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악마로 불린 아이, 어떻게 천사가 됐을까 - <모두의 천사 가디>

짧아도 강렬하다 폭풍 같은 웃음과 감동 선사하는 30초 예고편 공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2015 아카데미 외국어영화상 출품작이자 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 KNN 관객상을 수상하며 뜨거운 호평을 이끌어낸 영화 <모두의 천사 가디>가 짧지만 강렬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30초 예고편을 공개했다.

지난해 부산국제영화제에서 KNN 관객상을 수상하고 2015 서울국제사랑영화제의 개막작으로 선정된 영화 <모두의 천사 가디>가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30초 예고편을 공개했다.

 

제목 없음.png

 

이번에 공개된 <모두의 천사 가디>의 30초 예고편은 조용하고 평화로운 레바논의 한 작은 마을므샤칼이 배경이며, 지적 장애를 가진 어린이 ‘가디’가 그 주인공이다. 매일 밤낮을 가리지 않고 발코니에 나와 괴성을 지르며 노는 동생 때문에 누나 ‘사라’는 친구들로부터 놀림을 당하고 있다. ‘사라’가 ”친구들이 ‘가디’가 시끄러운 악마의 목소리를 낸대요”라고 울먹거리면서 ‘가디’에 대한 호기심을 고조시키는 가운데, ‘가디’를 이 세상에서 누구보다 사랑하는 아빠 ‘레바’는 어린 딸에게 ‘가디’는 악마가 아니라 땅에 내려온 천사라며 그들 두둔한다.


그 다음은 ‘레바’가 동네에서 퇴출 위기에 몰린 ‘가디’를 지켜내기 위해 역시 마을에서 소외된 사람들인 몇몇 친구와 함께 ‘가디’를 진짜 천사로 만들면서 커다란 웃음을 안겨주는 장면들이다. ‘가디’에 대한 이웃들의 부정적인 시선을 바꾸기 위한 아빠 ‘레바’의 거짓말에는 점차 살이 붙어 가고, 마침내는 ‘가디’를 신격화하게 된 아빠의 허둥지둥하는 행동들이 코믹하면서도 깊은 감동을 선사한다.

 

마을 사람들로부터 ‘악마’로 불리며 퇴출 위기에 몰린 아들을 ‘천사’로 변신시킨 한 아빠의 유쾌한 소동을 그린 휴먼코미디 <모두의 천사 가디>는 맨하임-하이델부르그 국제영화제, 아라비안 사이츠 필름 페스티벌에서 모두 관객상을 수상한 데에 이어 레바논 시네마 무비 가이드 어워즈 최우수영화상과, FLC-레바논 필름 페스티벌 최우수영화상과 남우주연상(조르주 카바즈)을 수상하는 등 그 작품성이 전세계적으로 작품성이 검증됐다.

 

특수장애를 앓고 있는 아들을 천사로 변신시킨 한 아빠의 유쾌한 소동을 그린 휴먼코미디 <모두의 천사 가디>는 가족의 달인 5월 7일 개봉될 예정이다.

 

 

 

[추천기사]


- 마음의 지도를 그리는 여행 <와일드>
- <백설공주 살인사건> 세 치 혀와 세 마디 손가락이라는 흉기
- 이기적이고 거친 박동의 오르가즘 <위플래쉬>

-놓친 사랑의 거리, 그 쓸쓸함 〈엘리노어 릭비 : 그 남자 그 여자〉
- 아님 말고 내던진 칼날이 향하는 곳 <소셜포비아>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2003년에 창간한 예스24에서 운영하는 문화웹진입니다. 작가와 배우, 뮤지션 등 국내외 문화 종사자들을 인터뷰합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패션, 교육 등 다양한 칼럼을 매일 만나볼 수 있습니다.

기사와 관련된 영화

오늘의 책

100장의 지도로 전하는 인류의 미래

세계화 및 국제 개발 분야의 권위자인 이언 골딘과 정치학, 안보학 분야의 석학 로버트 머가가 현재를 사는 인류에게 전하는 메시지. 세계화 등 현존하는 인류에 닥친 핵심 난제 14가지를 다양한 지도를 통해 보여주고, 과학적 증거를 통해 해결첵을 제시한다.

메리 올리버의 전미도서상 수상 시선집

메리 올리버의 초기 시부터 대표작까지, 엄선한 142편의 시를 엮은 시선집. 번역가 민승남의 유려한 번역과 사진가 이한구의 아름다운 작품이 감동을 더한다. 그의 시를 통해 죽음을 껴안은 삶, 생명의 찬란함을 목격하며 되뇐다. ‘네가 누구든, 얼마나 외롭든 세상은 너의 상상에 맡겨져 있’다.

미치오 카쿠, ‘모든 것의 이론’을 찾아서

세계적인 이론물리학자, 끈 장이론의 창시자이자 미래학자 미치오 카쿠가 여덟 살 때부터 매진해온 탐구의 결정판. 이론물리학의 주요 이론과 자연에 존재하는 힘들의 관계, 나아가 인간과 우주는 어떻게 존재하는지 명쾌하게 설명한다. 시공간의 신비를 풀어낼 여정으로 우리를 안내한다.

따뜻하고 뭉클한 행복의 맛

어느 조용한 섬의 호스피스 ‘라이온의 집’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야기. 『츠바키 문구점』의 작가 오가와 이토가 생의 마지막 시간을 보낼 장소로 이곳을 선택한 주인공과, 그 곁의 여러 삶과 죽음을 그린다. 일요일 오후 세 시의 특별한 간식 시간, 함께 나누는 따뜻하고 뭉클한 행복의 맛!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