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영어동화

구름빵 - 『Cloud Bread』

동화 퍼가기  찜하기

동화 목록 보기

구름빵 - 『Cloud Bread』

  • 카트에 넣기
  • 리스트에 넣기
  • 바로구매

유아 부문 스테디셀러인 빛그림 그림책 『구름빵』을 영어 동화로 만들었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글과 그림, ‘빛의 예술’ 빛그림까지 어우러져 만들어진 『구름빵』은 솜털같이 보드라운 구름 촉감과, 솔솔 고소한 구름빵 냄새와, 훨훨 두둥실 비 오는 촉촉한 하늘을 나는 기분도 느끼게 해 줍니다. 기발한 상상력과 재치로 가득찬 책을 읽으면서 영어실력 쑥쑥 키울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책의 타이포그라피와 레이아웃을 새롭게 하여 책에 생동감을 주는 구름빵 영문판에는 이야기와 노래를 담은 오디오 CD와 가이드북을 함께 구성하여 본문에 나오는 주요 영어의 정확한 발음과 단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구름빵 챈트와 노래를 영어로 들으면서 쉽고 자연스럽게 영어를 익힐 수 있습니다.

인기 있는 동화 BEST 6

오늘의 책

부자가 되고 싶다면 나부터 바꿔라

변화에 대한 열망이 경제적 자유의 길을 연다! 평범한 직장인에서 최고의 투자자가 되기까지. 저자가 실제 분석하고 체득한 실전 투자 전략을 통해 돈에 대한 편견과 오해에서 벗어나 부를 지배하는 승자가 되기 위한 균형 잡힌 관점과 실질적인 투자의 법칙을 소개한다.

좀비가 포위한 펜션에서 벌어진 연쇄살인

데뷔작임에도 불구하고 ‘2018 이 미스터리가 대단하다’ 1위 등 미스터리 랭킹을 모조리 휩쓴 화제작. 동아리 합숙 중에 좀비의 출현으로 펜션에 갇히고 만 대학생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연쇄살인을 그렸다. 밀실살인과 좀비가 결합된, 독특한 매력의 본격 미스터리 소설!

지금 북한 사람의 삶

북한은 외국 기자가 찍은 사진과 글로 알려져왔다. 언어라는 벽 때문에 북한 사람들의 삶으로 깊게 들어가기에는 한계가 있었다. 진천규 기자는 한국인으로 드물게 단독으로 방북하여 북한을 취재했다. 2017년과 2018년에 촬영한 사진은 지금 북한을 생생하게 보여준다.

나만의 취향 지도 안에서 누리는 행복

누구의 허락도 필요 없는 '내 마음의 방향', 취향에 관한 이야기. 하루하루의 취향이 모여 결국 그 사람의 색깔이 되고, 취향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통해 선택한 가치들이 삶의 중심이 된다. 이런 취향 덕분에, 오늘 하루도 가장 나답게 살아갈 수 있을 것이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