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악마로 불린 아이, 어떻게 천사가 됐을까 - <모두의 천사 가디>

짧아도 강렬하다 폭풍 같은 웃음과 감동 선사하는 30초 예고편 공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2015 아카데미 외국어영화상 출품작이자 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 KNN 관객상을 수상하며 뜨거운 호평을 이끌어낸 영화 <모두의 천사 가디>가 짧지만 강렬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30초 예고편을 공개했다.

지난해 부산국제영화제에서 KNN 관객상을 수상하고 2015 서울국제사랑영화제의 개막작으로 선정된 영화 <모두의 천사 가디>가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30초 예고편을 공개했다.

 

제목 없음.png

 

이번에 공개된 <모두의 천사 가디>의 30초 예고편은 조용하고 평화로운 레바논의 한 작은 마을므샤칼이 배경이며, 지적 장애를 가진 어린이 ‘가디’가 그 주인공이다. 매일 밤낮을 가리지 않고 발코니에 나와 괴성을 지르며 노는 동생 때문에 누나 ‘사라’는 친구들로부터 놀림을 당하고 있다. ‘사라’가 ”친구들이 ‘가디’가 시끄러운 악마의 목소리를 낸대요”라고 울먹거리면서 ‘가디’에 대한 호기심을 고조시키는 가운데, ‘가디’를 이 세상에서 누구보다 사랑하는 아빠 ‘레바’는 어린 딸에게 ‘가디’는 악마가 아니라 땅에 내려온 천사라며 그들 두둔한다.


그 다음은 ‘레바’가 동네에서 퇴출 위기에 몰린 ‘가디’를 지켜내기 위해 역시 마을에서 소외된 사람들인 몇몇 친구와 함께 ‘가디’를 진짜 천사로 만들면서 커다란 웃음을 안겨주는 장면들이다. ‘가디’에 대한 이웃들의 부정적인 시선을 바꾸기 위한 아빠 ‘레바’의 거짓말에는 점차 살이 붙어 가고, 마침내는 ‘가디’를 신격화하게 된 아빠의 허둥지둥하는 행동들이 코믹하면서도 깊은 감동을 선사한다.

 

마을 사람들로부터 ‘악마’로 불리며 퇴출 위기에 몰린 아들을 ‘천사’로 변신시킨 한 아빠의 유쾌한 소동을 그린 휴먼코미디 <모두의 천사 가디>는 맨하임-하이델부르그 국제영화제, 아라비안 사이츠 필름 페스티벌에서 모두 관객상을 수상한 데에 이어 레바논 시네마 무비 가이드 어워즈 최우수영화상과, FLC-레바논 필름 페스티벌 최우수영화상과 남우주연상(조르주 카바즈)을 수상하는 등 그 작품성이 전세계적으로 작품성이 검증됐다.

 

특수장애를 앓고 있는 아들을 천사로 변신시킨 한 아빠의 유쾌한 소동을 그린 휴먼코미디 <모두의 천사 가디>는 가족의 달인 5월 7일 개봉될 예정이다.

 

 

 

[추천기사]


- 마음의 지도를 그리는 여행 <와일드>
- <백설공주 살인사건> 세 치 혀와 세 마디 손가락이라는 흉기
- 이기적이고 거친 박동의 오르가즘 <위플래쉬>

-놓친 사랑의 거리, 그 쓸쓸함 〈엘리노어 릭비 : 그 남자 그 여자〉
- 아님 말고 내던진 칼날이 향하는 곳 <소셜포비아>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사람을 남기는 독서와 인생 이야기

손웅정 감독이 15년간 써온 독서 노트를 바탕으로 김민정 시인과 진행한 인터뷰를 묶은 책이다. 독서를 통해 습득한 저자의 통찰을 기본, 가정, 노후, 품격 등 열세 가지 키워드로 담아냈다. 강인하지만 유연하게 평생을 치열하게 살아온 손웅정 감독의 인생 수업을 만나보자.

쉿, 우리만 아는 한능검 합격의 비밀

한국사 하면 누구? 700만 수강생이 선택한 큰별쌤 최태성의 첫 학습만화 시리즈. 재미있게 만화만 읽었을 뿐인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가 저절로 풀리는 마법! 지금 최태성 쌤과 함께 전설의 검 ‘한능검’도 찾고, 한능검 시험도 합격하자! 초판 한정 한능검 합격 마스터팩도 놓치지 마시길.

버핏의 투자 철학을 엿보다

망해가던 섬유공장 버크셔 해서웨이가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난 과정을 보여준다. 버크셔의 탄생부터 버핏의 투자와 인수 및 확장 과정을 '숫자'에 집중한 자본 배분의 역사로 전한다.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의 진면목을 생생하게 담아 가치 투자자라면 꼭 봐야 할 필독서다.

뇌를 알면 삶이 편해진다

스트레스로 업무와 관계가 힘들다. 불안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다. 그냥 술이나 마시고 싶다. 이런 현대인을 위한 필독서. 뇌과학에 기반해 스트레스 관리, 우울과 불안으로부터 벗어나기, 수면과 식습관에 관해 알려준다. 처음부터 안 읽어도 된다. 어떤 장을 펼치든, 삶이 편해진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