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세상의 끝, 그리고 남겨진 사람들

어느 날 갑자기. 모든 것이 끝난다면? 정말, 세상의 끝. 그 날이 온다면?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더운 밤, 쉽게 잠을 이루지 못하는 당신에게 이 책을 선물하고 싶습니다

레프트비하인드

 

지구 최후의 날은 변함없이 두렵고, 스펙타클한 소재입니다. 삶의 기반이, 우리의 후손이 남김없이 모조리 끝나버린다는 이 주제로 우리는 그 동안 수 많은 이야기들을 창조하고 소비해왔죠. 아마겟돈, 2012, 투모로우 등등의 재난영화들도 있고, 종말문학이라는 것이 하나의 장르가 되기도 했습니다. ‘최후의 날’에 대한 거짓된 믿음에 희생된 불행한 사건들이 이따금씩 발생하기도 합니다.

 

레프트 비하인드는 성경이 말하는 종말에 대해 풀어갑니다. 성경 마지막에 위치한 <요한계시록>을 토대로 창작되었습니다. <요한계시록>은 인간의 마지막 순간, 종말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크리스천에게 이 <요한계시록>은 조심스럽고, 어려운 책입니다. 목회자들도 까다로운 비유와 상징들이 너무나도 많아 자칫 본 뜻을 왜곡시킬 수도 있어 섣불리 다루기 힘들다고 말합니다. 이러니 일반 교인들의 경우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하지만, 그런 사실이 이 책이 어렵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작가의 상상력은 텍스트에 매몰된 2천 년 전 한 경전이 아니라 마치 ‘어벤져스’같은 화려한 전개로 영상미마저 내뿜으며 독자를 흡입합니다.

 

어느 날 갑자기, 하나님을 믿는 수백만의 신실한 사람들이 지구에서 사라집니다. 달리던 차는 멈추지 못하고, 비행기는 추락합니다. 함께 자던 사랑하는 아내와 아이들이 사라집니다. 전 세계는 일순간 혼란과 공포에 휩싸이게 됩니다. 주인공인 레이포드 스틸은 이들의 실종원인을 파헤치기 시작합니다. 레프트 비하인드. 사건 이후, 남은 이들에게는 어떤 일들이 일어나게 될까요?

 

누구보다 신실하게 말하고 행동했던 사람은 남고, 종교가 있는지도 몰랐던 사람은 사라집니다. 주위의 존경을 받던 목사는 남고, 모두가 무시했던 거리의 부랑자는 사라집니다. 우리는 남는 쪽일까요 사라지는 쪽일까요?

 

기독교인에게는 믿음의 경각심을, 비기독교인에게는 스펙타클한 이야기를 선물하는 이 책은 2014년 10월, 니콜라스 케이지 주연의 영화로도 개봉예정에 있습니다. 더운 밤, 쉽게 잠을 이루지 못하는 당신에게 이 책을 선물하고 싶습니다. 이야기에 푹 빠져 당신도 모르는 새 가을이 성큼 다가와 있을지도 모르니까요. 



 

 

img_book_bot.jpg

레프트 비하인드 문고판 세트 팀 라헤이 저/CR번역연구소 역 | 홍성사
『종말소설의 대작 『레프트 비하인드』 시리즈가 보급판 세트로 새롭게 출간되었다. 총 4,354쪽, 등장인물 100여 명, 번역 기간만 7년이 걸린 이 시리즈는 묵시록에 기반한 새로운 개념의 종말 소설이다. 2014년 니콜라스 케이지 주연의 할리우드 영화로도 개봉 예정에 있다. 1996년 미국에서 첫 권을 출간한 이후 지금까지 6,500만 부 이상 팔린 기록이 있으며 어린이 소설, 만화책, 게임과 음반 그리고 영화로까지 제작될 만큼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베스트셀러 작품이다.


 

 


[추천 기사]

-<해무>, 영화화하지 않고는 배길 수 없는 스토리
-사자자리 일과 사랑 - 사자자리의 일
- 밥 먹듯 인테리어 하기
-올 여름 더위를 잊게 해줄 달 샤베트!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2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조세연

평범하게 살고 싶지 않은데 지극히 평범한 게 고민이다. 재미있게 살고 싶은데 재미없는 인간이라 이 또한 고민이다. 떠들썩한 모임을 좋아하며 어디든 머리 대고 3초 이내에 잠들 수 있는 능력을 지녔지만 쓸 데가 없어서 아쉽다. 365일 다이어트 중이지만 365일 먹어대는 자기모순을 겪고 있다. 그래도 언젠간 개선된 인간이 될 거란 기대만큼은 버리지 못하고 있다.

오늘의 책

수학 좋아하는 아이로 키우는 엄마표 유아수학 공부

국내 최대 유아수학 커뮤니티 '달콤수학 프로젝트'를 이끄는 꿀쌤의 첫 책! '보고 만지는 경험'과 '엄마의 발문'을 통해 체계적인 유아수학 로드맵을 제시한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수학 활동을 따라하다보면 어느새 우리 아이도 '수학을 좋아하는 아이'로 자랄 것이다.

나를 바꾸는 사소함의 힘

멈추면 뒤처질 것 같고 열심히 살아도 제자리인 시대. 불안과 번아웃이 일상인 이들에게 사소한 습관으로 회복하는 21가지 방법을 담았다. 100미터 구간을 2-3분 이내로 걷는 마이크로 산책부터 하루 한 장 필사, 독서 등 간단한 습관으로 조금씩 변화하는 내 모습을 느끼시길.

지금이 바로, 경제 교육 골든타임

80만 독자들이 선택한 『돈의 속성』이 어린이들을 위한 경제 금융 동화로 돌아왔다. 돈의 기본적인 ‘쓰임’과 ‘역할’부터 책상 서랍 정리하기, 용돈 기입장 쓰기까지, 어린이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재로 자연스럽게 올바른 경제관념을 키울 수 있다.

삶의 주인공은 내가 아니야

저마다 삶의 궤적이 조금씩 다르지만 인간은 비슷한 생애 주기를 거친다. 미숙한 유아동기와 질풍노동의 청년기를 거쳐 누군가를 열렬하게 사랑하고 늙어간다. 이를 관장하는 건 호르몬. 이 책은 시기별 중요한 호르몬을 설명하고 비만과 우울, 노화에 맞서는 법도 함께 공개한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