돈독하게 하는 ‘생일 축하 이벤트’까지,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공연 전 이벤트를 주목해도 좋다. 관객들의 신청을 받아 진행되는 이 특별한 이벤트는 이은결이 직접 구상하고 그의 공연 때마다 항상 진행해온 코너이기도 하다. 이은결 공연의 트레이드 마크이자 관객들의 호응도가 매우 높은 이벤트인 만큼, 공연 때마다 높은 경쟁률을 자랑한다.

 

이 시대 최고의 패밀리 콘텐츠이자 마술을 넘어선 환상과 감동이 공존하는 유일무이한 무대 ‘일루셔니스트 이은결’. 단 2주간의 한정된 기회로 관객과 만나는 이은결의 20주년 기념 무대는 오는 5월 4일부터 5월 15일까지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공연된다.

 

공연개요
공연명 20주년 <일루셔니스트(ILLUSIONIST) 이은결>
공연장 국립극장 해오름극장
공연기간 2016년 5월 4일(수)~15일(일)
관람연령 만 5세 이상 관람가능


 

[추천 기사]

 

- 국악의 전성기를 찾는 <국악 생존기> 콘서트
- 역사상 가장 까칠한 매력남 <오베라는 남자>
- <비틀즈 더 세션> 영국 오리지널 팀 내한
- 뮤지컬 배우 류정한, 데뷔 20주년 맞아 제작자 변신

- 7년만의 완전체 컴백, V.O.S콘서트 <보스가 돌아왔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수학 좋아하는 아이로 키우는 엄마표 유아수학 공부

국내 최대 유아수학 커뮤니티 '달콤수학 프로젝트'를 이끄는 꿀쌤의 첫 책! '보고 만지는 경험'과 '엄마의 발문'을 통해 체계적인 유아수학 로드맵을 제시한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수학 활동을 따라하다보면 어느새 우리 아이도 '수학을 좋아하는 아이'로 자랄 것이다.

나를 바꾸는 사소함의 힘

멈추면 뒤처질 것 같고 열심히 살아도 제자리인 시대. 불안과 번아웃이 일상인 이들에게 사소한 습관으로 회복하는 21가지 방법을 담았다. 100미터 구간을 2-3분 이내로 걷는 마이크로 산책부터 하루 한 장 필사, 독서 등 간단한 습관으로 조금씩 변화하는 내 모습을 느끼시길.

지금이 바로, 경제 교육 골든타임

80만 독자들이 선택한 『돈의 속성』이 어린이들을 위한 경제 금융 동화로 돌아왔다. 돈의 기본적인 ‘쓰임’과 ‘역할’부터 책상 서랍 정리하기, 용돈 기입장 쓰기까지, 어린이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재로 자연스럽게 올바른 경제관념을 키울 수 있다.

삶의 주인공은 내가 아니야

저마다 삶의 궤적이 조금씩 다르지만 인간은 비슷한 생애 주기를 거친다. 미숙한 유아동기와 질풍노동의 청년기를 거쳐 누군가를 열렬하게 사랑하고 늙어간다. 이를 관장하는 건 호르몬. 이 책은 시기별 중요한 호르몬을 설명하고 비만과 우울, 노화에 맞서는 법도 함께 공개한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