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세계 여성의 날 기념 기획전 오픈… 대표 여성작가 도서 단독 기획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 맞아 독자들과 의미 되새기는 시간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버지니아 울프 · 제인 오스틴 등 대표 여성 작가 작품부터 여성 운동가의 삶까지… 예스24만의 기획 도서 구성 (2022.03.07)

예스24 <세계 여성의 날 기념 기획전>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하여 오는 31일까지 <세계 여성의 날 기념 기획전>을 오픈하고 단독 기획 도서와 함께 국내 대표 여성 작가 12인의 추천 도서를 선보인다.

예스24는 <세계 여성의 날 기념 기획전>을 통해 독자들과 함께 '여성의 날'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도록 세계 여성의 날 기념 단독 도서 상품 4종을 준비했다. 특히 이번 기획전 도서는 새로운 표지 디자인으로 특별판을 출간하는 예스24의 '예스 리커버' 프로젝트와, 오랫동안 또는 한 번도 국내에 소개되지 않은 책을 새롭게 출판하는 '그래제본소' 북펀딩 프로젝트를 통해 출간돼 오직 예스24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예스24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소개하는 단독 도서 상품은 『명랑한 은둔자』<앤의서재 여성작가 클래식> 3종 세트, 『선창은 언제나 나의 몫이었다』『실비아 플라스 시 전집』과 『벨자』로 여성의 삶이 담긴 작품들로 구성됐다. 『명랑한 은둔자』는 여성 작가 캐럴라인 냅이 소중한 관계를 통해 자기 앞의 고독을 외면하지 않았던 삶을 이야기하는 에세이로, 지난 2일 여성의 날 기념 특별 예스 리커버 에디션으로 출간돼 한정 판매 중이다.

예스24 '그래제본소'를 통해 펀딩 중인 <앤의서재 여성작가 클래식>은 여성이 글로 자신의 생각을 전하는 행동이 저항받던 시대적 어려움을 딛고 대작을 남긴 여성 문학가 버지니아 울프, 제인 오스틴, 메리 셸리의 대표작 『자기만의 방』『오만과 편견』『프랑켄슈타인』 총 3종으로 이뤄졌다.

제주 4·3 격동의 시대 속에서 자신의 해방을 찾아가는 여성 운동가 김진언의 생애를 생생하게 담은 『선창은 언제나 나의 몫이었다』와 함께, 오직 문학으로만 불멸을 꿈꾼 '반항하는 시인' 실비아 플라스의 시 세계를 조명하는 『실비아 플라스 시 전집』과 유일한 소설 『벨자』 단독 리커버 또한 '그래제본소' 펀딩을 통해 선보이는 예스24 단독 도서 상품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국내 대표 여성 작가 12인이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도서를 직접 추천하고, 독자들에게 메시지를 전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기획전에 참여하는 여성 작가 12인은 황모과, 이수안, 최은영, 박서련, 박보나, 김혼비, 심채경, 켈리 최, 김미경, 하미나, 권김현영, 한성희 작가로 인터뷰 전문은 예스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스24는 <세계 여성의 날 기념 기획전> 대상 도서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다양한 굿즈를 제공한다. 굿즈는 독서 시간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티포트 찻잔 세트', '문학 복조리백', '버지니아 울프 배지'로 구성됐으며, 구성품 중 선택한 한 가지 굿즈를 증정 받을 수 있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구병모의 소설을 읽을 권리

어떤 분량으로도 자신의 색을 가지고 소설을 써낼 수 있는 작가, 구병모. 구병모가 가진 날카로운 메시지와 심미적인 색채를 미니픽션 13편으로 표현해냈다. 현실보다 더 예리한 환상은 물론, 소설과 세계에 관한 고찰 과정을 섬세한 스케치들을 보듯 다양하게 엿볼 수 있는 소설집.

우리는 결국 만나게 된다

바이러스로 폐쇄된 도서관에 남겨져, 언제까지고 기다릴 수 밖에 없었던 두 로봇의 이야기. 영문을 모른 채 오지 않을 사람들을 기다리던 둘 앞에, 한 아이가 등장한다. 닫힌 문 너머 “괜찮아?” 라고 묻는 아이의 한 마디가 어쩐지 그들의 가슴을 울리는데… 제23회 문학동네어린이문학상 대상 수상작.

우리가 만들 사랑스러운 지구를 위해

기후위기라는 말만 들으면 우리가 손쓸 수 있는 건 아무 것도 없는 거대한 문제 같지만, 구희 작가의 귀여운 그림과 쉬운 이야기와 함께라면 당장 무언가 시작할 수 있을 것 같다. 완벽하지 않아도 괜찮으니 함께 움직여야 한다고 사랑스레 손 내미는 책.

행복을 위한 재테크

주도적인 삶과 행복을 위해 재테크를 시작한 유튜버 뿅글이가 건강하게 돈을 모으고 불리는 노하우를 담은 책이다. 무조건 아끼고 쓰지 않는 소비가 아닌 효율적으로 쓰고 저축하는 방법부터 N잡, 주식, 부동산 등 다양한 재테크 비법을 20대의 눈높이에 맞게 설명하고 있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