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정재영 한지민의 만남 <플랜맨>, 재미있을까?

인간 정재영과 여신 한지민의 만남?! 폭소만발의 ‘계획따윈 개나 줘 버린 송년회’제작보고회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2014년 새해 첫 코미디 <플랜맨>이 지난 12월 9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계획따윈 개나 줘 버린 송년회’ 제작보고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1월 9일 개봉 예정인 새해 첫 코미디 <플랜맨>이 12월 9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계획따윈 개나 줘 버린 송년회’ 제작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제작보고회에서는 최초로 공개되는 메인 예고편은 물론 훈훈했던 촬영 현장 모습을 담은 ‘완벽한 계획의 웃음제조현장 탄생’ 영상과 두 배우들의 숨겨진 노래 실력을 엿볼 수 있는 ‘귀까지 웃긴 완벽한 계획’ 영상을 상영해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11_still01.jpg

 

 

배우 정재영과 한지민의 코믹한 반전 매력을 담은 메인 예고편이 상영된 후 영화 <플랜맨>의 스토리와 캐릭터에 대해 들어보는 토크가 진행되었다. 우선 “영화 <플랜맨> 촬영 전 첫 인상은 어떠했느냐”라는 질문에 정재영은 “배우 한지민의 첫 인상이 너무 예뻤다”라며 “인간과 여신의 만남이다. <플랜맨>은 신화를 다룬 영화다.”라고 대답해 제작보고회 현장은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정재영 선배가 ‘이것만은 최고다’는 점이 있을까요?”라고 묻는 질문에 한지민은 “제일 편안하게 해주신 거 같다. 빨리 작품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해주셨던 거 같다.”라고 대답해 영화 속 두 배우의 찰떡호흡에 대해 기대케 했다.

 

다음으로 ‘완벽한 계획의 웃음제조현자 탄생’과 ‘귀까지 웃긴 완벽한 계획’ 영상에 대한 토크가 이어졌다. “의상이 다른 때와는 남달라 보인다.”라며 “영화 속 의상이냐?”고 묻는 사회자 질문에 한지민은 “자유분방하고 즉흥정인 정밴드의 보컬 ‘유소정’ 캐릭터에 맞춰 평소 때와 다르게 입어봤다.”고 답해 독특하고 신선한 캐릭터가 가져다 줄 재미에 대해 예고했다. “어떻게 영화 <플랜맨>에 출연을 결심하게 되었는지요”라고 묻는 질문에 정재영은 “일단 캐릭터가 너무 재미있었다. 물론 소재도 너무 재미있었다.”라며 가장 완벽하고 가장 계획적인 코미디 캐릭터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11.jpg

 

한지민은 “시나리오를 다 읽기도 전에 남자 배우로 정재영 선배님이 캐스팅 되었다고 듣게 되어서 출연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밝혀 영화 <플랜맨>에 출연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현장의 꽃이 여배우 한지민씨가 아닌 배우 정재영씨라고 하던데, 어떻게 된 이야기냐?”라는 질문에 한지민은 “선배님이 이렇게 애교가 많고, 귀여우신 분인지 몰랐다. 일관된 귀여움으로 현장을 재미있게 이끌어주셨다.”고 답해 연기의 신(神) 정재영이 5년만에 코미디로의 귀환한 것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UV와 함께한 영화 <플랜맨>의 OST 작업은 어떠했나요?”라는 질문에 한지민은 “처음에는 너무 긴장됐다. 하지만 뮤지씨가 노래는 ‘필(Feel)이 중요하다’고 얘기해줬다. 덕분에 연습할 때보다 긴장도 덜 하고 편안하게 녹음했다.”고 답해 그녀의 숨은 노래실력은 물론 파격적인 연기 변신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편 정재영은 “UV가 내 노래에 대해 평가 자체를 하지 않았다. 나 스스로도 그 정도 실력인지 몰랐다. 만약에 내가 가수였다면 한대 때렸을 거 같다.”라고 답해 현장 관객들을 폭소케 했다.

 

1분 1초 계획대로 살아온 남자가 생애 최초로 ‘무계획적인 인생’에 도전하는 독특한 스토리와 정재영, 한지민의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캐릭터 변신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는 영화 <플랜맨>은 2014년 1월 개봉해 색다른 코미디를 선사할 예정이다.

 

[추천 기사]

-이외수 작가, 트위터에서 리트윗을 해줄 때는? 
-요조 “지금 내가 하고 있는 고민이요?”

-내 남자를 달라지게 만들겠다는 믿음 혹은 환상 <아가씨와 건달들>
-자기 힘으로 살아가야 할 때 『꼬마 다람쥐 얼』
-그럼에도 불구하고 임창정이라 다행이다 <창수>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3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2003년에 창간한 예스24에서 운영하는 문화웹진입니다. 작가와 배우, 뮤지션 등 국내외 문화 종사자들을 인터뷰합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패션, 교육 등 다양한 칼럼을 매일 만나볼 수 있습니다.

기사와 관련된 영화

  • 새창보기
    플랜맨
    • 감독: 성시흡
    • 장르: 코미디
    • 등급: 15세이상관람가
    • 개봉일: 20140109
    리뷰 50자평 영화정보

오늘의 책

대한민국, 이제는 바뀌어야 할 때

경제 규모, 문화적 영향력으로 봤을 때 대한민국의 위상이 드높다. 그런데 한국인은 행복할까? 능력주의가 정당화해온 불평등, 반지성주의, 양 극단으로 나뉜 정치, 목표를 잃은 교육까지 문제가 산적하다. 김누리 교수는 이제는 변혁이 필요한 시점이라고 말한다.

더 나은 곳을 향한 상상, 그 담대한 목소리

그림책은 세계로 나올 준비를 하는, 다음 세대를 위한 책이다. 이들이 겪어나갈 사회는 좌절과 상실, 모욕과 상처가 필연적인 세상이지만 그림책은 절망 대신 희망을 속삭인다. 아이들에게 더 자유롭게 꿈꾸길 권하는 그림책 작가들. 이 강인하고 담대한 모험가들의 목소리를 듣는다.

모든 존재의 답은 ‘양자’ 에 있다

고등과학원 교수이자 세계적인 이론물리학자 박권 교수가 쓴 양자역학 교양서. 우리가 어떻게, 그리고 왜 존재하는지 양자역학을 통해 논증한다. 과학, 철학, 영화, SF소설, 개인적인 일화와 함께 이야기로 풀어낸 양자역학의 세계는 일반 독자들도 흥미롭게 읽기에 충분하다.

당신의 사랑은 무엇인가요?

사랑이 뭐예요? 아이의 물음에 할머니는 세상에 나가 답을 찾아보라고 말한다. 사랑에 대한 답을 찾아 떠난 긴 여정 끝에 아이가 찾은 답은 무엇일까? 칼데콧 아너상을 수상한 맥 바넷과 카슨 앨리스가 함께 만든 사랑스러운 그림책. 사랑의 의미를 성찰하는 아름다운 이야기.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