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샘 혼 『적을 만들지 않는 대화법』 2주째 베스트셀러 1위

샘 혼 『적을 만들지 않는 대화법』 2주째 베스트셀러 1위 정유정 신작 『28』 출간하자마자 5위로 베스트셀러 순위권 진입 전자책 분야 성인 로맨스 신작 강세 속 『해피 바이러스 보균자』 2주째 1위 지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 6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샘 혼의 『적을 만들지 않는 대화법』이 2주 연속 1위에 올랐다. 프랑수아 를로르의 『꾸뻬 씨의 행복 여행』과 김진명의 장편소설 『고구려 5』는 지난주 순위와 변동 없이 각각 2위와 3위를 차지했고, 신경숙의 『달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는 두 계단 상승한 4위를 기록했다. 정유정 작가가 2년 3개월 만에 선보인 신작 장편소설 『28』은 출간 첫 주에 5위로 순위권에 진입했다.

예스24 6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샘 혼의 『적을 만들지 않는 대화법』이 2주 연속 1위에 올랐다. 프랑수아 를로르의 『꾸뻬 씨의 행복 여행』과 김진명의 장편소설 『고구려 5』는 지난주 순위와 변동 없이 각각 2위와 3위를 차지했고, 신경숙의 『달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는 두 계단 상승한 4위를 기록했다. 정유정 작가가 2년 3개월 만에 선보인 신작 장편소설 『28』은 출간 첫 주에 5위로 순위권에 진입했다.

혜민스님의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은 지난주보다 네 계단 상승한 6위를 차지했다. 웹툰 동명 영화의 개봉과 함께 지난주 순위권에 진입했던 인기 웹툰 『은밀하게 위대하게 1』은 세 계단 하락한 7위를, 원작만화의 번외편 『은밀하게 위대하게 슬럼버(Slumber)』는 다섯 계단 떨어진 14위를 기록했다. 파울로 코엘료의 『마법의 순간』은 세 계단 상승한 9위에 올랐고, 청년들을 위한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최용주 교수의 『가슴청년 희망을 도둑맞지 마라』는 10위로 순위권에 첫 진입했다.

전옥표의 『빅 픽처를 그려라』는 지난주 순위에서 두 계단 상승하며 11위에 올랐다. 12위와 13위는 순위권에 재진입한 서정태 시인의 『그냥 덮어둘 일이지』와 찰스 두히그의 『습관의 힘』이 차지했다. 광고인 박웅현이 두 달여간 예스24를 통해 이십여 명의 20, 30대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책으로 펴낸 『여덟 단어』는 한 계단 하락하며 14위에 자리잡았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정신과 의사이자 베스트셀러 저자인 이시형 박사의 신작 『아이의 자기조절력』은 16위로 순위권에 처음 이름을 올렸다. 민음사에서 출간한 F. 스콧 피츠제럴드의 『위대한 개츠비』는 아홉 계단 하락한 17위로 내려 앉았다. 와튼스쿨 교수 애덤 그랜트의 『기브 앤 테이크』은 19위, 세계적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얀 칩체이스와 사이먼 슈타인하트의 『관찰의 힘』은 20위로 순위권에 등장했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이 베스트셀러 순위를 점령했다. 『해피 바이러스 보균자』는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불타는 신혼』은 지난주 순위에서 세 계단 상승한 2위에 올랐고, 『소유의 조건』은 3위로 순위권에 첫 진입했다. 『기다림 끝에 온 사랑』은 여섯 계단 오른 4위를 기록했다. 5위부터 10위까지는 순서대로 『눈의 여왕』, 『야한 토끼들의 휴일 1』, 『야한 토끼들의 휴일 2』, 『못된 사랑』, 『내 여자』, 『복종』이 새롭게 이름을 올렸다.


종합 베스트셀러
베스트.jpg

e-Book
전자책-.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법정 스님의 죽비 같은 말씀 모음집

입적 후 14년 만에 공개되는 법정 스님의 강연록. 스님이 그간 전국을 돌며 전한 말씀들을 묶어내었다. 책에 담아낸 정신을 번쩍 들게 하는 가르침의 목소리는 고된 삶 속에서도 성찰과 사랑을 실천하는 법을 전한다. 진짜 나를 찾아가는 길로 인도하는 등불과도 같은 책.

3년 만에 찾아온 김호연 문학의 결정판

『불편한 편의점』 김호연 소설가의 신작. 2003년 대전 ‘돈키호테 비디오 가게’에서 중학생 시절을 보냈던 아이들. 15년이 흐른 뒤, 어른이 되어 각자의 사정으로 비디오 가게를 찾는다. 이룰 수 없는 꿈을 향해 모험을 행했던 돈키호테 아저씨를 찾으면서, 우정과 꿈을 되찾게 되는 힐링 소설.

투자의 본질에 집중하세요!

독립 리서치 회사 <광수네,복덕방> 이광수 대표의 신간. 어떻게 내 집을 잘 살 것인지에 대한 고민을 담은 책이다. 무엇이든 쉽게 성취하려는 시대. 투자의 본질에 집중한 현명한 투자법을 알려준다. 끊임없이 질문하며 나만의 기준을 세우고 행동하도록 이끄는 투자 이야기.

건강히 살다 편하게 맞는 죽음

인류의 꿈은 무병장수다. 현대 의학이 발전하며 그 꿈이 실현될지도 모른다. 개인의 노력도 필요하다. 세계적인 장수 의학 권위자 피터 아티아가 쓴 이 책을 집집마다 소장하자. 암과 당뇨, 혈관질환에 맞설 생활 습관을 알려준다. 초고령사회 대한민국에 필요한 책.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