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다코타 패닝의 첫사랑 로맨스 <베리 굿 걸>

다코타 패닝, 생애 첫 러브씬 화제 한층 깊어진 멜로 연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전세계 관객들의 마음을 흔들었던 다코타 패닝이 연기 천재에서 로맨스 여신으로 돌아왔다. 순수한 첫사랑 로맨스 <베리 굿 걸>에서 파격적인 노출로 과감한 도전을 시도한 것.

처음이라 서툴고, 대책 없이 용감하지만, 그래서 더 뜨겁고 설레는 스무 살의 첫사랑을 그린 영화 <베리 굿 걸>. 할리우드 ‘국민 여동생’에서 로맨스의 여신으로 돌아온 ‘다코타 패닝’이 <베리 굿 걸>에서 생애 첫 노출 연기를 시도해 화제가 되고 있다. 첫사랑에 빠지는 스무살 소녀 ‘릴리’를 연기한 다코타 패닝은 가슴 뭉클한 키스신과 러브신 등 파격적인 노출 연기를 선보여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다.

 

still_01.jpg

 

다코타 패닝이 연기한 ‘릴리’는 대학 입학을 앞두고 첫사랑이 이루어지기를 꿈꾸는 순수하고 풋풋한 소녀다. 뜨거운 여름 날, 릴리는 우연히 마주친 ‘데이빗’(보이드 홀브룩)과 서로 한 눈에 반해 자신도 모르게 겉잡을 수 없이 빠져든다. 처음 느끼는 사랑의 감정을 주체할 수 없을 만큼 행복한 나날을 보내던 릴리는 첫 남자친구인 ‘데이빗’과 잊지 못할 첫 키스를 하고 사랑을 나눈다. 이 모든 것이 처음인 릴리는 약간 당황스럽고 혼란스럽기도 하지만, 헤어나올 수 조차 없이 뜨겁게 빛나는 자신의 사랑에 제대로 빠져들기로 결심한다.

 

<베리 굿 걸>에서 다코타 패닝이 선보인 노출 연기는 이미 해외에서도 폭발적인 관심을 보였다. 그녀는 지난해 <베리 굿 걸>이 초청된 선댄스 영화제에 참석해 MTV 뉴스와 가진 인터뷰에서 “이제 막 스무 살이 되었고 노출 연기가 허락되는 나이이기도 하다. 사실 어느 누구도 러브씬을 편하게 여기지는 않을 거다. 배우로서 매우 민감한 문제였고 고민이 많았지만 누구나 살면서 경험하게 되는 것이라고 생각하고 과감히 도전했다.”라고 말하며 첫 노출 연기에 대한 소회를 담담하게 밝혔다.

 

still_02.jpg

 

또한 다코타 패닝은 <베리 굿 걸>에서 한층 더 짙어진 감정 연기를 펼칠 예정이어서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깊어진 눈빛과 섬세한 표정 연기를 통해 첫사랑의 설렘과 두근거리는 감정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여기에 할리우드가 인정한 그녀의 천부적인 연기력은 인생의 터닝포인트로 다가온 첫사랑의 시작을 온 몸으로 경험하며 성장하는 소녀의 모습을 완벽하게 그려내면서 관객들의 뜨거운 공감대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다코타 패닝의 첫 노출 연기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베리 굿 걸>은 오는 9월 25일 관객을 찾아간다.

 

[추천 기사]

- 우리별도 잘못하지 않았어, <안녕, 헤이즐>
- 명량해전 vs 명랑해적 : <명량>, <해적 : 바다로 간 산적>
- 가족, 변하지 않는 그 정서의 이어달리기 <동경가족>
- <루시>, 영화의 진화를 보여준 뤽 베송, 최민식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3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2003년에 창간한 예스24에서 운영하는 문화웹진입니다. 작가와 배우, 뮤지션 등 국내외 문화 종사자들을 인터뷰합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패션, 교육 등 다양한 칼럼을 매일 만나볼 수 있습니다.

기사와 관련된 영화

  • 새창보기
    베리 굿 걸
    • 감독: 나오미 포너
    • 장르: 로맨스
    • 등급: 15세이상관람가
    • 개봉일: 20140925
    리뷰 50자평 영화정보

오늘의 책

영화가 삶에 답하다

『어른이 되면 괜찮을 줄 알았다』, 『서른살이 심리학에게 묻다』 등 인기 심리서로 130만 독자와 만나온 김혜남 저자. 이번 책에서는 영화를 다뤘다. 영화 속 인물 심리를 분석하면서 우리네 삶을 반추했다. 불안과 맞서며 삶을 즐기는 영화 주인공처럼 우리 삶도 아름답길 응원한다.

슈퍼개미 김정환이 알려주는 투자에 관한 모든 것

'트렌디한 가치 투자'로 자신만의 독보적인 투자 방식을 개척한 슈퍼개미 김정환의 실전 주식 투자서이다. 오랜 시간 경험과 분석을 통해 쌓아올린 자신만의 핵심 투자원칙을 담고 있으며, 누구나 이해하기 쉽게 구체적인 투자 사례를 들어 설명하고 있다.

압도하는 이야기의 힘, 웰메이드 심리스릴러

제9회 대한민국콘텐츠대상 대상 수상작. 피카소의 〈게르니카〉에 매료되어 화가가 된 한국계 미국인 케이트, 소설은 그가 꿈과 현실을 오가며 겪는 욕망과 광기, 불안과 분노의 순간들을 강렬하고 세련되게 그린다. 주저없이 뻗어가는 문장과 탄탄하고 흡인력 있는 전개가 인상적인 작품.

가드닝은 감각이 아니라 과학이다.

날 때부터 ‘그린 핑거’인 사람은 없다. 부쩍 추워진 날씨에 우리 집 안으로 초록 식물들을 들이고 싶은 초보 집사를 위한 실천서. 물주기부터 우리 집 환경에 딱 알맞은 식물 선택법까지, 16년차 가드너와 플로리스트 부부가 홈가드닝 인생 꿀팁을 전수한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