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베스트셀러동향]스튜어트 다이아몬드 교수의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 『해를 품은 달』 제치고 1위

13년 연속 와튼스쿨 최고 인기 강의로 평가 받은 스튜어트 다이아몬드 교수의 협상론 강의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가 드디어 1위 자리에 올랐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이어 한국인 승려 최초로 미국 대학교수가 된 혜민스님의 인생 희망 메시지를 담은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이 2위에, 김난도 교수가 청춘들에게 전하는 위로 『아프니까 청춘이다』가 3위에 오르며 멘토들의 꾸준한 인기를 보여줬다. 이어 정은궐의 『해를 품은 달』은 8주 연속 1위 행진을 마치고 3단계 내려앉은 4위에 자리했고, 김정운 교수의 이 시대 남자들을 위한 존재심리학 『남자의 물건』은 5위를 지켰다. 또한 금주 개봉을 앞둔 미야베 미유키의 대표작 『화차』가 4계단 뛰어올라 6위에 자리했다.

13년 연속 와튼스쿨 최고 인기 강의로 평가 받은 스튜어트 다이아몬드 교수의 협상론 강의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가 드디어 1위 자리에 올랐다. 이어 한국인 승려 최초로 미국 대학교수가 된 혜민스님의 인생 희망 메시지를 담은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이 2위에, 김난도 교수가 청춘들에게 전하는 위로『아프니까 청춘이다』가 3위에 오르며 멘토들의 꾸준한 인기를 보여줬다. 이어 정은궐의 『해를 품은 달』은 8주 연속 1위 행진을 마치고 3단계 내려앉은 4위에 자리했고, 김정운 교수의 이 시대 남자들을 위한 존재심리학 『남자의 물건』은 5위를 지켰다. 또한 금주 개봉을 앞둔 미야베 미유키의 대표작 『화차』가 4계단 뛰어올라 6위에 자리했다.

 


 

이어, 법륜스님의 『방황해도 괜찮아』, 남인숙의 『어쨌거나 남자는 필요하다』, 미스터 피자 정우현 회장의 『나는 꾼이다』가 7, 8, 9위로 뒤를 이었고, 서민 경제전문가 선대인의 신간 『문제는 경제다』가 출간 첫 주 만에 10위에 순조롭게 진입했다. 『완득이』 김어령의 신작소설 『가시고백』과 위지안의 『오늘 내가 살아갈 이유』, 『시골의사 박경철의 자기혁명』이 각 12~14위에 자리했으며, '독서 멘토' 이지성의 『리딩으로 리드하라』와 『꿈꾸는 다락방』은 각각 15, 18위를 차지했다. 공자와 그 제자들의 지혜가 담긴 『논어』가 고전의 인기 상승세와 함께 16위에 진입했고, 이어 이외수의 『절대강자』는 17위로 한 계단 내려갔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국내 대작들이 눈에 띈다. 새로운 시각으로 징기스칸을 그려낸 김형수의 『조드』가 전자책 출간 2주 만에 1위에 자리하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사회의 부조리를 고발하는 조정래 작가의 『허수아비춤』은 지난 주에 이어 2위 자리를 수성했다. 『셜록 홈즈 단편선 01 - 보헤미아 스캔들』은 2계단 내려가 3위를 차지했으며, 김어준의 『내가 걸은 만큼만 내 인생이다』가 4위, 김정운 교수의 『남자의 물건』이 6위에 자리했다. '국제정신분석가' 공인 인증을 받은 최고의 마음의 명의 정도언의 마음 분석 에세이 『프로이트의 의자』는 전자책 출간 2주 만에 9위로 첫 진입했다. 밀레니엄 시리즈 『불을 가지고 노는 소녀 1』, 『여자를 증오한 남자들 1』이 각각 7위, 8위를 차지하며 스크린셀러의 인기를 이었다. 『손자병법』이 3계단 올라 5위, 『같은 꿈을 꾸다 in 삼국지 3권』는 9위를 차지하며 동양 고전에 대한 관심을 이어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4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오늘의 책

산업의 흐름으로 반도체 읽기!

『현명한 반도체 투자』 우황제 저자의 신간. 반도체 산업 전문가이며 실전 투자가인 저자의 풍부한 산업 지식을 담아냈다. 다양한 용도로 쓰이는 반도체를 각 산업들의 흐름 속에서 읽어낸다.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산업별 분석과 기업의 투자 포인트로 기회를 만들어 보자.

가장 알맞은 시절에 전하는 행복 안부

기억하기 위해 기록하는 사람, 작가 김신지의 에세이. 지금 이 순간에 느낄 수 있는 작은 기쁨들, ‘제철 행복’에 관한 이야기를 전한다. 1년을 24절기에 맞추며 눈앞의 행복을 마주해보자. 그리고 행복의 순간을 하나씩 늘려보자. 제철의 모습을 놓치지 않는 것만으로도 행복은 우리 곁에 머무를 것이다.

2024년 런던국제도서전 화제작

실존하는 편지 가게 ‘글월’을 배경으로 한 힐링 소설. 사기를 당한 언니 때문에 꿈을 포기한 주인공. 편지 가게에서 점원으로 일하며, 모르는 이와 편지를 교환하는 펜팔 서비스를 통해 자신도 모르게 성장해나간다. 진실한 마음으로 쓴 편지가 주는 힘을 다시금 일깨워주는 소설.

나를 지키는 건 결국 나 자신

삶에서 가장 중요한 건 무엇일까? 물질적 부나 명예는 두 번째다. 첫째는 나 자신. 불확실한 세상에서 심리학은 나를 지키는 가장 확실한 무기다. 요즘 대세 심리학자 신고은이 돈, 일, 관계, 사랑에서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을 위해 따뜻한 책 한 권을 펴냈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