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꾸뻬 씨의 행복 여행』과 신경숙 소설 2주째 경합

책 속에서 삶의 조언을 찾는 사람들… 차동엽 신부의 신작 『희망의 귀환』 전자책 선대인경제연구소의 『두 명만 모여도 꼭 나오는 경제 질문』 선전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 4월 2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프랑수아 를로르의 『꾸뻬 씨의 행복 여행』이 흔들리지 않는 인기를 과시하며 6주째 1위를 지켰다. 신경숙의 신작 『달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는 지난주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 혜민스님의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은 3위 자리를 유지했으며, 김수환 추기경의 사진 에세이 『그래도 사랑하라』와 샘 혼의 『적을 만들지 않는 대화법』은 한 계단씩 상승하며 각각 4위와 5위에 자리 잡았다.

예스24 4월 2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프랑수아 를로르의 『꾸뻬 씨의 행복 여행』이 흔들리지 않는 인기를 과시하며 6주째 1위를 지켰다. 신경숙의 신작 『달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는 지난주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 혜민스님의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은 3위 자리를 유지했으며, 김수환 추기경의 사진 에세이 『그래도 사랑하라』와 샘 혼의 『적을 만들지 않는 대화법』은 한 계단씩 상승하며 각각 4위와 5위에 자리 잡았다.

6위는 지난주보다 아홉 계단 오르며 상승세를 보인 하워드 교수의 『하워드의 선물』이 차지했고, 김승호 작가의 주역을 응용한 운명경영학 『돈보다 운을 벌어라』은 여섯 계단 오른 7위를 기록했다. 차동엽 신부의 신작 『희망의 귀환』은 9위에 오르며 이번 주 순위권에 새롭게 모습을 드러냈다. 미당 서정주의 아우 서정태 시인의 『그냥 덮어둘 일이지』는 한 계단 하락한 10위를 기록했다.

유시민의 『어떻게 살 것인가』는 지난주보다 네 계단 하락한 11위를 차지했고, 이케다 다이사쿠의 『100자의 행복』은 여덟 계단 하락하며 12위로 내려앉았다. 인기만화 『원피스 ONE PIECE 69권』은 출간과 함께 베스트셀러 13위에 오르는 저력을 보였으며, 『퇴마록』의 20주년을 맞아 출간한 『퇴마록 외전』은 14위를 유지했다. ‘독일에서 가장 웃기는 의사‘ 에카트르 박사의 『사랑은 어디로 가는가』는 15위로 순위권에 첫 진입했다.

히가시노 게이고의 장편소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여덟 계단 하락한 16위를 기록했다. 선대인경제연구소에서 출간한 『두 명만 모여도 꼭 나오는 경제 질문』은 지난주 순위와 같은 17위를 유지했고, 찰스 두히그의 『습관의 힘』은 여섯 계단 하락한 18위에 머물렀다. 라이트노벨 『나와 호랑이님 8권 한정판』은 19위로 순위권에 처음으로 진입했다. 뒤이어 20위는 지난주보다 아홉 계단 떨어진 이원복 교수의 『새로 만든 먼나라 이웃나라 15 에스파냐』가 차지했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신작들의 강세가 돋보인다. 지난주 2위에서 1위로 올라선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라스베가스에서의 3일 2. 하트 개정판』과 지난주보다 한 계단 하락하며 6위를 차지한 로맨스 소설 『커피, 그리고 설탕 한 스푼』을 제외하면 베스트셀러 상위권을 신작들이 차지한 것.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그 길의 끝에서』『라스베가스에서의 3일 3. 스카이』는 나란히 2위와 3위를 기록했고, 선대인경제연구소에서 출간한 『두 명만 모여도 꼭 나오는 경제 질문』은 4위에 오르며 종이책과 전자책 모두 선전하고 있다.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비코즈 유어 마인』 2권과 1권은 각각 5위와 7위를 차지했고, 『그의 여자 황진이』, 『그의 흔적』, 『노골적 연애담』이 8위부터 10위까지 차례로 자리잡았다.


종합 베스트셀러
베스트셀러.jpg

e-Book
전자책.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산업의 흐름으로 반도체 읽기!

『현명한 반도체 투자』 우황제 저자의 신간. 반도체 산업 전문가이며 실전 투자가인 저자의 풍부한 산업 지식을 담아냈다. 다양한 용도로 쓰이는 반도체를 각 산업들의 흐름 속에서 읽어낸다.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산업별 분석과 기업의 투자 포인트로 기회를 만들어 보자.

가장 알맞은 시절에 전하는 행복 안부

기억하기 위해 기록하는 사람, 작가 김신지의 에세이. 지금 이 순간에 느낄 수 있는 작은 기쁨들, ‘제철 행복’에 관한 이야기를 전한다. 1년을 24절기에 맞추며 눈앞의 행복을 마주해보자. 그리고 행복의 순간을 하나씩 늘려보자. 제철의 모습을 놓치지 않는 것만으로도 행복은 우리 곁에 머무를 것이다.

2024년 런던국제도서전 화제작

실존하는 편지 가게 ‘글월’을 배경으로 한 힐링 소설. 사기를 당한 언니 때문에 꿈을 포기한 주인공. 편지 가게에서 점원으로 일하며, 모르는 이와 편지를 교환하는 펜팔 서비스를 통해 자신도 모르게 성장해나간다. 진실한 마음으로 쓴 편지가 주는 힘을 다시금 일깨워주는 소설.

나를 지키는 건 결국 나 자신

삶에서 가장 중요한 건 무엇일까? 물질적 부나 명예는 두 번째다. 첫째는 나 자신. 불확실한 세상에서 심리학은 나를 지키는 가장 확실한 무기다. 요즘 대세 심리학자 신고은이 돈, 일, 관계, 사랑에서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을 위해 따뜻한 책 한 권을 펴냈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