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우크라이나 어린이 긴급 구호 위한 'YES포인트 기부 캠페인' 실시

"우크라이나 어린이와 가족들을 지켜 주세요"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보유한 YES포인트로 기부 금액 입력 후 응원 메시지 작성하면 기부 완료 (2022.03.15)

예스24 우크라이나 어린이 돕기 캠페인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최근 심각화된 분쟁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크라이나 어린이 긴급 구호를 위해 YES포인트 기부 캠페인을 실시한다.

4월 14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예스24의 우크라이나 어린이 긴급 구호 캠페인은 고객의 YES포인트 기부 참여를 통해 이뤄진다. 예스24는 고객이 기부한 YES포인트 전액을 현금으로 환산해 유니세프한국위원회의 우크라이나 어린이 돕기 모금 활동에 전달할 예정이다.

참여자들은 예스24 캠페인 페이지 내 'YES포인트 조회하기'를 통해 현재 보유 중인 포인트를 조회할 수 있으며 최대 1000포인트까지 기부 금액을 지정할 수 있다. 기부 금액을 입력한 뒤 우크라이나 어린이와 가족들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작성하고 '기부하기'를 누르면 참여가 완료된다. ID당 1회만 참여 가능하며 캠페인 페이지 댓글창에서 참여자들의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다.

김석환 예스24 대표는 "현재 750만 명에 달하는 우크라이나 어린이들이 장기화된 무력 분쟁으로 소중한 생명과 안전을 위협받고 있다. 참혹한 고통 속에 놓인 우크라이나 어린이들과 그들의 가족을 돕기 위한 기부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소중한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웹 3.0을 대비하라!

변화할 미래의 생존을 이야기 한 『김미경의 리부트』와 『세븐 테크』에 이은 후속작이다. 웹 3.0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과 관련 비즈니스를 총정리하여 다가올 웹 3.0 시대를 대비하기 위한 필수 정보를 담았다. 각 분야의 전문가의 식견으로 새롭게 창출될 더 많은 부와 기회를 잡아보자.

아름다운 디스토피아의 소년들

『페인트』 이희영 작가의 신작 소설. 잠든 새를 깨우면서 퍼진 바이러스가 세상을 삼켰고, 살아남은 두 소년이 있다. 서로를 향한 질문 속에 드러난 슬픈 진실은 두 소년의 세계를 뒤집어 놓았다. 반전을 거듭하며 과학과 문명의 발전에 대해 던지는 질문들이 무겁게 남는 소설.

배우 이준혁 원작 × 강한 그림

사랑하는 가족을 강아지별로 떠나보낸 이들에게 전하는 밝고 포근한 위로. 배우 이준혁이 반려견 팝콘이와 작별한 후 제작한 동명의 게임을 강한 작가의 그림으로 만난다. 동네를 누비며 뛰어노는 기억 속 반려견의 모습이 더 이상 슬프지 않게, 행복한 추억으로 남도록 마음을 어루만지는 그림책.

돌봄과 내 일 사이에서

분위기가 바뀌었다고 해도 여전히 아이 돌봄은 엄마의 몫이다. 내 일과 육아 사이에서 많은 엄마가 힘들어 한다. 이 책에는 자신의 분야에서 단단하게 성장하며 아이를 키우고 있는 여러 이야기가 담겼다. 일단 힘부터 빼자. 완벽한 엄마가 되어야 한다는 강박 관념을 내려 놓자.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