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민하고 섬세한 카리스마의 소유자 - 게자리 CEO

가족을 보살피고 지키는, 영민하고 따뜻한 사람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별자리가 게자리인 사람들은 달의 지배를 받는 별자리입니다. 남자건 여자건 보름달이 뜨는 밤이면 달빛 아래 바닷가를 거닐고 싶을 것입니다. 또한 달의 지배를 받는다는 건 따뜻한 모성과 예민한 감수성을 가졌다는 뜻입니다.

별자리-게
게자리
가족은 나의 힘
(6월 22일~7월 23일)

 

 

예민하고 섬세한 카리스마의 소유자, 게자리 CEO

 

만일 당신이 게자리 사장과 일하고 있다면 일단 남들이 몇 년 동안 배울 일을 1년 안에 배울 수 있습니다. 그게 가능하냐고요? 게자리 사장이 직원들에게 요구하는 업무수준이 워낙 높기 때문입니다. 당연히 야근도 각오해야 합니다. 그렇다고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게자리 사장은 열심히 일한 당신에게 적절한 보상도 함께 주는 사람이니까요.

 

 

별자리-게

 


이제부터 당신이 게자리 사장에 대해 반드시 알아야 할 몇 가지 사실을 알려드리지요. 우선 게자리 사장은 열두 별자리 사장 가운데 가장 기억력이 뛰어난 사람입니다. 어느 정도냐고요? 게자리 사장은 당신이 몇 번 지각을 했고 언제 결근을 했는지 기억합니다. 또한 당신이 언제 야근을 했고 언제 휴일 근무를 했는지도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한마디로 게자리 사장은 당신의 일거수일투족을 쭈~욱 지켜보고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이 게자리 사장을 대할 때 무엇이든 대충 얼버무리며 넘어가는 건 불가능합니다. 당신은 게자리 사장의 손바닥 위에 있습니다.

 

게자리 사장의 또 다른 특징은 절약정신입니다. 당신이 회사 비품을 마구 낭비하는 직원이라면 절대로 좋은 인사고과를 받기 어렵습니다. 게자리 사장은 낭비하는 것을 몹시 싫어하기 때문입니다. 아무것도 쉽게 버리지 못합니다. 아마 사장의 집 지하실에는 아직도 286컴퓨터나 386컴퓨터가 그대로 남아 있을 겁니다. 그렇다고 게자리 사장이 인색하기만 한 구두쇠는 아닙니다. 필요할 땐 과감하게 지출합니다. 수익을 위해서라면 과감한 투자도 할 줄 아는 사람입니다. 아낄 줄도 알고 투자할 줄도 아는 사람이니 게자리 사장은 성공의 미덕을 갖춘 사람입니다.

 

한 사람의 장점과 단점은 동전의 양면입니다. 게자리 사장에게 가족이란 삶의 원동력이자 맹목적인 사랑의 대상입니다. 그러다 보니 주로 가족에게 시간과 돈을 씁니다. 당신은 이따금 회사에서 게자리 사장의 가족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게자리 사장의 머릿속엔 24시간 가족이 있고, 가족이 바로 게자리 사장이 24시간 일하는 이유입니다. 따라서 당신이 게자리 사장에게 인정받느냐 못하느냐의 문제는 당신이 게자리 사장에게 가족으로 인정받느냐 못하느냐의 문제입니다. 

 

결론적으로 게자리 사장은 성공할 확률이 높습니다. 이제 당신도 게자리 사장과 열심히 일할 준비가 되었습니까? 사실 게자리 사장은 당신을 기다려왔습니다. 자신을 믿고 따르며 자기 일처럼 헌신하는 당신 말입니다. 언제나 가장의 책임 때문에 고뇌하며 홀로 외로운 싸움을 하는 게자리 사장에게 가족처럼 든든한 직원이 되어 주세요. 틀림없이 당신은 합당한 보상을 받을 겁니다.

