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겨울왕국> 역대 최단기간 흥행 기념, 보너스 단편 공개

‘미키마우스’부터 ‘월트 디즈니’ 사후 58년 만에 되살아난 목소리까지! 디즈니 스튜디오의 첫 시작에 대한 존경, 그리고 혁신을 경험하라! 아카데미 최우수 단편 애니메이션상 노미네이트 <말을 잡아라!> 일부 공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2014년 처음이자 역대 애니메이션 사상 최단기간 333만 돌파, 2주 연속 박스오피스 및 좌석점유율, 예매율 1위를 완벽 수성하며 독보적인 흥행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는 역대 애니메이션 사상 최고의 흥행작 <겨울왕국>이 디즈니의 혁신적인 새 단편영화 <말을 잡아라!>의 일부를 공개한다.

전 세계에 이어 국내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골든글로브 수상 및 아카데미 노미네이트 등 흥행성과 작품성을 모두 갖춘 사상 최고의 뮤지컬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이 상영 전 만날 수 있는 디즈니의 새 단편영화 <말을 잡아라!>의 일부분을 공개해 관객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흑백과 컬러, 2D와 3D를 조화롭게 넘나드는 <말을 잡아라!>는 디즈니의 혁신적인 도전과 동시에 디즈니 스튜디오의 첫 애니메이션 단편인 ‘미키마우스’ 시리즈를 향한 존경을 표하는 작품이라 할 수 있다. 1995년 아카데미에 노미네이트 되었던 <런어웨이 브레인> 이후 디즈니가 20여 년 만에 내놓은 미키마우스의 새 단편 <말을 잡아라!>는 제86회 아카데미 최우수 단편 애니메이션상에 노미네이트 되며 그 작품성까지 이미 입증 받았다.

 

제목 없음.png


관객들이 놓칠 수 없는 즐길 거리는 바로 미키마우스의 목소리가 실제 ‘월트 디즈니’의 목소리라는 점이다. 월트 디즈니 사후 58년 만에 그의 목소리 연기를 복원하는 쾌거를 이루며, 작품에 의미를 더했다. 뿐만 아니라, <말을 잡아라!>는 그간 디즈니 클래식 작품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손 그림과 21세기를 대표하는 CG기술의 혁신적인 만남을 최초로 확인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이처럼 놀라울 만큼 혁신적인 도전이었던 <말을 잡아라!>는 “디즈니의 새로운 클래식”이라는 극찬을 받고 있는 <겨울왕국>을 보기 전에 만나는 가장 완벽한 작품이 될 것이다. <말을 잡아라!>의 상영시간은 총 6분으로, 이 매력적인 새 단편영화의 전편은 <겨울왕국>과 함께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71회 골든글로브 최우수 애니메이션상 수상 및 제86회 아카데미 애니메이션 최다부문 노미네이트에 빛나는 흥행성과 작품성까지 겸비한 <겨울왕국>은 애니메이션의 주 관람층인 어린이와 가족관객뿐만 아니라 2030 성인관객들의 뜨거운 지지 속에 자막과 더빙판 모두 완벽한 퀄리티로 놀라운 신드롬 속 개싸라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여기에 전 국민 애니메이션에 등극한 <겨울왕국>이 다가오는 설 연휴 외화 최초 박스오피스 1위라는 신기록까지 추가할 수 있을지 그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처럼 혁신적인 새 단편영화 <말을 잡아라!> 등 다양한 볼거리와 애니메이션 그 이상의 재미로 전 세대 관객들을 사로잡은 <겨울왕국>은 2014년 첫 333만 돌파의 쾌거와 함께 2주 연속 전체 박스오피스 및 예매율 1위, 팝송 최초로 국내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한 사상 최고의 명품 뮤지컬 애니메이션으로, 경이적인 흥행신드롬을 이어가며 역대 애니메이션 1위 자리까지 등극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추천 기사]

-시인 김소연, 카페를 거닐듯 서점을 들락거리다 보면

-정민 교수, 지금 괴로워 나중에 즐겁게 되는 일

-윤한, 피아노 치는 남자의 연애가 궁금하시다면
-[김태훈의 편견] 영화배우 곽도원의 액션과 리액션
-<별에서 온 그대> 김수현, 이토록 다정한 외계인이라니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3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나의 모든 것을 잃어버려도 좋을 단 하나, 사랑

임경선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주인공의 일기를 홈쳐보듯 읽는 내내 휘몰아치는 사랑의 감정에 휩싸이게 된다.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 자기 자신을 잃어가면서도 그 마음을 멈추지 못하는, 누구나 겪었을 뜨거운 시간을 작가 특유의 감각적인 문체로 표현해낸 소설.

매혹적인 서울 근현대 건축물

10년째 전국의 건축물을 답사해온 김예슬 저자가 서울의 집, 학교, 병원, 박물관을 걸으며 도시가 겪은 파란만장한 근현대사를 살펴본다. 이 책은 도시의 풍경이 스마트폰 화면보다 훨씬 매력적이라는 사실을 일깨우며, 당신의 시선을 세상으로 향하게 해줄 것이다.

2024 비룡소 문학상 대상

비룡소 문학상이 4년 만의 대상 수상작과 함께 돌아왔다. 새 학교에 새 반, 새 친구들까지!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처음’을 맞이하고 있는 1학년 어린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섬세한 시선이 눈부신 작품. 다가오는 봄, 여전히 교실이 낯설고 어색한 친구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한다.

마음까지 씻고 가는 개욕탕으로 오시개!

『마음버스』 『사자마트』 로 함께 사는 세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린 김유X소복이 작가의 신작 그림책. 사람들이 곤히 잠든 밤, 힘들고 지친 개들의 휴식처 개욕탕이 문을 엽니다! 속상한 일, 화난 일, 슬픈 일이 있을 때, 마음까지 깨끗히 씻어 내는 개욕탕으로 오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