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표절 논란’ 김미경, 베스트셀러 10위 내 2권 포진

유시민의 『어떻게 살 것인가』 2위 서정태 『그냥 덮어둘 일이지』, 송호근 『그들은 소리 내 울지 않는다』 등 연륜 있는 작가 인기 전자책 로맨스 장르소설 강세 속 찰스 두히그 『습관의 힘』, 스티브 하비 『내남자 사용법』 선전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 3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프랑수아 를로르의 『꾸뻬 씨의 행복 여행』과 유시민의 『어떻게 살 것인가』, 혜민스님의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샘 혼의 『적을 만들지 않는 대화법』이 지난주에 이어 순서대로 1위부터 4위를 기록했다. 『김미경의 드림 온』은 지난주보다 한 계단 상승한 5위에 올랐다.

예스24 3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프랑수아 를로르의 『꾸뻬 씨의 행복 여행』과 유시민의 『어떻게 살 것인가』, 혜민스님의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샘 혼의 『적을 만들지 않는 대화법』이 지난주에 이어 순서대로 1위부터 4위를 기록했다. 『김미경의 드림 온』은 지난주보다 한 계단 상승한 5위에 올랐다.

김수환 추기경의 사진 에세이 『그래도 사랑하라』는 지난주보다 한 계단 내려앉은 6위를 차지했다. 김미경의 『언니의 독설』은 아홉 계단 오르며 7위에 자리잡았고, TV 교양 프로그램을 통해 화제를 모은 일본 의학박사 나구모 요시노리의 『1일 1식』은 지난주 9위에서 한 계단 오른 8위를 기록하며 순항하고 있다. 찰스 두히그의 『습관의 힘』과 히가시노 게이고의 장편소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지난주 순위에서 나란히 두 계단씩 하락하며 각각 9위와 10위에 머물렀다.

『오두막』의 작가 윌리엄 폴 영의 신작 『갈림길』은 지난주보다 한 계단 떨어진 11위를 기록했다. 여성이 아름답고 강하게 살 수 있는 방안을 담은 이케다 다이사쿠의 『100자의 행복』은 12위로 순위권에 처음 모습을 드러냈다. 미당 서정주의 아우인 우하 서정태 시인의 27년만의 신작 『그냥 덮어둘 일이지』는 13위로 첫 진입했다. EBS 프로그램 역사채널e의 내용들을 간추려 모은 책 『역사e』는 14위로 지난주보다 두 계단 떨어졌고, 리더를 전략가로 만드는 하버드 최고의 전략 강의를 엮은 신시아 몽고메리 교수의 『당신은 전략가입니까』는 15위로 처음 베스트셀러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서울대 송호근 교수의 이 시대 50대 인생 보고서 『그들은 소리 내 울지 않는다』 또한 16위로 처음 순위권에 등장했다. 『퇴마록』의 20주년을 맞아 출간한 『퇴마록 외전』은 예약판매로 17위에 오르는 저력을 과시했고, 유아 놀이용 『인형의 집 스티커북』은 18위를 차지했다. 일본의 베스트셀러 작가 미카미 엔의 『비블리아 고서당 사건수첩』과 세계적인 석학 하워드 교수의 삶의 지혜를 담은 『하워드의 선물』은 나란히 여섯 계단 하락하며 각각 19위와 20위에 자리잡았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잔인한 향기』가 지난주에 이어 1위를 차지했다. 로맨스 장르소설 『허그 허그』는 여섯 계단 상승한 2위에 올랐다.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위험한 복수』는 3위로 첫 진입했고, 찰스 두히그의 『습관의 힘』은 한 계단 떨어진 4위에 자리잡았다. 5위부터 8위까지는 모두 신작으로 채워졌다. 로맨스 장르소설 『아이스 블루』는 5위, 김미경의 『언니의 독설』은 6위, 오프라 윈프리 쇼에 출연해 유명해진 러브코치 스티브 하비의 『내남자 사용법』은 7위,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불새 그 남자의 연인』은 8위를 기록했다. 뒤이어 로맨스 장르소설 『공주 연생』『크로스파이어 중독』 1, 2권 세트가 9위와 10위를 차지했다.


종합 베스트셀러
베스트셀러.jpg

e-Book
전자책.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2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법정 스님의 죽비 같은 말씀 모음집

입적 후 14년 만에 공개되는 법정 스님의 강연록. 스님이 그간 전국을 돌며 전한 말씀들을 묶어내었다. 책에 담아낸 정신을 번쩍 들게 하는 가르침의 목소리는 고된 삶 속에서도 성찰과 사랑을 실천하는 법을 전한다. 진짜 나를 찾아가는 길로 인도하는 등불과도 같은 책.

3년 만에 찾아온 김호연 문학의 결정판

『불편한 편의점』 김호연 소설가의 신작. 2003년 대전 ‘돈키호테 비디오 가게’에서 중학생 시절을 보냈던 아이들. 15년이 흐른 뒤, 어른이 되어 각자의 사정으로 비디오 가게를 찾는다. 이룰 수 없는 꿈을 향해 모험을 행했던 돈키호테 아저씨를 찾으면서, 우정과 꿈을 되찾게 되는 힐링 소설.

투자의 본질에 집중하세요!

독립 리서치 회사 <광수네,복덕방> 이광수 대표의 신간. 어떻게 내 집을 잘 살 것인지에 대한 고민을 담은 책이다. 무엇이든 쉽게 성취하려는 시대. 투자의 본질에 집중한 현명한 투자법을 알려준다. 끊임없이 질문하며 나만의 기준을 세우고 행동하도록 이끄는 투자 이야기.

건강히 살다 편하게 맞는 죽음

인류의 꿈은 무병장수다. 현대 의학이 발전하며 그 꿈이 실현될지도 모른다. 개인의 노력도 필요하다. 세계적인 장수 의학 권위자 피터 아티아가 쓴 이 책을 집집마다 소장하자. 암과 당뇨, 혈관질환에 맞설 생활 습관을 알려준다. 초고령사회 대한민국에 필요한 책.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