 

여린 듯 강한 일꾼, 게자리 스텝

 

당신이 경영하는 회사에 또는 당신이 일하는 팀에 별자리가 게자리인 직원이 있다고요? 그렇다면 당신은 가끔 그 직원이 무슨 생각을 하는지 도대체 알 수가 없을 겁니다. 하지만 당신이 파악하기 어렵다고 해서 그 직원이 일을 못 하는 것은 전혀 아닙니다. 당신도 인정하듯 그 직원은 일도 잘하고 책임감도 강하고 추진력도 있습니다.  

 

 

별자리-게

 


이제 게자리 직원에 대해 알아볼까요? 우선 게자리 직원은 딱 한 가지 이유로 출근합니다. 바로 월급입니다. 게자리 직원에게는 무엇보다 돈이 중요합니다. 그렇다고 무조건 높은 임금만 원하는 것은 아닙니다. 게자리 직원은 자신이 한 일에 대해 공정한 대가를 원합니다. 게자리 직원에게 정당하고 보장된 월급은 안정된 삶을 뜻하기 때문입니다. 

 

재계 유명 인사들의 별자리를 알아보면 유난히 게자리가 많습니다. 왜일까요? 게자리는 일을 열심히 할 뿐만 아니라 일을 아주 잘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사업에 필요한 자질을 많이 갖추고 있습니다. 당신이 고용한 게자리 직원도 언젠가 성공을 이루고 명사가 될 가능성이 높은 직원입니다. 게자리 직원은 취미생활 삼아서나, 같은 부서의 이성 직원이 좋아서나, 단지 자아실현을 위해서 회사에 다니지 않습니다. 게자리 직원에게는 성공에 대한 뚜렷한 야망이 있습니다.

 

게자리 직원의 세 번째 특징은 매우 감수성이 예민하고 눈치가 빠르다는 사실입니다. 당신이 적대적인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게자리 직원은 금세 눈치를 챕니다. 설상가상으로 당신이 게자리 직원에게 실제로 부당한 행동을 한다면 그거야말로 크나큰 실수입니다. 게자리 직원은 당신에 대해 은밀한 복수를 계획할 테니까요. 하지만 너무 걱정하지는 마세요. 대부분의 게자리는 복수심을 남에게 해를 끼치는 수단이 아닌 자신의 성장을 위한 발판으로 이용하는 사람들이니까요. 

 

또 한 가지 기억해 두어야할 게자리 직원의 특징이 있습니다. 게자리 직원은 겉으로는 강해 보이지만 내면은 무척 섬세하고 예민합니다. 늘 가족 같은 마음으로 열심히 일하는 게자리 직원에게 반드시 고맙다는 말을 해야 합니다. 또한 그가 거둔 성과에 대해 물질적인 보상을 하는 것도 잊지 말아야 합니다. 게자리 직원은 안으로 상처를 잘 받는 사람들이니까요.

 

게자리 직원과 함께 일하는 당신에게 가장 좋은 일은 회사를 비울 일이 있을 때 안심하고 회사를 맡겨둘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게자리 직원은 당신의 회사를 자기 집처럼 잘 지킬 테니까요. 하지만 게자리 직원이 아무리 믿음직스러워도 야근이나 휴일근무를 너무 자주 시키지 않기를 바랍니다. 게자리 직원은 자신의 가족과 함께 있을 때 가장 행복한 사람들이기 때문입니다.

 

별자리-게


게자리의 성격과 에너지

 

별자리가 게자리인 사람들은 달의 지배를 받는 별자리입니다. 남자건 여자건 보름달이 뜨는 밤이면 달빛 아래 바닷가를 거닐고 싶을 것입니다. 또한 달의 지배를 받는다는 건 따뜻한 모성과 예민한 감수성을 가졌다는 뜻입니다. 한마디로 게자리는 무한한 모성과 예민한 감수성으로 가족을 보살피고 지키는, 영민하고 따뜻한 사람들입니다.

