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공연] 한층 볼거리 더해진 토마스와 친구들의 모험!

<토마스와 친구들 2> “소도어섬에 온 서커스”- 한층 볼거리 더해진 토마스와 친구들의 모험!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브로드웨이 가족 뮤지컬 <토마스와 친구들 2>가 새로운 이야기로 다시 한국을 찾았다. 세계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첫 공연에 이은 두 번째 이야기, ‘소도어섬에 온 서커스’는 2009년 미국에서 초연된 새 작품이다.

브로드웨이 가족 뮤지컬 <토마스와 친구들 2>가 새로운 이야기로 다시 한국을 찾았다. 세계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첫 공연에 이은 두 번째 이야기, ‘소도어섬에 온 서커스’는 2009년 미국에서 초연된 새 작품이다. 서커스 공연을 위해 소도어섬에 서커스팀이 도착하지만, 첫날부터 문제가 발생한다. 멋진 서커스 공연을 치르기 위해 토마스와 친구들이 나선다.

☞ <토마스와 친구들 2> 예매하기

전 세계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는 기관차 토마스.

실리콘 소재로 제작되어 눈썹과 눈, 얼굴이 자유자재로 움직인다.


두 번째 이야기는 전편보다 많은 볼거리가 더해졌다. 무대 위에 기관차 한 대가 추가되어, 토마스, 퍼시, 제임스, 고든이 활약한다. 무게 1톤, 실제 기차의 3/4 크기의 기관차는 표정을 짓고 움직이며, 자유자재로 말하고 움직인다. 각각의 캐릭터를 가진 기관차의 정밀한 움직임과 생생한 표정은 아이들의 눈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차력사, 광대, 곡예사로 구성된 익살스러운 서커스팀의 공연도 재미있는 볼거리를 선사한다.

오리지널 팀과 한국인 배우들이 합심해 특별한 어린이 뮤지컬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공연을 위해 기관차, 세트, 소품, 제작팀 10명을 포함한 해외 오리지널 프로덕션이 내한했다. 오리지널 제작팀은 직접 오디션부터 공연 전 과정에 참여해, 전편보다 화려하고 흥미진진한 소도어섬으로 관객들을 초대한다. 관객들은 기관차와 배우들과 함께 노래에 맞춰 율동을 하거나 경적 소리를 내며 공연에 신나게 참여하게 된다.

<토마스와 친구들 2>는 5월 1일부터 16일까지 서울 어린이대공원 돔 아트홀에서 공연된다. 무대 위에 펼쳐진 소도어섬! 개막을 하루 앞둔 날, 진행된 미디어 콜을 통해 그곳에서 벌어진 일을 살짝 엿볼 수 있었다. <토마스와 친구들 2>는 서울 공연 이후 전주, 광주, 성남 등을 투어하며 전국의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소도어 마을에 서커스팀이 온다는 소식이 들려 온다.

서커스팀 방문 소식에 분주해진 기관차들.

부두에 도착한 서커스팀. 운반해 줄 기관차를 기다리며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꼬마 기관차 토마스가 이들을 돕고자 한다. 하지만 금세 사고가 난 토마스!
과연, 서커스팀은 무사히 소도어섬에서 공연을 할 수 있을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2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김수영

summer2277@naver.com
그럼에도 불구하고
올해는 중요한 거 하나만 생각하자,고 마음먹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장재현 감독의 K-오컬트

2015년 〈검은 사제들〉, 2019년 〈사바하〉, 2024년 〈파묘〉를 통해 K-오컬트 세계관을 구축해온 장재현 감독의 각본집. 장재현 오컬트의 시작과 현재 그리고 미래를 보여준다. 디테일이 살아 있는 오리지날 각본은 영화를 문자로 다시 읽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독자를 오컬트 세계로 초대한다.

위기의 한국에 던지는 최재천의 일갈

출산율 꼴찌 대한민국, 우리사회는 재생산을 포기했다. 어쩌다 이렇게 됐을까. 원인은 갈등이다. 대한민국의 대표 지성인 최재천 교수는 오랜 고민 끝에 이 책을 펴냈다. 갈등을 해결할 두 글자로 숙론을 제안한다. 잠시 다툼을 멈추고 함께 앉아 대화를 시작해보자.

어렵지 않아요, 함께 해요 채식 테이블!

비건 인플루언서 정고메의 첫 번째 레시피 책. 한식부터 중식,일식,양식,디저트까지 개성 있는 101가지 비건 레시피와 현실적인 4주 채식 식단 가이드등을 소개했다. 건강 뿐 아니라 맛까지 보장된 비건 메뉴들은 처음 채식을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안내서가 될 것이다.

할 말, 제대로 합시다.

할 말을 하면서도 호감을 얻는 사람이 있다. 일과 관계, 어른으로서의 성장을 다뤄온 작가 정문정은 이번 책에서 자기표현을 위한 의사소통 기술을 전한다. 편안함이 기본이 되어야 하는 대화법, 말과 글을 더 나은 곳으로 이끄는 방식을 상세히 담아낸 실전 가이드를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