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혜민스님, 6주 만에 안철수 제치고 1위 재탈환

혜민스님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6주만에 1위 재탈환 김난도 『천 번을 흔들려야 어른이 된다』, 김연수 『파도가 바다의 일이라면』 등 신간 인기몰이 『그레이 시리즈』 전자책 1~6위 유지하며 꾸준한 인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혜민스님의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이 6주만에 1위 자리를 재탈환했다. 안철수 교수의 마음의 기록 『안철수의 생각』은 5주 만에 2위로 내려앉았다. 2012년 상반기 전세계에서 가장 빨리 가장 많이 팔린 베스트셀러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1편은 한 단계 상승한 3위를 차지했고, 세상에 첫발을 내디딘 어른아이에게 주는 김난도 교수의 인생 멘토링 『천 번을 흔들려야 어른이 된다』는 출간 첫주만에 4위에 이름을 올렸다.

혜민스님의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이 6주만에 1위 자리를 재탈환했다. 안철수 교수의 마음의 기록 『안철수의 생각』은 5주 만에 2위로 내려앉았다. 2012년 상반기 전세계에서 가장 빨리 가장 많이 팔린 베스트셀러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1편은 한 단계 상승한 3위를 차지했고, 세상에 첫발을 내디딘 어른아이에게 주는 김난도 교수의 인생 멘토링 『천 번을 흔들려야 어른이 된다』는 출간 첫주만에 4위에 이름을 올렸다. 쌍용자동차 정리해고 사태를 다룬 공지영의 첫 르포르타주 『의자놀이』는 두 단계 하락한 5위를 차지했다.






전업주부 남편의 에피소드를 다룬 카툰집 『마조 앤 새디 2』가 6위로 첫 진입했으며, 이병률 시인의 여행산문집 『바람이 분다 당신이 좋다』와 정목스님의 『달팽이가 느려도 늦지 않다』는 나란히 7위와 8위에 자리했다. 도올 김용옥이 전하는 현실에 대한 철학과 사상 『사랑하지 말자』는 9위로 껑충 뛰어올랐고, 김난도 교수의 『아프니까 청춘이다』는 10위를 차지했다.

칼 필레머의 『내가 알고 있는 걸 당신도 알게 된다면』은 네 단계 하락한 11위를 기록했으며, 12위는 골프 입문자를 위한 골프 자습서 김헌의 『골프도 독학이 된다』가 차지했다. 한국의 젊은 작가 김연수의 최신 장편 『파도가 바다의 일이라면』은 출간 첫 주만에 13위에 올랐고, 어린이 만화서 『코믹 메이플스토리 오프라인 RPG 53』과 법륜 스님이 들려주는 지혜로운 육아법 『엄마수업』은 14위와 15위로 뒤를 이었다.






행복한 결혼을 꿈꾸는 남녀에게 전하는 법륜스님의 축복 같은 조언 『스님의 주례사』가 16위를 차지했고, 『50가지 그림자 심연 1』은 지난주 4위에서 17위로 내려앉았다. 스튜어트 다이아몬드 교수의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 백영옥의 3년 만의 신작 장편소설 『실연당한 사람들을 위한 일곱시 조찬 모임』은 나란히 18위와 19위에 자리했으며, 마이클 샌델 교수의 『돈으로 살 수 없는 것들』이 20위를 기록했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그레이 시리즈』가 1~6위로 상위권을 유지하며 그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이어 7위에는 성의 심리학에 대해 풀어낸 『섹스의 재발견 벗겨봐』, 8위와 9위는 전자책으로도 출간된 『안철수의 생각』과 공지영의 『의자놀이』가 나란히 자리했으며, 판타지 소설 『에뜨랑제』 세트가 10위를 차지했다.


종합 베스트셀러
베스트셀러.jpg

e-Book
전자책.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6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법정 스님의 죽비 같은 말씀 모음집

입적 후 14년 만에 공개되는 법정 스님의 강연록. 스님이 그간 전국을 돌며 전한 말씀들을 묶어내었다. 책에 담아낸 정신을 번쩍 들게 하는 가르침의 목소리는 고된 삶 속에서도 성찰과 사랑을 실천하는 법을 전한다. 진짜 나를 찾아가는 길로 인도하는 등불과도 같은 책.

3년 만에 찾아온 김호연 문학의 결정판

『불편한 편의점』 김호연 소설가의 신작. 2003년 대전 ‘돈키호테 비디오 가게’에서 중학생 시절을 보냈던 아이들. 15년이 흐른 뒤, 어른이 되어 각자의 사정으로 비디오 가게를 찾는다. 이룰 수 없는 꿈을 향해 모험을 행했던 돈키호테 아저씨를 찾으면서, 우정과 꿈을 되찾게 되는 힐링 소설.

투자의 본질에 집중하세요!

독립 리서치 회사 <광수네,복덕방> 이광수 대표의 신간. 어떻게 내 집을 잘 살 것인지에 대한 고민을 담은 책이다. 무엇이든 쉽게 성취하려는 시대. 투자의 본질에 집중한 현명한 투자법을 알려준다. 끊임없이 질문하며 나만의 기준을 세우고 행동하도록 이끄는 투자 이야기.

건강히 살다 편하게 맞는 죽음

인류의 꿈은 무병장수다. 현대 의학이 발전하며 그 꿈이 실현될지도 모른다. 개인의 노력도 필요하다. 세계적인 장수 의학 권위자 피터 아티아가 쓴 이 책을 집집마다 소장하자. 암과 당뇨, 혈관질환에 맞설 생활 습관을 알려준다. 초고령사회 대한민국에 필요한 책.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