 

*게자리로 알려진 유명인들


존 록펠러, 넬슨 만델라, 리차드 브랜슨, 조르지오 아르마니, 파블로 네루다, 달라이 라마, 어니스트 헤밍웨이, 생텍쥐베리, 프란츠 카프카, 댄 브라운, 메릴 스트립, 존 쿠삭, 톰 크루즈, 톰 행크스, 조시 하트넷, 다니엘 래드클리프, 리오넬 메시, 하지원, 이병헌, 박인비, 추신수, 박찬호

 

 



 

 

img_book_bot.jpg

당신의 별자리 린다 굿맨 저/이순영 역 | 북극곰
『당신의 별자리』는 천문해석학 책으로, 별자리에 관한 책으로는 최초로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가 되었으며 40여 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이 분야에서 가장 독보적인 책으로 남아 있다. 저자는 일상적인 언어로 인간의 성격과 인생의 경험을 이야기하며 12가지 별자리의 의미를 아주 쉽고 깊이 있게 설명하고 있다. 또한 컬럼니스트와 언론인으로서의 오랜 경험을 통해 페이지 곳곳에 풍부한 사례와 유머를 넣어 독자들을 즐겁게 해준다.


 

 


[추천 기사]

- 정바비 “여름이면 하루키 작품을 한 번씩 읽어요”
- 소설가 성석제의 결핍과 호기심
- 예술가들이 발로 그리는 세계지도
- 노엘라 “누구나 예술적 삶을 꿈꿀 수 있어요”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이순영(번역가)

도서출판 북극곰 대표이며 번역가이다. 2008년 별자리(천문해석학) 공부에 입문하였다. 1억 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린다 굿맨의 <당신의 별자리>를 국내 최초로 번역 소개하였고 현재 린다 굿맨의 <사랑의 별자리>를 번역중이다. 이해와 존중의 심리학으로서 별자리(천문해석학)를 국내에 소개하는 일에 열정을 쏟고 있다.

당신의 별자리

<린다 굿맨> 저/<이순영> 역35,100원(10% + 5%)

전 세계 1억 독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열두 별자리 지구인에 대한 가장 따뜻한 심리학 『당신의 별자리』는 천문해석학 책으로, 별자리에 관한 책으로는 최초로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가 되었으며 40여 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이 분야에서 가장 독보적인 책으로 남아 있다. 저자는 일상적인 언어로 인간의 성격과 인..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사람을 남기는 독서와 인생 이야기

손웅정 감독이 15년간 써온 독서 노트를 바탕으로 김민정 시인과 진행한 인터뷰를 묶은 책이다. 독서를 통해 습득한 저자의 통찰을 기본, 가정, 노후, 품격 등 열세 가지 키워드로 담아냈다. 강인하지만 유연하게 평생을 치열하게 살아온 손웅정 감독의 인생 수업을 만나보자.

쉿, 우리만 아는 한능검 합격의 비밀

한국사 하면 누구? 700만 수강생이 선택한 큰별쌤 최태성의 첫 학습만화 시리즈. 재미있게 만화만 읽었을 뿐인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가 저절로 풀리는 마법! 지금 최태성 쌤과 함께 전설의 검 ‘한능검’도 찾고, 한능검 시험도 합격하자! 초판 한정 한능검 합격 마스터팩도 놓치지 마시길.

버핏의 투자 철학을 엿보다

망해가던 섬유공장 버크셔 해서웨이가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난 과정을 보여준다. 버크셔의 탄생부터 버핏의 투자와 인수 및 확장 과정을 '숫자'에 집중한 자본 배분의 역사로 전한다.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의 진면목을 생생하게 담아 가치 투자자라면 꼭 봐야 할 필독서다.

뇌를 알면 삶이 편해진다

스트레스로 업무와 관계가 힘들다. 불안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다. 그냥 술이나 마시고 싶다. 이런 현대인을 위한 필독서. 뇌과학에 기반해 스트레스 관리, 우울과 불안으로부터 벗어나기, 수면과 식습관에 관해 알려준다. 처음부터 안 읽어도 된다. 어떤 장을 펼치든, 삶이 편해진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