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춤추라! 사랑하라! 노래하라! 살라! <꾸뻬 씨의 행복 여행>

혜민스님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9주째 1위 TV 예능프로 소개된『꾸뻬 씨의 행복 여행』 2위 껑충 화제의 신작 『롤리타』 비롯한 신작 소설 인기 급상승 전자책 찰스 두히그의 『습관의 힘』 1위, 로맨스 소설 여전히 강세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의 2월 1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혜민스님의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이 9주째 1위 자리를 지켰고, 지난주 TV 예능 프로그램에 소개되며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했던 프랑수아 를로르의 『꾸뻬 씨의 행복 여행』이 2위로 뛰어올랐다. 『김미경의 드림 온』은 6주 만에 2위에서 3위로 내려앉았고…

예스24의 2월 1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혜민스님의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이 9주째 1위 자리를 지켰고, 지난주 TV 예능 프로그램에 소개되며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했던 프랑수아 를로르의 『꾸뻬 씨의 행복 여행』이 2위로 뛰어올랐다. 『김미경의 드림 온』은 6주 만에 2위에서 3위로 내려앉았고, 찰스 두히그의 『습관의 힘』도 한 계단 하락하여 4위를 기록했다. 뒤이어 히가시노 게이고의 장편소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이 5위에 랭크됐다.

시골의사 박경철의 『문명의 배꼽, 그리스』는 지난주에 이어 6위를 차지했고, 강세형의 『나는 다만, 조금 느릴 뿐이다』와 김미경의 『언니의 독설』은 나란히 세 계단 하락한 7위와 8위에 자리잡았다. 더글러스 케네디의 『빅 픽처』와 하버드대 종신교수 석지영의 『내가 보고 싶었던 세계』는 각각 9위와 10위를 기록하며 지난주 순위를 유지했다.

만화가 강풀의 『안녕, 친구야』는 세 계단 내려앉은 11위에 올랐고, 김난도의 『천 번을 흔들려야 어른이 된다』는 지난주와 변함없이 12위에 랭크됐다. 20세기 가장 위대한 작가 중 한 명으로 평가받는 나보코프의 대표작 『롤리타』는 출간 첫주에 13위로 순위권에 첫진입했다. 정호승 시인의 『내 인생에 용기가 되어준 한마디』는 지난주와 변함없이 14위를 지켰으며, 신정근 교수의 『불혹, 세상에 혹하지 아니하리라』는 15위에 자리잡았다.

셀리 케이건의 『DEATH 죽음이란 무엇인가』는 한 계단 하락한 16위에 올랐고, 일본 내 유명작가 마츠 토모히로의 『아빠 말 좀 들어라』 10권이 17위로 등장했다. 얀 마텔의 『파이 이야기』는 지난주에 비해 일곱 계단 내려앉은 18위를 기록했다. 뒤이어 카와구치 츠카사의 『마탄의 왕과 바나디스』 4권과 스즈키 다이스케의 『오빠지만 사랑만 있으면 상관없잖아?』 6권은 각각 19위와 20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했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찰스 두히그의 『습관의 힘』이 지난주에 이어 1위에 올랐다. 로맨스 장르소설 『뒤바뀐 신부와 결혼한 남자』 1권과 2권은 각각 2위와 4위에 자리잡았다.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함정』은 3위로 순위권에 첫진입했고, 움베르토 에코의 『프라하의 묘지』 1권이 5위를 차지했다. 로맨스 소설 『리멤버』 1권과 2권이 각각 8위와 6위에 랭크됐고,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비터문』은 7위에, 데일 카네기의 『인간관계론』은 9위에 올랐다. 뒤이어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길들인 장미』는 10위에 자리잡았다.


종합 베스트셀러
베스트셀러.jpg

e-Book
전자책.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5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법정 스님의 죽비 같은 말씀 모음집

입적 후 14년 만에 공개되는 법정 스님의 강연록. 스님이 그간 전국을 돌며 전한 말씀들을 묶어내었다. 책에 담아낸 정신을 번쩍 들게 하는 가르침의 목소리는 고된 삶 속에서도 성찰과 사랑을 실천하는 법을 전한다. 진짜 나를 찾아가는 길로 인도하는 등불과도 같은 책.

3년 만에 찾아온 김호연 문학의 결정판

『불편한 편의점』 김호연 소설가의 신작. 2003년 대전 ‘돈키호테 비디오 가게’에서 중학생 시절을 보냈던 아이들. 15년이 흐른 뒤, 어른이 되어 각자의 사정으로 비디오 가게를 찾는다. 이룰 수 없는 꿈을 향해 모험을 행했던 돈키호테 아저씨를 찾으면서, 우정과 꿈을 되찾게 되는 힐링 소설.

투자의 본질에 집중하세요!

독립 리서치 회사 <광수네,복덕방> 이광수 대표의 신간. 어떻게 내 집을 잘 살 것인지에 대한 고민을 담은 책이다. 무엇이든 쉽게 성취하려는 시대. 투자의 본질에 집중한 현명한 투자법을 알려준다. 끊임없이 질문하며 나만의 기준을 세우고 행동하도록 이끄는 투자 이야기.

건강히 살다 편하게 맞는 죽음

인류의 꿈은 무병장수다. 현대 의학이 발전하며 그 꿈이 실현될지도 모른다. 개인의 노력도 필요하다. 세계적인 장수 의학 권위자 피터 아티아가 쓴 이 책을 집집마다 소장하자. 암과 당뇨, 혈관질환에 맞설 생활 습관을 알려준다. 초고령사회 대한민국에 필요한 책.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