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다코타 패닝의 첫사랑 로맨스 <베리 굿 걸>

다코타 패닝, 생애 첫 러브씬 화제 한층 깊어진 멜로 연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전세계 관객들의 마음을 흔들었던 다코타 패닝이 연기 천재에서 로맨스 여신으로 돌아왔다. 순수한 첫사랑 로맨스 <베리 굿 걸>에서 파격적인 노출로 과감한 도전을 시도한 것.

처음이라 서툴고, 대책 없이 용감하지만, 그래서 더 뜨겁고 설레는 스무 살의 첫사랑을 그린 영화 <베리 굿 걸>. 할리우드 ‘국민 여동생’에서 로맨스의 여신으로 돌아온 ‘다코타 패닝’이 <베리 굿 걸>에서 생애 첫 노출 연기를 시도해 화제가 되고 있다. 첫사랑에 빠지는 스무살 소녀 ‘릴리’를 연기한 다코타 패닝은 가슴 뭉클한 키스신과 러브신 등 파격적인 노출 연기를 선보여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다.

 

still_01.jpg

 

다코타 패닝이 연기한 ‘릴리’는 대학 입학을 앞두고 첫사랑이 이루어지기를 꿈꾸는 순수하고 풋풋한 소녀다. 뜨거운 여름 날, 릴리는 우연히 마주친 ‘데이빗’(보이드 홀브룩)과 서로 한 눈에 반해 자신도 모르게 겉잡을 수 없이 빠져든다. 처음 느끼는 사랑의 감정을 주체할 수 없을 만큼 행복한 나날을 보내던 릴리는 첫 남자친구인 ‘데이빗’과 잊지 못할 첫 키스를 하고 사랑을 나눈다. 이 모든 것이 처음인 릴리는 약간 당황스럽고 혼란스럽기도 하지만, 헤어나올 수 조차 없이 뜨겁게 빛나는 자신의 사랑에 제대로 빠져들기로 결심한다.

 

<베리 굿 걸>에서 다코타 패닝이 선보인 노출 연기는 이미 해외에서도 폭발적인 관심을 보였다. 그녀는 지난해 <베리 굿 걸>이 초청된 선댄스 영화제에 참석해 MTV 뉴스와 가진 인터뷰에서 “이제 막 스무 살이 되었고 노출 연기가 허락되는 나이이기도 하다. 사실 어느 누구도 러브씬을 편하게 여기지는 않을 거다. 배우로서 매우 민감한 문제였고 고민이 많았지만 누구나 살면서 경험하게 되는 것이라고 생각하고 과감히 도전했다.”라고 말하며 첫 노출 연기에 대한 소회를 담담하게 밝혔다.

 

still_02.jpg

 

또한 다코타 패닝은 <베리 굿 걸>에서 한층 더 짙어진 감정 연기를 펼칠 예정이어서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깊어진 눈빛과 섬세한 표정 연기를 통해 첫사랑의 설렘과 두근거리는 감정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여기에 할리우드가 인정한 그녀의 천부적인 연기력은 인생의 터닝포인트로 다가온 첫사랑의 시작을 온 몸으로 경험하며 성장하는 소녀의 모습을 완벽하게 그려내면서 관객들의 뜨거운 공감대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다코타 패닝의 첫 노출 연기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베리 굿 걸>은 오는 9월 25일 관객을 찾아간다.

 

[추천 기사]

- 우리별도 잘못하지 않았어, <안녕, 헤이즐>
- 명량해전 vs 명랑해적 : <명량>, <해적 : 바다로 간 산적>
- 가족, 변하지 않는 그 정서의 이어달리기 <동경가족>
- <루시>, 영화의 진화를 보여준 뤽 베송, 최민식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3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이토록 매혹적인 외국어 공부

인간은 언어를 구사하는 존재다. 우리가 언어를 배우는 이유는 보다 나은 인간이 되기 위해서다. 외국어 공부는 보다 넓은 세계도 보여준다. 『숲속의 자본주의자』 박혜윤, 응용언어학자 김미소 두 저자가 쓴 글을 읽으면 미치도록 외국어 공부가 하고 싶어진다. 영어, 일어 모두.

배우 문가영이 아닌, 사람 문가영의 은밀한 기록

배우 문가영의 첫 산문집. 문가영은 이번 에세이를 통해 ‘파타’라는 새로운 얼굴을 통해 자신의 내밀한 언어들을 선보인다. 자신을 경계인으로 규정하며, 솔직한 생각과 경험을 형태와 시공간을 뛰어넘어 실험적으로 다뤄냈다. 앞으로의 그녀가 더 기대되는 순간들로 가득 차 있는 에세이.

자유롭고 행복한 삶

좋아하는 일을 하며 자유로운 삶에 도달한 68만 유튜브 크리에이터 드로우앤드류의 신간이다. 남에게 보이는 삶을 벗어나 온전한 나의 삶을 위해 해온 노력과 경험을 들려준다. 막막하고 불안한 20-30대에게 자신만의 삶을 방식을 찾아가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다.

사교육의 나라에서 흔들리지 않고 중심잡기

단돈 8만 원으로 자녀를 과학고에 보낸 엄마가 알려주는 사교육을 줄이고 최상위권 성적으로 도약하는 법! 고액의 사교육비와 학원에 의존하는 대신, 아이의 자기주도적인 학습을 위해 부모가 가정에서 어떻게 올바른 학습 환경을 마련하고 노력을 해야하는지에 대해 알려준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