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꾸베 씨, 혜민스님 제치고 1위 등극

『꾸뻬 씨의 행복 여행』,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누르고 새롭게 1위 등극 『오두막』의 작가 윌리엄 폴 영의 신작 『갈림길』 순위권에 진입 전자책 분야, 실비아 데이의 『크로스파이어 중독』 출간과 동시에 단숨에 1위 올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의 3월 1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프랑수아 를로르의 『꾸뻬 씨의 행복 여행』이 11주 동안 1위 자리를 지켰던 혜민스님의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을 2위로 밀어내고 1위를 차지했다. 정계은퇴 선언을 하고 자유인이 되어 돌아온 유시민의 『어떻게 살 것인가』는 지난주보다 세 계단 올라 3위를 차지하며 상승세를 이어갔다.

예스24의 3월 1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프랑수아 를로르의 『꾸뻬 씨의 행복 여행』이 11주 동안 1위 자리를 지켰던 혜민스님의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을 2위로 밀어내고 1위를 차지했다. 정계은퇴 선언을 하고 자유인이 되어 돌아온 유시민의 『어떻게 살 것인가』는 지난주보다 세 계단 올라 3위를 차지하며 상승세를 이어갔다. 미국 내 유명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샘 혼의 『적을 만들지 않는 대화법』이 한 계단 상승한 4위에 자리 잡았고, 『김미경의 드림 온』이 5위를 기록했다.

김수환 추기경의 사진 에세이 『그래도 사랑하라』는 여덟 계단 뛰어 오르며 6위에 올랐다. 히가시노 게이고의 장편소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지난주와 동일한 7위를 차지했고, 찰스 두히그의 『습관의 힘』은 네 계단 하락하며 8위를 기록했다. 이화여자대학교 교수이자 정신과 전문의 이근후의 『나는 죽을 때까지 재미있게 살고싶다』는 네 계단 상승하며 9위에 올랐고, 뒤이어 엘윈 브룩스 화이트의 동화책 『샬롯의 거미줄』이 10위에 자리 잡았다.

김미경의 『언니의 독설』은 세 계단 하락하며 11위로 내려앉았다. 전 세계 1300만 독자를 감동시킨 『오두막』의 작가 윌리엄 폴 영의 신작 『갈림길』이 12위로 순위권에 진입했고, 토익 수험생을 위한 토익 기본서 『해커스 토익 보카』는 13위를 기록했다. 더글라스 케네디의 『빅 픽처』와 강세형의 『나는 다만, 조금 느릴 뿐이다』는 각각 두 계단, 네 계단씩 하락하며 나란히 14위 15위를 차지했다.

선묵혜자 스님의 따뜻한 인생 잠언집 『그대는 그대가 가야 할 길을 알고 있는가』는 16위로 순위권에 모습을 드러냈다. 마케팅 전문가 이명우의 『적의 칼로 싸워라』는 두 계단 하락한 17위에 자리 잡았다. 1회 자음과모음 청소년문학상을 수상한 김선영 작가의 신작 『특별한 배달』은 18위로 순위권에 진입했다. 새학기가 시작되며 토익 관련서의 인기가 오르며 『해커스 토익 스타트 Reading 리딩』『해커스 토익 스타트 리딩』이 나란히 19위, 20위에 랭크됐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실비아 데이의 로맨스 장르소설 『크로스파이어 유혹』의 후속 『크로스파이어 중독』 1, 2권 세트가 출간 첫 주에 1위에 올랐다.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함정』과 로맨스 장르소설 『공주 연생』은 한 계단씩 하락하며 2위와 3위에 자리 잡았다.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갈라테아』가 4위로 순위권에 진입했고, 찰스 두히그의 『습관의 힘』은 한 계단 하락하며 5위로 내려 앉았다.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비터문』, 『열망』은 나란히 6위, 7위에 랭크됐다.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기연』은 8위로 순위권에 등장했고, 뒤이어 『외쳐』, 『길들인 장미』가 각각 9위, 10위를 차지했다.


종합 베스트셀러
베스트셀러.jpg

e-Book
전자책.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산업의 흐름으로 반도체 읽기!

『현명한 반도체 투자』 우황제 저자의 신간. 반도체 산업 전문가이며 실전 투자가인 저자의 풍부한 산업 지식을 담아냈다. 다양한 용도로 쓰이는 반도체를 각 산업들의 흐름 속에서 읽어낸다.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산업별 분석과 기업의 투자 포인트로 기회를 만들어 보자.

가장 알맞은 시절에 전하는 행복 안부

기억하기 위해 기록하는 사람, 작가 김신지의 에세이. 지금 이 순간에 느낄 수 있는 작은 기쁨들, ‘제철 행복’에 관한 이야기를 전한다. 1년을 24절기에 맞추며 눈앞의 행복을 마주해보자. 그리고 행복의 순간을 하나씩 늘려보자. 제철의 모습을 놓치지 않는 것만으로도 행복은 우리 곁에 머무를 것이다.

2024년 런던국제도서전 화제작

실존하는 편지 가게 ‘글월’을 배경으로 한 힐링 소설. 사기를 당한 언니 때문에 꿈을 포기한 주인공. 편지 가게에서 점원으로 일하며, 모르는 이와 편지를 교환하는 펜팔 서비스를 통해 자신도 모르게 성장해나간다. 진실한 마음으로 쓴 편지가 주는 힘을 다시금 일깨워주는 소설.

나를 지키는 건 결국 나 자신

삶에서 가장 중요한 건 무엇일까? 물질적 부나 명예는 두 번째다. 첫째는 나 자신. 불확실한 세상에서 심리학은 나를 지키는 가장 확실한 무기다. 요즘 대세 심리학자 신고은이 돈, 일, 관계, 사랑에서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을 위해 따뜻한 책 한 권을 펴냈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