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영어동화

해님과 바람 - 『The Wind and the Sun』

동화 퍼가기  찜하기

동화 목록 보기

해님과 바람 - 『The Wind and the Sun』

  • 카트에 넣기
  • 리스트에 넣기
  • 바로구매

해와 바람이 누가 더 센지 내기를 한다. 바람은 자신 있다는 듯 거세게 부는데, 따뜻한 해님이 바람을 이길 수 있을까? 간결하고 쉬운 대화체 문장은 아이들이 쉽게 따라할 수 있고, 재미있는 이야기, 삽화와 캐릭터는 아이들의 눈길을 끈다. 또한 원어민 발음으로 녹음된 구연동화가 CD는 또래 미국아이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어서 더욱 귀에 와 닿는다. 그리고 어린이 영어전문가 지나의 ‘쉬운 해설동화’에서는 상상력을 자극하는 재미있는 이야기로 영어를 설명해주고, 플래시 CD롬을 통해서는 놀이처럼 즐겁게 학습을 할 수 있다. 이처럼 이 책은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하며 놀이와 영어공부를 하나로 느낄 수 있도록 쉽고 즐겁게 구성하였다. 오디오 CD, 플래시 CD롬과 함께 또하나의 부록인 워크북은 읽기-쓰기-듣기-말하기를 과학적으로 연결한 다양한 게임식 문제들로 영어의 기본기를 탄탄하게 길러준다.

인기 있는 동화 BEST 6

오늘의 책

조남주, 산다는 것의 의미를 묻다

작가 조남주가 선보이는 부동산 하이퍼리얼리즘 소설. 『서영동 이야기』는 「봄날아빠를 아세요?」에서 시작된, 가상의 동네 서영동을 배경으로 한 연작소설 일곱 편을 엮은 책이다. 집, 부동산, 그에 얽혀있는 보통 사람들의 삶과 욕망, 현실과 맞닿은 이야기들이 생생하게 펼쳐진다.

한국 정치, 어디로 가야 하나

뽑을 사람은 없는데, 저 사람이 뽑히는 건 막아야 한다. 한국 정치의 현주소이자, 선거 때마다 반복되는 풍경이다. 김민하 저자가 조국 사태, 한일 외교 분쟁 등 주요 사회 현안을 두고 전개된 갈등을 분석했다. 한국 정치, 무엇이 문제이고 어디로 나아가야 할지 모색한다.

“나는 이 세계의 결말을 아는 유일한 독자였다.”

웹소설이 현실이 되어 펼쳐진 새로운 세상, 갑작스러운 혼란과 공포 속에서 오직 한 명의 독자만이 이 세계의 결말을 알고 있다. ‘웹소설의 현재 진행형 레전드’ 〈전지적 독자 시점〉 소설책 출간! 출간 기념으로 선보이는 ‘제4의 벽 에디션’에는 올컬러 일러스트와 책꽂이, 파일 키트를 함께 담았다.

10년 후 미래를 이끌 새로운 기술

새로운 시대, 새로운 기술들로 세상은 급격히 변하고 우리의 삶도 영향을 받지만, 용어에 대한 개념은 여전히 낯설고 어렵다. 메타버스부터 바이오테크까지. 미래를 바꿀 4가지 기술을 다양한 사례를 통해 개념을 설명하고 투자를 위한 전망까지 한 권에 모두 담고 있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