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저소득 장애인 가정 돕는 중고도서 바자회 개최

6월 1~2일 일산 웨스턴 돔 광장서 2천여종 중고도서 최대 90% 싸게 구입 수익금 일부 고양시 저소득 장애인 가정지원 위해 기부 예정 개그맨 김인석, 김지혜, 박휘순, 박나래, 윤성호, 장도연 등 자원봉사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사랑의 바자회 행사’는 예스24와 고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 고양시 저소득 장애인 가정을 돕기 위해 기획했다. 예스24는 이번 바자회를 통해 예스24 중고샵 판매도서 2천여권을 권당 천원부터 최대 90%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할 방침이다.

오는 6월 1일과 2일 주말 양일간 일산 웨스턴 돔 광장에서 중고도서 바자회를 실시한다.

이날 열리는 ‘사랑의 바자회 행사’는 예스24와 고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 고양시 저소득 장애인 가정을 돕기 위해 기획했다. 예스24는 이번 바자회를 통해 예스24 중고샵 판매도서 2천여권을 권당 천원부터 최대 90%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할 방침이다. 또한 바자회에는 개그맨 김인석, 김지혜, 박휘순, 박나래, 윤성호, 장도연 등이 도서 판매 자원봉사원으로 나설 예정이다.

예스24 강유진 팀장은 “이번 바자회를 통해 도서를 저렴하게 구입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도 하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라며 “이처럼 지역사회와 연계한 사회 공헌 활동 방안을 지속적으로 마련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예스24 ‘사랑의 바자회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9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산업의 흐름으로 반도체 읽기!

『현명한 반도체 투자』 우황제 저자의 신간. 반도체 산업 전문가이며 실전 투자가인 저자의 풍부한 산업 지식을 담아냈다. 다양한 용도로 쓰이는 반도체를 각 산업들의 흐름 속에서 읽어낸다.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산업별 분석과 기업의 투자 포인트로 기회를 만들어 보자.

가장 알맞은 시절에 전하는 행복 안부

기억하기 위해 기록하는 사람, 작가 김신지의 에세이. 지금 이 순간에 느낄 수 있는 작은 기쁨들, ‘제철 행복’에 관한 이야기를 전한다. 1년을 24절기에 맞추며 눈앞의 행복을 마주해보자. 그리고 행복의 순간을 하나씩 늘려보자. 제철의 모습을 놓치지 않는 것만으로도 행복은 우리 곁에 머무를 것이다.

2024년 런던국제도서전 화제작

실존하는 편지 가게 ‘글월’을 배경으로 한 힐링 소설. 사기를 당한 언니 때문에 꿈을 포기한 주인공. 편지 가게에서 점원으로 일하며, 모르는 이와 편지를 교환하는 펜팔 서비스를 통해 자신도 모르게 성장해나간다. 진실한 마음으로 쓴 편지가 주는 힘을 다시금 일깨워주는 소설.

나를 지키는 건 결국 나 자신

삶에서 가장 중요한 건 무엇일까? 물질적 부나 명예는 두 번째다. 첫째는 나 자신. 불확실한 세상에서 심리학은 나를 지키는 가장 확실한 무기다. 요즘 대세 심리학자 신고은이 돈, 일, 관계, 사랑에서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을 위해 따뜻한 책 한 권을 펴냈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